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브라이트코브, ‘기업과 미디어 기관, 브라이트코브 솔루션으로 매출, 소통 및 수요 증가 효과’ 연구 발표 - press test

브라이트코브, ‘기업과 미디어 기관, 브라이트코브 솔루션으로 매출, 소통 및 수요 증가 효과’ 연구 발표

브라이트코브 고객사, 확실한 성과 경험
솔루션 도입 6개월 내 ROI 225%, 226% 올려

2021-12-03 15:40 출처: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보스턴--(뉴스와이어)--기업용 동영상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브라이트코브 솔루션의 효과를 보여주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브라이트코브에 따르면 자사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과 미디어 기업이 각각 225%, 226%의 투자 수익률(ROI)을 기록했으며 초기 투자 후 6개월이 이내에 투자금을 모두 회수했다.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이 위탁 수행한 ‘총 경제 효과(Total Economic Impact™, TEI)’ 연구는 기업과 미디어 기관이 브라이트코브 솔루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비용 절감 및 사업상 효용을 조사했다.

포레스터 컨설팅은 브라이트코브를 사용해본 여러 기업과 미디어 기관의 의사 결정자를 인터뷰했다. 대상자들은 미국,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 거점을 두고 연 매출액이 수십억달러에 이르는 기업 소속이었다.

기업 인터뷰 대상자는 자동차 제조, 기술 제조, 미디어 서비스 등의 산업을 대표하며 동영상을 사용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직원을 교육하는 기업 출신이 대부분이었다.

미디어 기관 인터뷰 대상자는 브라이트코브를 사용해 스트리밍을 제공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조직의 의사 결정자를 대표했다.

기업 ROI

연구 결과 브라이트코브에 투자한 기업은 통찰력이 향상되고 콘텐츠 관리 및 배포 시간이 단축되는 효과를 누렸다. 무엇보다 디지털 참여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익 창출 제품과 함께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이 호스팅하는 동영상을 배포한 의사 결정자는 조직이 브라이트코브에서 제공된 분석을 활용해 직원, 고객, 파트너 등 다양한 청중의 요구 사항에 맞춰 콘텐츠를 조정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 브라이트코브를 사용하기 이전에는 기업의 동영상 관리 솔루션과 워크플로가 제각각이었다. 이 때문에 분석 개선, 콘텐츠 확장 기능, 복수의 소스에 배포하기 위한 동영상 신디케이트에 많은 힘을 쏟아야 했다. 기술 제조 분야의 한 플랫폼 제품 매니저는 브라이트코브의 사용자 경험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그 전에 사용하던 동영상 제공사 솔루션보다 훨씬 우수하다고 평했다. 그는 팀이 다국어 메타데이터를 사용해 동영상을 더 빠르게 세계화할 수 있음을 깨달았다고 설명했다. 이전에는 제목, 섬네일, 자막을 일일이 수동으로 작업해야 했다. 27개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조직에 속한 이 팀은 동영상을 수동으로 전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콘텐츠 제작과 캠페인 전략 등 고부가가치 워크플로에 더 많은 시간을 쏟고 있다.

여러 사용자가 브라이트코브의 사용자 경험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이점이라고 언급했다. 또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리소스 지출을 절감하는 등 비즈니스에 미친 영향을 아래와 같이 밝혔다.

· 고급 처리 능력으로 콘텐츠 마이그레이션에 걸리는 시간을 80% 단축

· 수동 콘텐츠 관리 작업에 드는 시간을 833% 단축

· 추가 콘텐츠 배포 및 관리에 들어가는 지출을 50% 감축

· 동영상 신디케이션 시간을 75% 단축

미디어 ROI

미디어 기관이 전 세계로 서비스를 확장할 방법을 모색하면서 우수한 동영상 품질, 더 짧은 시장 출시 기간, 콘텐츠 수익화에 대한 요구가 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을 사용하는 미디어 고객은 여러 플랫폼에서 라이브 및 주문형 동영상 콘텐츠를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배포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를 사용하기 전에는 느린 트랜스코딩 시간, 피크 수요 중 다운타임, 시간 소모적인 품질 보증 프로세스와 같은 기술적 복잡성으로 인해 확장 기회를 놓치곤 했다.

미디어 조직은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을 사용해 새로운 시장과 장치로 콘텐츠를 더 빨리 확장할 수 있다. 콘텐츠의 신속한 트랜스코딩과 더욱 안정적인 콘텐츠 처리, 향상된 시청자 경험이 그 뒷받침이다. 이로써 고객의 평생 가치를 높일 수 있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조직의 미디어 기술 글로벌 책임자는 브라이트코브의 지속적 기술 향상을 통해 더 많은 대역폭으로 더 나은 품질을 얻을 수 있다고 평가했다. 레거시 솔루션에서 브라이트코브로 전환한 뒤 청중에게 제공되는 품질이 크게 향상됐음이 확인됐다.

그 밖에 미디어 기관이 얻은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다.

· 모델링 기간 중 잠재 고객이 15~25% 증가

· 콘텐츠 마이그레이션 시간을 80% 단축해 확장성 개선

· 수동 콘텐츠 관리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83% 절감

· 규정 위반 횟수 75% 감소

제니퍼 그리핀 스미스(Jennifer Griffin Smith) 브라이트코브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기업들은 동영상이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수단임을 주지하고 있다”며 “하지만 비즈니스 효용을 수량화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목표로 삼아야 하는 지표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가 너무나 많다”고 지적했다. 그는 “포레스터 연구 결과는 사용자 참여 개선, 더 많은 잠재 고객 확보, 새 시장 확장, 수익 창출을 포함해 고객의 주요 기회 영역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 브라이트코브가 기업의 효율적인 운영 확장과 사업 영향 측정을 지원한 경험을 강조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음 링크에서 포레스터 TEI 연구 보고서를 열람할 수 있다. https://bit.ly/3EzH0kd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안정성과 확장성, 안전성이 가장 뛰어난 동영상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기업이 청중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은 대고객 판매를 더 효율화하고 선도적 미디어가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개의 기술공학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수상한 혁신과 업계 선도적인 가동 시간, 업계 최고의 확장성을 바탕으로 동영상이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계속 넓히고 있다.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을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brightcove.com)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동영상을 이용한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Brightcove. Video that means business™)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020055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