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겁셥, 선도적 RCS 플랫폼 닷고 인수 - press test

겁셥, 선도적 RCS 플랫폼 닷고 인수

겁셥, 닷고 인수에 따라 IP기반 대화형 메시징 플랫폼을 강화하면서 RCS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성장
닷고, 겁셥이 아프리카에서도 성장 가속 도와

2021-09-27 13:30 출처: Gupshup

샌프란시스코/버클리 하이츠, 뉴저지--(뉴스와이어)--대화형 메시지 전달 분야 선도기업인 겁셥(Gupshup)이 뉴저지주에 기반을 둔 닷고(Dotgo)를 인수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닷고는 RCS (rich communication services) 비즈니스 메시지 전달(RBM)) 사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리치OTP (RichOTP®), 리치SMS (RichSMS™), 봇 스토어(Bot Store®), MaaP (플랫폼형 메시지 전달) 등 수상 경력이 있는 기술을 보유한 RBM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구글, 마베니어(Mavenir), 싱크로노스(Synchronoss), 보다폰(Vodafone), 오랑쥬(Orange)의 강력한 파트너인 닷고는 시장에서 RBM을 관리하고 전 세계 RCS사용자들을 연결하는 세계 최대 RBM허브를 운영하고 있다. 닷고는 브랜드들이 단순한 API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통해 RCS채널을 판매나 지원, 서비스 또는 다른 사업 프로세스를 위한 통신을 망라한 자신의 모든 고객 통신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게 한다.

닷고는 IIT (일리노이공과대학) 스타트업 보육 과정의 6기를 수료한 풍부한 IT (정보기술) 혁신 경험을 가진 팀이 설립한 회사이다. 닷고는 RCS가 북미, 유럽, 인도, 브라질, 나이지리아에서 탄력을 얻으면서 2021년 빠르게 성장했다. 구글 자이브(Google Jibe) 플랫폼과의 파트너십과 사전 결합을 통해 제공되는 닷고의 MaaP는 모바일 사업자들이 RCS비즈니스 메시지 전달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채택했다. 닷고는 모바일 에코시스템 포럼(Mobile Ecosystem Forum)과 GSMA (세계이동통신협회)가 RCS비즈니스 메시지 전달과 프로세스 표준을 정의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닷고는 기업체와 개발업체들이 풍부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게 하는 겁셥의 대화형 메시징 플랫폼을 크게 강화하게 된다. 또 겁셥은 닷고가 아프리카에서 축적한 많은 경험과 강력한 입지를 활용해 그 지역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비러드 셰스(Beerud Sheth) 겁셥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대화형 경험은 기업과 고객의 상호작용에 핵심이 되고 있으며 RCS메시지 전달 채널은 이를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닷고의 제품 혁신과 시장 견인력 및 RCS생태계를 이끄는 사고력은 인상적이다. 우리는 힘을 합쳐 기업체와 개발업체들에게 더 광범위한 대화형 메시징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닷고를 겁셥 가족으로 맞아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닷고의 인더팔 싱 무믹(Inderpal Singh Mumick) 공동 설립자 겸 CEO는 “RCS비즈니스 메시지 전달은 기업체들이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바꿀 것이다. 우리는 브랜드들과 생태계 내 기타 기업들이 이면의 모든 복잡한 일을 잘 관리하고 고객들에게 이를 알리지 않고 RCS를 쉽게 채택할 수 있게 하는 API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겁셥은 RCS를 추가해 최고의 IP메시지 전달 기업이 돼 임무를 가속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글의 요하나 콜라(Johanna Kollar) 대화 상품 부문 파트너십 수석 담당자는 “겁셥의 닷고 인수를 축하한다. 우리는 닷고와 긴밀히 협력해 왔으며 그들의 상품과 서비스의 품질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닷고 팀이 겁셥의 일부가 됨에 따라 우리의 관계가 더 강화될 것이다”고 말했다.

나렌 굽타(Naren Gupta) 넥서스 벤처 파트너스(Nexus Venture Partners) 상무이사는 “닷고 경영진은 RCS가 별로 채택되지 않았을 때 그 잠재성을 미리 알아본 선지자들이다. RCS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전 세계 고객들이 채택하는 업계 선도적 제품을 상품화한 것을 축하한다. 그들의 입증된 선견지명과 겁셥 같이 특출한 기업이 결합돼 시장에서 훨씬 더 강력한 가치제안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RCS는 겁셥의 대화형 메시징 플랫폼에서 단일 메시징 API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30개의 기존 메시징 채널을 보완하는 핵심 메시징 채널이 될 것이다. 5G표준의 일부인 RCS는 사진, 오디오, 비디오, 존재성을 포괄하고 강화된 보안 및 암호화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SMS이다. RCS메시지는 안드로이드 폰을 통해 구글 비즈니스 메시지(Google Business Messages)와 삼성 메시지(Samsung Messages) 같은 전용 메시징 앱으로 전달된다. RCS비즈니스 메시징은 RCS의 풍부한 대화형 기능을 사용해 브랜드가 표시되고 보안적으로 안전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RCS는 인도 스마트폰 사용자의 약 20%를 포함해 전 세계 6억여 명이 매월 사용하고 있다.

닷고(Dotgo) 개요

RCS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닷고(Dotgo®)는 세계 모든 기업체들이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을 갖고 있듯이 메시징 앱 안에 갖춰야 할 API와 클라우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닷고의 API와 서비스는 브랜드와 개발업체들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변혁하는 대화형 경험을 제공하고 모바일 사업자들이 RCS비즈니스 메시징을 개시하고 관리하며 상품화할 수 있게 한다. 닷고는 세계 최초의 최대 RCS 및 왓츠앱(WhatsApp) 봇, 닷고 MaaP, 리치OTP®, 리치SMS™, RBM허브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닷고는 구글의 파트너이자 왓츠앱 비즈니스 솔루션(WhatsApp Business Solution) 제공업체이며 모바일 에코시스템 포럼 회원사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otgo.com) 참조. Bot Store, Dotgo 및 RichOTP는 미국과 기타 사법권 지역에서 등록한 닷고 시스템(Dotgo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겁셥(Gupshup) 개요

겁셥은 대화형 메시지 전달을 통해 고객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게 한다. 겁셥은 선도적 대화형 메시지 전달 플랫폼으로서 월간 60억건 이상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흥시장의 대기업과 소기업 수천 개가 겁셥 플랫폼을 사용해 마케팅, 판매, 지원 부문 전반에 걸쳐 대화형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겁셥의 통신사업자 급 플랫폼은 30여 개 채널을 대상으로 단일 메시지 전달 API를 제공하며 이는 모든 사용자가 풍부한 대화 경험을 쌓게 하는 툴 키트일 뿐 아니라 신흥 시장의 메시지 전달 채널, 기기 제조업체, ISV (독립 소프트웨어 판매업체) 및 운영 업체와의 파트너십 네트워크이다. 겁셥을 통해 대화가 기업체들의 성공적인 고객 참여의 구성 요소가 됐다. 겁셥은 인도, 라틴 아메리카, 동남아시아, 중동, 동유럽, 아프리카, 미국에 진출해 있다. 웹사이트(www.gupshup.io) 참조. 겁셥 봇(bot)과 대화(https://bit.ly/2XPoHHd).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30052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