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보스턴--(뉴스와이어)--기업용 비디오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오랜 파트너사인 뉴셀라(Newsela)로부터 햅야크(HapYak) 기술을 인수할 예정이라고 14일 발표했다.
뉴셀라는 굴지의 K-12(유치원~고등학교 학생) 대상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으로 비디오의 상호작용성을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햅야크 기술 통합에 힘입어 브라이트코브 사용자는 모든 비디오에 상호작용성을 쉽고 빠르게 접목할 수 있게 됐다. 클릭할 수 있는 핫스팟, 퀴즈, 장바구니 구매, 개인 맞춤화, 모험 경로 설정, 다양한 행동 촉구(바로 구매, 구독, 다운로드 등)가 대표적이다. 이 기술은 또한 마케터, HR, 기업 교육부서, 영업팀이 사용자 행동과 정서를 추적하고 고객 여정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맞춤화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나미타 달란(Namita Dhallan) 브라이트코브 최고제품책임자는 “비디오는 가장 강력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전달한다”며 “양방향성을 추가하면 사용자 참여를 획기적으로 늘리고 직원을 더 효과적으로 적응시키며 강력한 열정을 불어넣고 제품을 더 빠르게 판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상호작용성은 비즈니스에 유용한 데이터 중심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시청자의 이전 행동을 기반으로 새로운 상호작용을 유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브라이트코브와 햅야크는 2013년부터 탄탄한 기술 파트너십을 유지해 왔다. 양사는 함께 소더비(Sotheby’s), TN마케팅(TN Marketing)과 같은 고객과 협력해 탁월한 양방향 경험을 ‘안전하게(securely)’ 제공했다.
브라이트코브는 인수가 완료되면 햅야크의 상업적 상호작용성 기술 브랜드와 특정 마케팅 자산을 보유하게 된다. 또한 전 세계에서 햅야크가 구축한 고객 관계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수 종료 시기는 관행적 청산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2021년 4분기로 예상된다.
브라이트코브는 에미상 수상 이력에 빛나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퍼블리셔, 엔터테인먼트 기업, 일반 기업, 마케터, 스포츠 기관 등이 모든 장치와 웹사이트에서 수백만 명의 동시 사용자에게 방송급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를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관리 및 제공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일 모튼(Kyle Morton) 햅야크 창업자는 “우리 고객들은 양방향 비디오를 통해 성공을 일군 가치를 경험했다”며 “브라이트코브가 탁월한 기술과 지원 경험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브라이트코브의 비디오 플랫폼은 안전성과 안정성, 확장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우리 고객들이 시장 리더와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이 가능하며 안전한 비디오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기업이 시청자가 어디에 있든지, 어떤 기기로 콘텐츠를 시청하든지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70여 개국에서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은 대고객 판매를 보다 효율화하고 선도적 미디어가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개의 기술공학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수상한 혁신과 업계 선도적인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을 바탕으로 동영상이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계속 넓혀가고 있다.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을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www.brightcove.com)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비디오가 곧 비즈니스다(Video that means business™)’를 모토로 삼고 있다.
뉴셀라(Newsela) 개요
뉴셀라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실제 세계의 정통 콘텐츠를 가져와 K-12 교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각 텍스트는 5단계의 읽기 수준으로 게시돼 모든 수준의 학습자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교사 330만명과 학생 4090만명이 뉴셀라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가입했다. 뉴셀라 콘텐츠는 학생의 관심사에 맞춰 설정할 수 있으며 누구나 접근할 수 있고 교육 표준에 부합한다. 또한 교사는 수업에, 학생은 과제에 책임을 지도록 하는 활동 및 보고와 함께 제공된다. 뉴셀라 플랫폼에는 1만5000개 이상의 텍스트가 있으며 매일 20여 개 장르의 새로운 텍스트 10건이 제공된다. 뉴셀라는 교육자가 모든 주제에 대한 심층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웹사이트(Newsela.com)에서 회사나 가입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특정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성장 전략 실행에 대한 회사의 입장, 햅야크 인수 종료, 햅야크 기술의 성공적 통합, 비즈니스와 고객, 리더십 위치와 시장 기회를 확대할 역량에 대한 진술 등이 대표적이다. 계획, 목표, 기대 및 의도, 과거의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자료에 언급된 진술,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도모하다’, ‘추정하다’, 또는 의미가 유사한 표현이 사용된 진술이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의 계획, 의도, 기대, 전략, 전망 등에 대한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이는 현재의 가용 정보와 회사가 전제로 한 가정을 기초로 한 것이다. 회사는 미래예측 진술에 반영됐거나 제시된 계획, 의도, 기대, 전략, 전망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하지만 그러한 계획, 의도, 기대 또는 전략이 현실화되거나 달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는 없다. 또한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에 설명된 내용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위험과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요소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요소로는 △햅야크 기술, 사업, 고객 인수의 성공적 완료와 관련된 위험, 햅야크 기술, 제품, 운영, 계약 통합의 어려움과 인수로 예상되는 이점을 실현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 △코로나19 팬데믹이 브라이트코브 사업과 경제 전반, 금융 시장 여건에 미치는 영향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능력 △손실 이력 △고객이 브라이트코브 제품을 폭넓은 채택하리라는 수요에 대한 기대 △데이터 전달, 저장을 포함해 브라이트코브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쟁 심화와 상품화 증가의 영향 △급속한 기술 변화에 발맞춰 업계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능력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유능한 인재를 성공적으로 채용할 능력 △회사 보통주의 주가 변동성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근 제출한 10-K 양식의 연차 보고서 및 기타 자료에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 아래 기술된 기타 위험 등이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을 반영해 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40056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