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오스틴, 텍사스 / 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클라우드 영상 감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이글 아이 네트웍스(Eagle Eye Networks, 이하 이글 아이)가 인공 지능(AI) 업계 리더인 언캐니 비전(Uncanny Vision)을 인수한다고 9월 30일 발표했다.
고객의 비즈니스에 효율성을 더하고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든다는 사명을 가진 이글 아이는 이번 인수로 AI 및 분석 제공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수 대상은 언캐니 비전의 연구 개발 역량과 인도 벵갈루루에 위치한 새로운 지사도 포함한다.
딘 드라코(Dean Drako) 이글 아이 최고경영자(CEO)는 “12곳이 넘는 AI 기업을 평가한 후 2020년에 언캐니 비전과 논의를 시작했다. 언캐니 비전이 감시용 AI 분야의 확고한 리더라는 결론을 내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많은 수상 경력을 가진 이 회사의 AI 기술은 포춘 500대 기업에 속한 고객을 포함해 수천 개 지역에 배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거래로 이글 아이가 영상 감시 기술을 극적으로 재편성하기 위해 2020년 11월에 모험 자본 회사인 액셀(Accel)로부터 투자를 받으면서 발표한 계획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전망된다.
언캐니 비전의 딥 러닝(deep learning) 알고리즘은 인식, 식별 및 예측을 지원해 비즈니스 운영, 고객 서비스 및 현장 안전을 개선한다.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진 언캐니 비전의 AI 기술은 다음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 스마트 파킹
· 소매 분석
· 게이트 보안
· 요금 징수 자동화
· 스마트 시티
· ATM 모니터링
· 작업자 안전
· 경계 보안
드라코는 “언캐니 비전은 모델 교육, 구축 및 최적화 도구와 교육 데이터를 관리하고 저장하는 매우 우수한 인프라를 갖고 있다. 이것을 이글 아이의 플랫폼에 핵심 요소로 추가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글 아이는 언캐니 비전의 직원 60명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벵갈루루 사무실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 언캐니 비전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 전 세계의 소중한 고객을 연중무휴로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인프라를 계속 구축할 예정이다.
언캐니 비전의 공동 창립자인 란지스 파라칼(Ranjith Parakkal)과 나바니탄 순다라무르티(Navaneethan Sundaramoorthy)는 이글 아이 경영진에 합류한다. 파라칼은 “우리는 전 세계 기업의 영상 감시를 혁신하는 첨단 사이버 보안 AI 기반의 클라우드 영상 감시 제품을 공급한다는 이글 아이 팀의 비전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먼드 제임스(Raymond James)[1] 매니징 디렉터 겸 보안 및 안전 부문 책임자인 알퍼 세팅곡(Alper Cetingok)은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해 카메라별 구독 기반 AI를 제공하는 경제 모델은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에 어려움을 겪는 보안 통합업체의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글 아이 네트웍스(EAGLE EYE NETWORKS) 개요
이글 아이 네트웍스는 클라우드 영상 감시 분야 세계 1위 기업이다. 100% 클라우드로 관리되는 솔루션은 웹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및 현장 녹화, 은행 수준의 보안 및 암호화, 광범위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카메라를 지원하고 있다. 이글 아이는 인공 지능(AI) 및 분석을 통해 사이버 보안 클라우드 기반 영상을 제공해 더욱 효율적인 비즈니스와 보다 안전한 세상을 지원한다. 이글 아이의 모든 제품은 이글 아이의 개발자 친화적인 레스트풀(RESTful) API 플랫폼과 빅데이터 영상 프레임워크(BigData Video Framework™)의 이점을 활용하고 있다.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벵갈루루, 도쿄 및 암스테르담에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en.com) 참조.
언캐니 비전(UNCANNY VISION) 개요
2013년에 설립된 언캐니 비전은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진 AI 기반 컴퓨터 비전 기업으로 스마트 시티, 스마트 빌딩, 그리고 특히 카메라를 이용한 사람과 차량 감시용 인프라에 적합한 차세대 지능형 감시 솔루션을 제공한다. 언캐니 비전의 감시 기술은 최적화된 실시간 AI 및 딥 러닝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카메라가 환경을 즉각적으로 ’보고’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ncannyvision.com) 참조.
[1] 레이먼드 제임스 앤 어소시에이츠(Raymond James & Associates)는 거래 당사자가 아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300051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