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이은콘텐츠가 출간한 ‘한 걸음씩 자라는 등산 육아’
서울--(뉴스와이어)--이은콘텐츠가 운영하는 이은북은 등산 자녀 교육서 ‘한 걸음씩 자라는 등산 육아’를 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와 산에 오른 경험이 있는 엄마들이 몇이나 될까. ‘어리니까, 위험하니까, 나도 힘드니까’라고 생각하면서 키카(키즈카페)에만 머무르는 엄마들이 많다. 코로나 팬데믹이 3년 차에 접어들며, 아직까지 우리의 일상은 회복되지 않았다.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은 어느새 집 안에서 유튜브 영상만 보며, 게임을 하며 하루를 나는 것이 일상이 됐다. 그 모습을 보는 부모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하다. 뚫려 있는 공간이 바이러스 감염에 조금 더 안전하다며, 환기를 자주 해주는 것이 실내 감염을 막는다.
키즈카페도 문 닫은 지금, 아이와 함께 갈 만한 트인 공간은 집 주변의 산책길, 둘레길이 아닐까. 그리고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집 주변에 아이와 함께 오를 만한 산이 꽤 많다는 것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나라는 도시에도 북한산, 도봉산, 관악산 같은 높은 산이 자리 잡고 있을 정도로 ‘산’의 나라다.
멀리 떠나지 못한 사람들은 ‘등산’에 주목했다. 어르신들만 다니는 곳이라고 생각했던 산은 이제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을 되돌아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그리고 집에만 콕 박혀 있는 것에 지겨워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찾는 곳이 됐다. 2021년에 등산 관련한 책이 꾸준히 나오며 조용한 인기를 끈 점도 이런 이유 때문일 것이다.
‘한 걸음씩 자라는 등산 육아’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등산을 오르며 준비해야 할 준비물부터, 산을 오르며 변화하는 아이의 모습, 힘들어하는 아이와 대화하는 법, 연령별 아이와 함께 오르면 좋은 등산 코스까지 꼼꼼히 소개했다.
처음 등산에 도전하는 부모와 아이라면 반드시 구매해서 읽어보면 좋은 가이드북이다.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