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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한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봄 시즌 맞이 신규 컬러 출시 뮤즈 김소연 화보로 선봬 - press test

편안한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봄 시즌 맞이 신규 컬러 출시 뮤즈 김소연 화보로 선봬

슬림9의 대표 ‘편해라인’ 봄 시즌 맞이 라일락·피치·라이트 올리브·모카그레이 컬러 출시, 뮤즈 김소연 화보와 새롭게 선봬
네모팬티, 편해브라와 합쳐 누적 판매량 200만 장 돌파, 고객 가치 강화 위해 니즈에 맞는 컬러 출시

2022-03-17 08:30 출처: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가 봄 시즌 맞이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편해라인의 신규 컬러 4가지를 뮤즈 김소연 화보와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컬러가 출시된 제품은 편해라인의 네모팬티 뉴베이직, 편해브라 뉴베이직, 편해브라 컴팩트, 네모팬티 숏 4가지다. 기존의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와 추가된 모카그레이 컬러에 더해 새로 출시된 봄, 여름 컬러는 라일락, 피치, 라이트 올리브 컬러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을 자랑한다.

슬림9의 모델 배우 김소연이 모델 발탁 전부터 직접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으로 즐겨 입던 제품이기도 한 여성용 드로즈 ‘네모팬티 뉴베이직’은 기존 여성 속옷의 Y존 압박을 없애고 심리스 퓨징으로 자극 없이, 얇은 옷에도 자국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허리와 다리 본딩부가 잘 늘어나는 일반 퓨징 드로즈와 비교해 허리, 다리 더블 본딩 기법을 통해 늘어남 없이 변형을 최소화했다.

실제 배우 김소연은 슬림9 광고 촬영 현장 인터뷰에서 “슬림9 네모팬티를 포털에서 처음 접하고 리뷰가 매우 좋아 호기심에 구매해 입기 시작했다. 안 입은 듯 편안해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밤샘 촬영할 때나 동작이 큰 운동을 할 때도 편해서 항상 입게 돼 주변에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네모팬티뿐만 아니라 편해브라 컴팩트도 즐겨 입는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당연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덕에 어떤 상의에 입어도 매끈하게 입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슬림9는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사랑하자는 흐름인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를 표방하는 대표적인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대표 상품인 네모팬티와 편해브라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

슬림9는 2018년 최초로 여성 사각팬티를 네모팬티로 상표권 등록한 이래 타 기업들도 경쟁에 뛰어들 만큼 치열해진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시장 속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근 품질은 유지하고 가격은 인하하며, 고객 니즈에 맞는 시즌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2주 간격으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패턴과 소재를 지속적으로 연구한다”며 “유사한 디자인의 다른 제품과 달리, 꾸준히 고객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제품에 반영했던 점이 네모팬티와 편해브라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비결이다. 앞으로도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개요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수억 명에게 사랑 받는 디지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굴해서 직접 마케팅과 판매를 하는 D2C (Direct to Customer)기업이다. 2017년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을 선보인 이후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 ‘밸런스9(BALANCE9)’, 생활용품 브랜드 ‘리빙7(LIVING7)’, 건강간편식 브랜드 ‘수수담’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법인 설립 후 특별한 투자 유치 없이 2018년 연 매출 100억원, 2019년 연 매출 220억원, 2020년 연 매출 350억원을 돌파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올리고 있으며, 슬림9 제품 판매액의 1%를 기부하는 등 설립 초기부터 꾸준한 사회 공헌과 기부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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