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벨로다인 라이다, 로보레이스 자율주행 레이싱 시리즈에 인식 기술 공급 - press test

벨로다인 라이다, 로보레이스 자율주행 레이싱 시리즈에 인식 기술 공급

벨로다인, 차세대 로보레이스 차량의 공식 라이더 시스템 공급업체

2021-12-20 10:10 출처: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세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Inc.)(나스닥: VLDR, VLDRW)가 세계 최초의 자율주행 카 레이싱 시리즈인 로보레이스(ROBORACE)의 차세대 자동차의 공식 라이다 센서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로보레이스는 2022년 시작되는 시즌 원(Season One) 챔피언십 시리즈의 자율주행 전기 레이싱카에 벨로다인의 솔리드 스테이트 벨라레이 H800(Velarray H800) 센서를 사용하게 된다.

벨로다인과 로보레이스의 엔지니어링 팀은 레이싱 카 개발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벨라레이 H800은 로보레이스 엔지니어링 및 설계 팀의 확실한 선택으로 이는 벨로다인의 기술적 역량과 센서 성능 및 안정성 그리고 업계 전반의 신뢰를 입증하는 것이다.

칩 판코우(Chip Pankow) 로보레이스 최고챔피언십책임자(CCO)는 “로보레이스는 레이싱 카를 위한 최고의 기술을 꾸준히 찾고 있으며 벨로다인의 벨라레이 H800은 시중의 가장 뛰어난 제품 가운데 하나”라며 “벨라레이는 경쟁이 치열한 자율주행 레이싱에서 자동차가 안전하게 질주하고 충돌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로보레이스는 안전하고 통제된 환경에서 기술의 한계를 극복함으로써 자율 주행 시스템의 발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창설됐다. 로보레이스가 플랫폼과 조직 및 지원을 제공하고 레이싱 팀은 각자의 코드와 전략을 책임진다. 로보레이스 챔피언십의 시즌 원은 다양한 과제를 제시하도록 설계된 각 대회를 통해 다중 에이전트 레이싱과 메타버스 요소를 특징적으로 보여준다. 이 대회는 상용 레이싱 팀과 대학 레이싱 팀으로 나눠진다.

싱클레어 배스(Sinclair Vass) 벨로다인 라이다 최고상업책임자(CCO)는 “로보레이스는 레이싱 대회에서 자율 주행 기술을 시험해 차세대 모빌리티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며 “장거리 인식과 넓은 시야각이 돋보이는 벨라레이 H800은 로보레이스의 자율주행 차량에 딱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레이싱 스포츠 분야의 혁신을 위해 로보레이스와 계속해서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벨로다인의 벨라레이 H800은 자동차급의 성능을 위해 개발된 반도체 라이다 센서로 벨로다인의 획기적인 독점 마이크로 라이다 어레이(MLA)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 또 주변이나 근거리 또는 머리 위의 물체를 감지하는 능력이 탁월하며 경사진 굽은 도로의 코너링 문제를 해결한다.

로보레이스(ROBORACE) 개요

로보레이스는 다양한 국가에서 참여하는 코딩 팀들이 혼합 현실에서 풀 사이즈 인공지능 레이싱 로봇으로 우승을 겨루는 세계 최초의 모터스포츠 경연대회다. 2019년 시즌 원(Season One) 시리즈에서는 3600만 회가 넘는 멀티채널 영상 조회 수를 기록한 여섯 개 대회가 펼쳐졌다. 로보레이스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율주행차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는데 로보카(Robocar)의 속도는 시속 282.42km(175.49마일)에 달한다. 2020년 9월에는 시즌 베타(Season Beta) 시리즈를 선보여 여섯 개 팀이 참여했고 다양한 장소에서 12개 레이스가 펼쳐졌다.

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개요

벨로다인 라이다(나스닥: VLDR, VLDRW))는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더 센서를 개발해 자율주행 기술의 새 시대를 열었다. 라이다 분야 세계 선도 기업으로 광범위하고 획기적인 라이더 기술 포트폴리오로 유명하다. 벨로다인의 혁신적인 센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자율주행 차량,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로봇 공학, 무인 항공기(UAV), 스마트 시티, 보안 등 광범위한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는 유연성, 품질, 성능을 제공한다. 벨로다인은 모두가 더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기술을 꾸준하게 혁신해 인류의 삶과 지역 사회를 변혁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elodynelidar.com)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nited State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면책’ 조항의 의미에 속하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벨로다인의 목표 시장, 신제품, 개발 업무, 경쟁 등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서 ‘추정하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모색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미래’, ‘제안하다’ 등의 어휘와 그 변형어, 유사어, 부정어는 미래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의도로 사용됐다. 이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 조건 또는 결과를 보장하지 않고,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 추측 및 대체로 벨로다인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중요한 요인을 내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실제 실적이나 성과가 미래예측 진술로 기술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실제 실적이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에는, 특히 정부 규제 및 라이다 채택과 관련된 불확실성; 코로나19 팬데믹이 벨로다인과 고객 사업에 미칠 수 있는 불확실한 영향; 벨로다인의 성장 관리 능력; 벨로다인의 사업 계획 실행 능력; 벨로다인 고객의 제품 상용화 능력 및 시장에서의 최종적인 제품 수용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용률과 정도; 기존 또는 앞으로 출시될 라이다 및 센서 관련 경쟁 제품 및 서비스의 성공; 벨로다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소송 및 벨로다인이나 벨로다인 지적 재산의 유효성 또는 재산권 행사 관련 잠재적 소송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전반적인 경제 및 시장 여건 등이 포함된다. 벨로다인의 사업 관련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벨로다인이 10-K양식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연차 보고서와 10-Q 양식에 따라 제출한 분기별 보고서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설명 및 분석(Management’s Discussion and Analysis of Financial Cond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과 ‘위험 요인’ 섹션을 참고하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벨로다인의 작성 일자 기준 가용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벨로다인은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70050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