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TDCX 한국 진출로 아시아 시장 확대
싱가포르--(뉴스와이어)--디지털 고객 경험 솔루션 공급업체 TDCX(TDCX Inc.)(뉴욕증권거래소: TDCX)가 한국 진출로 아시아 광역 네트워크에 또 하나의 새로운 시장을 추가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한국 시장은 2년 만에 4번째로 개척한 새로운 시장으로 이를 통해 TDCX의 한국어 역량을 강화하고 한국 고객 경험 시장 비중을 늘린다. 세계적으로 아웃소싱 되는 고객 경험 서비스 시장은 2025년 1000억달러[1]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토니 브루노(Tony Bruno) 북아시아 및 비즈니스 전략 수석부사장은 “한국은 빠르게 성장하는 역동적인 시장”이며 “한국의 5200만 인구는 기술을 잘 이해하고 새로운 추세를 가장 빨리 받아들여 한국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공급에 적합한 매우 활기찬 시장으로 만든다”고 밝혔다.
이어 “TDCX는 기존의 기업과 파괴적인 기업들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신시장을 개척하고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우리는 고객의 요구와 선호도를 파악하는 데이터 기반 접근방식을 취하는 한편 전략적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기술과 재능 있는 개개인으로 구성된 팀을 결합해 이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고객 만족도 향상, 판매 증가 및 고객 경험 개선으로 이어져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줬다”며 “우리의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한국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TDCX는 영업 부사장에 김민지 씨를 임명해 한국 사무소를 이끌어가게 했다. 김 부사장은 태국, 말레이시아, 중국 등의 아시아 지역에서 한국 팀을 맡은 바 있으며 한국으로 돌아와 TDCX의 새로운 사무소를 개설하는 임무를 맡았다. 한국 사무소에서 일하면서 현장 운영을 감독하고 교육과 인재 개발을 관장하게 된다.
김 부사장은 “고객 경험 전략을 확고히 하려는 기업들의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절실하다”며 “유익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들은 더 나은 사업 성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기업이 한국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TDCX는 2개의 옴니채널 고객 경험 프로젝트인 게임 회사와 기술 기업을 위한 프로젝트, 그리고 전문적인 소셜 네트워크를 위한 세일즈 마케팅 프로젝트 등 3대 프로젝트로 한국 사업을 시작한다.
TDXC는 한국에서 팀을 확대해 글로벌 고객과 그 밖의 새로운 경제 주체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한다. 사무소는 교통이 편리한 강남에 있다.
TDCX 개요
TDCX(TDCX Inc.)는 혁신적인 디지털 고객경험(CX) 솔루션을 제공해 세계 유수의 파괴적인 기업들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
TDCX는 기술과 휴먼 인텔리전스 및 글로벌 시장 입지를 활용해 고객 경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회사는 핀테크, 게임, 기술, 주택 공유 및 여행, 디지털 광고 및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및 전자상거래 부문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DCX는 전문성과 확고한 아시아 입지 덕분에 이 지역의 성장 잠재력을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 특히, 고성장·신경제 기업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됐다.
고객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한다는 TDCX의 책무는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로 확대됐다. TDCX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프로그램은 시민과 공동체의 삶 그리고 환경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TDCX는 전 세계 26개 사업장에 1만40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으며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중국, 홍콩, 한국, 일본, 인도, 루마니아, 스페인 및 콜롬비아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tdcx.com 참조.
[1]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에 근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60060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