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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데스크, 아태 지역 경영진 인사 단행하며 사업 확대 - press test

토크데스크, 아태 지역 경영진 인사 단행하며 사업 확대

토크데스크, 지역 전문가들과 성장 모멘텀에 힘입어 세계적 고객 경험 제고 수요에 부응할 길 열어
아태 경영진 인사, 세계를 향한 토크데스크의 지속적인 확장 노력 대변
호주와 싱가포르에 법인 설립하며 사업 무대 16개국으로 확대
APEC CBPR·PRP 인증 획득하며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보안 확립 약속 실천

2021-11-09 16:30 출처: Talkdesk, Inc.

시드니--(뉴스와이어)--고객 집착(Customer-obsessed) 기업들을 위해 고객 경험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토크데스크(Talkdesk®)가 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인사에 따라 피터 콜슨(Peter Coulson), 어거스킨 두 파이랏(Augustine du Payrat), 패트릭 미칼레프(Patrick Micallef), 앤드류 안탈(Andrew Antal)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원진에 합류했다. 토크데스크는 세계적 입지를 확대하며 사업체와 고객의 교류 방식을 제고한 2년을 뒤로 하며 2가지의 새로운 이정표적 계획도 발표했다.

토크데스크의 야심 찬 확장 계획을 앞당길 노련한 영업·마케팅 임원 임명

· 피터 콜슨 아태 부사장 - 피터 부사장은 아태 지역에서 25년 넘게 경력을 쌓았으며 세일즈포스(Salesforce), IBM, 오라클(Oracle), ADP 등 포춘 5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린 굴지의 다국적 기업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개발하고 확장했다. 피터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 보험, 전자상거래, 의료, 정부, 채널 생태계의 여러 조직과 협력하며 폭넓은 전문 지식을 쌓았다.

· 어거스킨 두 파이랏 아세안 부사장 - 두 파이랏 부사장은 인공지능(AI), 자동화, 옴니채널(omnichannel) 등을 통해 고객 여정을 디지털화하는 조직을 뒷받침해 토크데스크의 동남아시아 성장을 견인할 예정이다. 두 파이랏 부사장은 콘텐츠 중심 기술 업계에서 20년 넘게 전략적 요직을 두루 거치며 조직의 고속 성장을 이끌었으며 금융 서비스, 보험, 통신, 여행, 정부, 에너지 등 주요 산업 전반의 혁신을 뒷받침했다.

· 패트릭 미칼레프 호주·뉴질랜드(ANZ) 총괄 - 미칼레프 총괄은 ANZ 고객 세그먼트 전반에 걸친 토크데스크의 GTM(go-to-market) 활동을 이끌 예정이다. 미칼레프 총괄은 정보 기술 및 통신 업계에서 20년간 경력을 쌓았으며 ANZ, 아시아 태평양, 유럽의 여러 다국적 기업의 성장에 일익을 담당했다. 특히 금융 서비스, 보험, 공기업, 정부 부문의 대기업 고객에게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공급하는 역량이 뛰어나기로 정평이 나 있다.

· 앤드류 안탈 아태 마케팅 총괄 - 아태 지역에서 20년 넘게 혁신적인 신기술을 선보여 온 안탈 총괄은 스타트업과 초고속 성장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이 뛰어난 인물이다. 가장 최근에는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클라우드 및 소매/전자상거래 제품군 마케팅을 진두지휘했으며, 최고마케팅책임자 및 고객 경험 지도자들과 함께 고객 인게이지먼트 채널을 디지털화했다. 그 이전에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인수로 이어진 2개 스타트업의 설립을 이끌었다.

글로벌 확대 발판 마련

새로운 국가와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는 토크데스크는 현지 영업·마케팅 팀들과 함께 인재 영입 및 법인 구축에 상당한 자원을 투자했다. 토크데스크는 호주와 싱가포르에 법인을 설립하며 사업 무대를 16개국으로 늘렸다. 또 300여 위탁 파트너와 수많은 하위 대행사로 구성된 강력한 파트너 생태계를 확보, 고객 서비스 범위를 전 세계로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지미 스토리어(Jimmy Storrier) 어퀴언트(Aquient) 최고경영자 겸 매니징 디렉터는 “토크데스크와의 아태 파트너십을 통해 어퀴언트 클라이언트의 고객들에게 완벽한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는 역량을 높이게 돼 기쁘다”며 “더 큰 고객 결과를 유지하는 것이 아태 지역의 최대 관심사”라고 말했다. 이어 “토크데스크를 통해 고객 정보를 매끄럽게 통합해 고객 센터 대리점과 관리자에게 전방위 고객 통찰력을 제공하는 한편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셀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토니 헤이우드(Tony Heywood) 트레이드윈드(Tradewinds) ANZ 부사장은 “아태 지역에서 토크데스크와 긴밀히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큰 성공을 거둔 북반구 파트너십(Northern Hemisphere Partnership)을 아태 지역으로 확대한 것은 매우 고무적인 진전”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 센터를 통합한 고객 인게이지먼트는 트레이드윈드의 핵심 성장 초점”이라며 “고객 참여가 급격히 복잡해진 가운데 토크데스크는 시장의 리더로서 최종 사용자와 트레이드윈드 파트너 모두에게 명확한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을 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주요 프라이버시 인증 획득

토크데스크는 국제적 성장 전략과 데이터 프라이버시·보안 확보 노력에 따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의 CBPR(Cross Border Privacy Rules) 및 PRP(Privacy Recognition for Processors) 인증을 획득했다. CBPR와 PRP는 데이터를 수집·접근·사용·처리하는 조직들이 APEC 역내에서 통용될 수 있는 동일한 접근법을 개발·구현해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증제도다.

토니 바르본(Tony Barbone) 토크데스크 최고매출책임자는 “고객 경험 이니셔티브를 우선시하며 고객 상호 작용을 경쟁력으로 전환할 방안을 모색하는 전 세계 조직들이 토크데스크 솔루션 수요를 자극하고 있다”며 “점점 그 수가 늘고 있는 현지 직원들과 탄탄한 파트너 관계를 전력 승수(force multiplier, 전력을 배가할 수 있는 요소)로 삼아 아태 기업들과의 접점을 신속히 마련하고, 혁신과 전문성을 제공해 기업이 모든 고객 시점을 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자료:

· 토크데스크, 2021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서비스형 고객 센터’ 부문 리더 선정 https://bit.ly/3qmTZ4i

· 토크데스크 시장 가치 100억달러 상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및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시장 가치가 높은 민간 기업으로 등극 https://bit.ly/3mVIbDR

소셜 네트워크:

· 토크데스크 커뮤니티: https://www.talkdesk.com/customer-community

· 블로그: https://www.talkdesk.com/blog/

· 트위터: https://twitter.com/Talkdesk

·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talkdesk/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alkdesk/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alkdesk/

토크데스크(Talkdesk) 개요

토크데스크(Talkdesk®)는 고객 집착 기업들을 위해 고객 경험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토크데스크의 고객 센터 솔루션은 사업체와 고객의 교류 방식을 제고할 수 있는 더 나은 방식을 제공한다. 토크데스크의 혁신 속도와 세계적 입지는 사업체가 그 어디서든 모든 채널을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비용을 줄이며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토크데스크의 헌신을 대변한다. 토크데스크의 CX 클라우드(CX CloudTM)는 엔터프라이즈 스케일과 소비자 단순성(simplicit)을 결합한 단대단 고객 경험 솔루션이다. IBM, 액시엄(Acxiom), 트리바고(Trivago), 후지쯔(Fujitsu) 등 1800여개 글로벌 혁신 기업들이 토크데스크와 손잡고 고객 경험을 제고할 수 있는 더 나은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talkdesk.com)에서 토크데스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데모를 요청할 수 있다.

토크데스크는 토크데스크(Talkdesk, Inc.)가 등록한 상표다. 모든 제품명과 상호는 각 소유자의 상표이거나 등록 상표다. 제품을 권유하거나 홍보할 의도가 없음을 밝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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