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마드리드--(뉴스와이어)--포천(Fortune)이 선정한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에 이름을 올린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이하 ‘DXC’)(뉴욕증권거래소: DXC)가 프리제로 그룹(PreZero Group, 이하 ‘프리제로’)과 4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프리제로는 스페인 환경 서비스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유럽 최대 소매기업 슈워츠 그룹(Schwarz Group)의 계열사다. DXC는 프리제로의 IT 시스템 쇄신을 도와 스페인과 포르투갈 시민 약 1500만명을 위한 혁신적인 쓰레기 재활용 접근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DXC는 프리제로가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쓰레기 재활용 방식을 앞당겨 개발하고, 효율적이고 디지털화된 순환 경제 재활용 시스템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 사슬을 창출하고 환경을 보호한다는 사명에 매진할 수 있도록 프리제로와 함께 현대적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프리제로는 유럽 최대 슈퍼마켓 기업 Lidl의 모기업이기도 한 슈워츠 그룹의 쓰레기·재활용 관리 전문 계열사다. 프리제로는 다양한 환경 혁신을 통해 쓰레기를 새로운 제품으로 변환, 순환 경제에 직접적으로 기여해 왔다. 세계 최초로 벌레 유충을 활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고단백질 동물 사료로 만들어 낸 것이 대표적인 예다. 프리제로는 인공지능(AI) 쓰레기 분류 기술도 도입했으며, 목재 펄프로 만든 포장용 종이 및 판지의 대안으로 식물 섬유를 사용한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DXC는 프리제로가 스페인과 포르투갈에서 페로비얼(Ferrovial)의 환경 사업부를 인수하며 물려받은 기존 IT 시스템을 현대화하고 재구성할 계획이다.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최신 자동화·보안 기술을 도입하면 성장에 필요한 사업 연속성을 개선하고 리스크를 줄이는 한편 유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DXC는 프리제로 직원 1만7000명이 생산성과 협업을 높일 수 있도록 현대적인 업무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프리제로 스페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총괄인 프란시스코 기메노(Francisco Gimeno)는 “수십 년에 걸쳐 IT 전문성을 축적한 DXC는 클라우드 여정에 올라 성장의 다음 장을 쓰려는 프리제로가 신뢰하는 파트너다. 프리제로는 DXC의 힘을 빌려 IT 시스템을 구현·발전·자동화해 쓰레기 관리 산업의 혁신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알폰소 가르시아 뮤리엘(Alfonso García Muriel) DXC 스페인 사업 총괄은 “기술 파트너로서 좀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건설하려는 프리제로 스페인의 목표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 이번 계약은 프리제로 스페인의 전신 기업인 페로비얼 서비스(Cespa)와 DXC가 10년간 함께 한 협력이 밑바탕이 될 것이다. DXC는 두 기업의 IT 인프라를 통합하는 일이 얼마나 복잡한지 잘 알고 있다. 프리제로와 긴밀히 협력해 새로운 현대적 IT 토대를 닦아 프리제로가 야심 찬 사업·환경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제로 스페인·포르투갈(PreZero in Spain and Portugal) 개요
1만7000명이 넘는 직원들과 600여 지역에 입지를 다진 프리제로 스페인·포르투갈은 약 1500만 명의 시민들에게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고 생태 공원, 퇴비 시설, 공장, 순환 경제 공장, 이전 센터, 침적물 관리 시설 등 140개가 넘는 처리 시설을 운영한다.
프리제로 스페인·포르투갈은 가치 사슬의 전반의 전문 지식을 활용해 쓰레기 처리·분류·가공·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제로는 자원 선순환 고리에 힘입어 더 이상 자원이 낭비되지 않는 세계를 만든다는 목표로 재활용 산업의 혁신 동력이 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프리제로 스페인·포르투갈은 독일과 유럽을 대표하는 식품 소매 기업으로 Lidl과 카우프란드(Kaufland)를 산하에 둔 슈워츠 그룹의 계열사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 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진술 가운데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모두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의 예상이나 생각을 기반으로 하므로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가 같으리라 보장할 수 없다. 미래예측진술은 대부분이 통제 밖에 있는 수많은 가정, 위험, 불확실성 등을 수반하기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또한 2019년에 발생한 코로나19 팬데믹과 팬데믹에 대한 민관의 대응이 DXC가 사업을 펼치고 있는 곳의 고객, 직원, 업체, 경제,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쳐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은 한층 커질 수 있다. DX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회계연도(2021년 3월 31일 종료) 보고서와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2021년 12월 31일 종료)의 ‘위험 요인’ 섹션에 이런 요인들과 최신 정보를 자세히 기재했다.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목표와 계획이 달성되거나 달성되리라는 보장은 할 수 없는 만큼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지나친 의존은 금물이다. DXC는 법이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하거나 갱신해 보도자료 배포일 이후의 상황이나 사건을 보고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 발생을 반영할 책임이나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160051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