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댈러스--(뉴스와이어)--여성 역량 강화와 기업가 정신을 옹호하는 선도적 기업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6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마케팅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 이하 ‘AMS’) 연례 콘퍼런스에서 2021년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 상 및 박사 학위 논문 제안 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수십 년간 교육과 연구를 지원해온 이 글로벌 뷰티 기업은 마케팅 분야의 박사과정 학생들에게 25년 넘게 매년 장학금을 수여해 성공적인 논문을 동료들에게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수상자는 AMS 연례 콘퍼런스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토대로 선정했다.
이 상은 전 세계 유명 대학 및 경영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다. 2021년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 및 박사 학위 논문 제안 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2021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 제안상 수상자
· 최우수상 - 루오 보웬(Luo Bowen), 미국 로체스터 대학교(University of Rochester), 박사과정
· 1등 상 - 알렉산드리나 아타나소바(Aleksandrina Atanasova), 영국 런던 로열 홀러웨이 대학교(Royal Holloway University of London), 박사과정
· 2등 상 - 라일리 크로츠(Riley Krotz), 미국 테네시 주립 대학교(University of Tennessee) 박사과정
2021년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상 수상자
· 최우수상 - 아이린 남(Irene Nam), 미국 미네소타 주립 대학교(University of Minnesota) 박사과정
· 1등 상 - 콘스탄트 피터스(Constant Pieters), 네덜란드 틸버그 대학교(Tilburg University) 박사과정
· 2등 상 - 빅터 리마(Victor Lima), 캐나다 요크 대학교(York University), 박사과정
메리케이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셰릴 애드킨스 그린(Sheryl Adkins-Green)은 “메리케이는 전 세계적으로 역량 강화와 경력 발전 및 교육 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마케팅학회의 학위 논문 및 학위 논문 제안 상을 통해 마케팅 전문가를 지원함으로써 뛰어난 개인들이 각자의 경력을 빛내고 발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은 마케팅 분야에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그 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마케팅학회의 줄리 물라드(Julie Moulard) 회장은 “우리는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키려는 마케팅 전문가들로부터 매년 수십 편의 메리케이 학위 논문을 제출 받고 있고 이들의 동료로부터 비판적인 피드백을 받아 논문을 보강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메리케이의 학위 논문 상은 연구를 체계화하고 가다듬을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업계 리더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학술 동료들 사이에서 가시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이 모든 것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자신의 연구를 더욱 입증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저널에 연구 결과를 게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마케팅학회의 메리케이 학위 논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bit.ly/3l3BjUH 참조.
메리케이(Mary Kay) 개요
기존의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을 위한 보상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만들고 보다 나은 세상 구현한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60년 전에 이 뷰티 기업을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메리케이는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40여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을 뒷받침하는 과학에 투자하고 첨단 피부 관리 제품, 색조 화장품, 향수를 제조하는 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들과 협력해 긍정적으로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는 회사 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메리케이의 패션과 디자이너,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브랜드 캠페인을 위한 창작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제품 및 포장 디자인, 소비자 대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마케팅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 개요
마케팅 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는 비영리, 학술, 전문 직종의 국제 조직이다. 학회는 마케팅 지식을 창출하고 보급하며 전 세계 마케팅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마케팅 관행을 발전시키기 위한 높은 기준과 우수성을 증진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학회는 이러한 임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최고의 윤리적 기준과 동료 간의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70052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