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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M 엔데버, 골드만의 긍정적 보고서 발표… ADMQ가 저평가됐다고 언급 - press test

ADM 엔데버, 골드만의 긍정적 보고서 발표… ADMQ가 저평가됐다고 언급

2021-07-05 15:00 출처: ADM Endeavors, Inc.

포트워스, 텍사스--(뉴스와이어)--ADM 엔데버(ADM Endeavours, Inc., 이하 ‘ADMQ’)(미국장외시장: ADMQ)가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Goldman Small Cap Research)가 ADMQ에 관한 새로운 보고서를 내놓았다고 6월 29일 발표했다. 골드만은 ADMQ가 저평가돼 있으며 6개월 목표 주가를 0.22달러로 예상한다고 보고했다.

ADM 엔데버 CEO인 마크 존슨(Marc Johnson)은 “우리가 늘 생각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문가들이 회사에 잠재력이 있다고 보는 것은 찬사다”며 “앞으로도 주주와 회사를 위해 매출과 이익을 증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드만 리서치 링크: https://www.goldmanresearch.com/202106231323/Opportunity-Research/undervalued-adm-enjoys-major-growth-ahead.html

ADM 엔데버

향후 견고한 성장세를 보일 ADM

로버트 골드만, 2021년 6월 24일

rob@goldmanresearch.com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AtJyhV)

회사 개요

2010년부터 ADM 엔데버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Just Right Products, Inc.)가 댈러스/포트워스 지역을 중심으로 소매 판매 부문, 스크린 인쇄 제작, 자수 제작, 디지털 프로덕션, 수입 도매 구매 및 유니폼 등 수직적으로 통합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통계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AtJyhV)

회사 정보

ADM Endeavors, Inc.

5941 Posey Lane

Haltom City TX 76117

웹사이트: www.ADMEndeavors.com

이메일: subha@admendeavors.com

전화: 817.840.6271

투자 하이라이트

ADM 엔데버는 한결같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업계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유일한 순수 놀이 특수 제품 및 서비스 회사이며 앞으로 훨씬 더 높은 성장률을 기대할 수 있다. 회사는 제품과 수직 산업 판매 성장의 장단기적 동인 역할을 하는 여러 가지 주요 사안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된다.

ADMQ는 댈러스/포트워스 메트로 지역의 학교 및 기업에 유니폼과 같은 프로모션 제품이나 특수 제품을 공급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재 온라인 인플루언서 덕분에 상당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회사는 큰 기회가 될 수 있는 아동/청소년 시장의 주요 게이머/유튜버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고 있다.

회사는 2021년 상반기에 매우 적극적으로 사업을 펼쳤다. 올해와 2022년에 잠재력이 드러날 인기 제품이 될 수 있는 CBD 라인을 도입했고 핵심 사업 부문에서 연이어 성공을 거둘 것으로 자부하고 있다.

ADMQ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2020년 매출이 32% 증가했는데 아직 정점에 이르지는 않았다고 본다. 골드만의 모델에 따르면 2021년 매출은 650만달러, 2022년에 900만달러에 이를 수 있다.

6개월 목표 주가 0.22달러는 6월 23일 종가 기준 159% 상승한 것으로 12개월 내에 0.30달러를 넘어설 수 있다. M&A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존 시장을 유지하고 신규 시장으로 진입하면서 새로운 수직 통합 시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이는 주가를 더 끌어올릴 것이다.

회사 개요

전망

골드만의 관점에서 ADM 엔데버(미국장외시장: ADMQ)는 저평가 받고 있는 기업으로 성공적이며 유일무이한 신흥 성장 기업이다. 회사의 주식은 다양한 채널, 업계 및 이니셔티브를 통해 상승할 여력이 상당히 크다. 이 순수 놀이 특수 제품/서비스 회사는 전액 출자한 주력 자회사인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Just Right Products, Inc., 웹사이트: www.JustRightProducts.com )의 오랫동안 이어온 성공 기반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매출을 늘림으로써 2020년 매출이 전년 대비 32% 성장한 500만달러를 상회했다.

이 같은 성과는 주요 수익 채널 중 하나인 교복 판매가 전년 대비 약 50% 감소했음을 고려할 때 매우 고무적이다. 앞으로 회사와 투자자들은 ADMQ를 탄탄한 성장 기업에서 업계의 메이저 기업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사안들이 합쳐져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관련 사안들은 다음과 같다.

· COVID19 제한 축소

· 일반 교복 판매 실적 복귀

· 지속적인 핵심 비즈니스 성공

· 새로운 수직 산업 및 비즈니스 라인

· 게이머/유튜버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 범위 확대

· 잠재적 M&A 또는 새로운 지리적 시장 진출.

결과적으로 골드만은 ADMQ 매출이 2020년 500만달러에서 2021년 650만달러, 2022년에는 900만달러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6개월 목표 주가는 6월 23일 종가에서 159% 상승한 0.22달러이지만 향후 12개월 이내에 0.30달러를 넘어설 수 있다고 본다. 0.22달러라는 목표 주가는 2022년 예상 매출의 4배를 기준으로 한다. 이는 상당한 수준의 성장 단계를 보이는 신흥 성장 기업의 일반적인 가격/판매 배수이다.

핵심 사업

ADMQ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는 2010년부터 소매 판매 부문, 스크린 인쇄 제작, 자수 생산, 디지털 서비스, 수입 도매, 정부 조달 및 학교/작업복 유니폼으로 구성된 다양한 수직 통합 사업을 댈러스/포트워스 지역에서 운영해오고 있다.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는 제조 시설 내에 전통적인 자체 소매 점포를 둠으로써 업무 영역을 극대화했다. 이는 소매, 판매 및 생산 업무를 모두 교육 받은 직원을 통해 노동력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소매 판매 부문은 ‘로고가 있는 모든(Anything With A Logo)’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명함 같은 제품에서 커피 머그컵, 티셔츠 및 후드 그리고 더 나아가 의류, 휴대용 스피커 및 베개와 같이 아주 독특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고객은 수만 개의 회사 고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입 도매 부문은 소매 및 도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해외에서 제품을 들여와 선택의 폭을 넓힌다. 최근에 신설한 정부 조달 부문은 지방자치단체, 학교, 법집행기관, 소방서, 공원, 공공사업, 치안, 도시개발 및 기타 정부 기관이 의류 및 판촉 제품을 조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유니폼 부문은 현재 약 12개의 지역 사립 및 공립 학교와 유니폼 요구를 모두 수용하는 계약을 체결했고 기업의 작업복 공급을 위해서도 다양한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해외로부터 직접 조달해 제품을 보완하는 최첨단 사내 생산 시스템을 구현했다. 스크린 인쇄 제작은 5대의 스크린 인쇄 기계를 사용해 의류, 가방, 마스크 등을 인쇄하는데 하루에 8000개 이상을 생산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자수 제작 부문은 50대가 넘는 자수 장비를 갖추고 있는데 이는 소규모 경쟁업체의 생산능력과 비교해 중요한 강점이다. 디지털 서비스 부문은 4명의 디지털 아티스트를 고용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창출하거나 주문에 따라 제시된 아트워크를 정교하게 수정한다. 모든 부서는 필요에 따라 규모를 키우고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고품질 제품을 보장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는 10명의 판매 전담 직원을 고용해 매년 1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B2B 플랫폼인 세이지(Sage)는 회사 제품을 4만 5000여 도매 고객에게 추가로 공급하고 있다. 회사의 고유한 통합 속성(디자인, 생산, 마케팅, 판매, 보완 제품)은 ADMQ가 일반 대중들에게 돋보이게 한다. 더욱이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감안할 때 복수의 자회사, 복합 제품, 다중 수직 전략이 성공 요인인 것으로 입증됐다. 결과적으로 골드만은 높은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며 경영진의 선견지명이 회사와 주식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으로 본다.

최근의 현안

새로운 사업 분야

회사는 새로운 웹사이트(https://uscbdlogo.com/)를 신설했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 ADMQ는 근육통과 통증을 완화하는 롤온형 국소 CBD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골드만은 이 특수 제품이 기발하고 재미있는 맞춤형 라벨로 인해 다른 CBD 제품에 비해 장점이 있고 차별화된다고 믿고 있다. 이 롤온형 제품에는 ‘Now That Was Dumb(바보 같은 짓이었어)’, ‘I Had a Bad Day(일진이 안 좋았어)’, ‘Just in Case I Workout(일이 잘 풀리기만 하면)’ 등 재미있는 고유의 라벨이 붙어있다. 따라서 골드만은 통증 환자 자체가 목표 시장을 대표하지만 참신함이나 판촉 측면을 고려할 때 아마도 더 큰 목표 시장에서 선물로 사용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각 제품은 3온스 병에 풀 스펙트럼 1000mg 대마를 넣은 완전 천연 성분이 포함돼 있고, 신속한 작용으로 완화 효과를 냄으로써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발생하는 통증과 화끈거림을 없애도록 도와주는데 소매가는 29.95달러다.

롤온형 CBD의 주요 활성 성분은 대마 식물에서 추출해 분리한 CBD로 THC가 없다. CBD는 진통 효과 외에 강력한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부분적으로 바르면 카나비노이드가 피부에 흡수돼 세포, 근육 및 관절에 작용하지만 반응은 혈류에 도달하지 않고 이루어진다. 롤온형 CBD는 통증 완화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통증과 상처에 수반되는 염증을 완화해 전반적인 진통 효과를 낼 수 있다.

CBD 외에도 이 롤온형 제품에는 멘톨, 마그네슘 및 장뇌와 같은 기타 활성 성분이 포함돼 있어 스포츠 활동이나 격렬한 운동 전후에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완화하는 시너지 효과를 낸다. 일반적으로 멘톨은 박하 또는 페퍼민트로 알려진 식물에서 추출한다. 국소 통증 완화 제품이나 스킨 케어에 널리 사용되는 효과적인 국소 진통제이다.

종합적으로 볼 때 골드만은 특히 신제품이 포트폴리오에 추가될 경우 이 제품은 2021년과 2022년에 잠재력이 드러날 인기 제품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인플루언서 시장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이머/유튜버인 Preston@myfiremerch가 자신의 상품 라인에서 새로운 생일 키트 제품을 소개했다. ADMQ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FW 프로모(FW Promo)가 프레스턴의 파이어태스틱 생일 키트(Firetastic Birthday Kits)를 기획해 납품했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명 게이머/유튜버인 Brianna @RoyallyB도 자신의 새로운 생일 키트를 소개했는데 FW 프로모가 제품을 설계하고 공급받아 브리아나 상품 라인에 추가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유튜버 중 한 명인 브리아나와 동영상 조회수가 50억 회를 넘는 프레스턴이 채택한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시장 범위를 확대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또한, 회사가 판촉 행사 부분에서 더욱 폭 넓게 젊은 청중에게 다가감으로써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이 수직산업/채널에서 창출된 수익과 관련한 증거는 금전적 보상에 있다. 2021년 1분기 수주는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해 50만달러를 넘어섰다.

올해 초 FW 프로모는 UG 머천다이징/언스피커블(Merchandising/Unspeakable)과 거래 계약을 맺어 회사의 Unspeakable 브랜드 상품을 생산 및/또는 판매했다. 유튜버 상품 매출이 이미 35% 이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Unspeakable 브랜드의 추가는 앞으로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나탄(Nathan)은 약 11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한 마인크래프트 유튜버이며, 특히 유튜브 채널 언스피커블게이밍(UnspeakableGaming)으로 잘 알려져 있다.

2분기 소식

2분기가 시작된 이후 ADMQ는 휴스턴의 ISD 등 학교 시스템 수주를 포함해 약 10개의 제품을 수주 받았다. 이 같은 수주는 대부분 포트워스 메트로 지역 주변에서 이뤄졌는데 알리프 독립 학군(Alief Independent School District)에서의 수주가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휴스턴 진입은 회사가 텍사스 주의 다양한 스포츠 및 기타 행사를 위해 생산하고 판매 및 유통되는 유니폼 판매는 물론 기타 프로모션 제품을 통해 주 전역으로 시장을 넓히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와 별도로 ADMQ는 계약 중인 새로운 상업용 건물이 있다고 발표했다. 이 부동산 프로젝트의 예상 마감일은 7월 15일 이전으로 경영진은 전체 건물에 대해 마감일로부터 5년간 임대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회사에 실질적으로 부가가치를 더해줄 수 있다. 이 소식은 기존 ADMQ 생산 시설에서 2020년에 인수해 보류 중인 17.5에이커 토지로의 이전과 관련 있다. 부지 및 건물 계획은 소매 및 생산 시설 약 7만 제곱피트를 수용하기 위해 수립됐다. 현재의 매출 성장을 감안할 때 회사는 더 큰 시설과 추가 장비가 시급하다. 골드만은 회사가 현재 생산설비 규모의 3배가 넘는 용량을 곧바로 활용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결론

ADMQ는 독특한 장외주식 회사이다.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을 이어왔고 핵심 채널 중 하나인 교복 판매가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2020년 사업이 크게 성장 했다. 또한 경영진은 이미 2021년 상반기에 그 가치를 입증했는데 특히 유튜버/게이머 부문과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채널의 기회를 끌어안을 만큼 기발한 ISD 채널을 통해 안정적으로 사업을 구축하는데 정통한 것으로 나타났다. 골드만은 이 부문이 새롭고 젊어진 목표 시장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큰 동인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한편, 기업 관련 판촉 매출 면에서는 컨벤션 및 콘퍼런스가 회복돼 이전으로 복귀할 것으로 보이며 신제품 CBD 국소 통증 완화제는 올해도 견고하게 매출을 일으킬 것이 확실하다.

마지막으로, 골드만은 ADMQ가 롤업 전략에 참여하고 다른 지역에 진출하거나 일부 보완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경쟁 기업을 인수할 기회가 있다고 본다. 이들 기업 중 상당수는 힘든 여건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고 출구 전략이 거의 없다. 이런 유형의 거래는 향후 회사에 큰 성장과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대차대조표 상에 장기 부채가 없고 주가 레버리지로 인해 ADMQ의 유기적 및 비유기적 성장 전망은 향후 12개월 후 주가가 0.30달러를 크게 상회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한편 ADMQ는 낙관적인 기술 속성인 50일 이동 평균선과 200일 이동 평균선 위에서 거래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ADM 엔데버 경영진

법인 임원

마크 존슨(Marc Johnson),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

존슨은 고등학교 시절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한 후 35년 넘게 큰 성공을 거둬왔고 판촉 제품 산업은 자신이 열정을 쏟는 업종으로 2010년에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Just Right Products, Inc.)를 설립했다. 그 이후로 탄탄한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우수한 직원과 세일즈팀을 유치해 연간 10%~3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존슨은 텍사스 포트워스의 텍사스 크리스천 대학교(Texas Christian University)에서 경영학 학위를 취득했다.

사라 넬슨(Sarah Nelson), 최고운영책임자(COO), 이사

넬슨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광고 수요를 통해 소기업을 지원하면서 경력을 쌓았다. 또한 공립 학교, 지역 단체 및 운동 클럽을 위한 기금 모금과 관리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아왔고 판촉 제품 업계에 입문해 최근 2년 동안 영업 및 운영 부문에서 일했다. 넬슨은 텍사스 주 칼리지 스테이션에 있는 텍사스 A&M 대학교(Texas A&M University)에서 환경 디자인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모타셈 칸푸르(Motasem Khanfur), 회계

요르단 출신으로 요르단 마프라크 주에 있는 알바이트 대학교(Al-Bayt University)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요르단 암만에 있는 여러 기업의 소유주였으며 2015년에 미국으로 건너왔다. 칸푸르는 JRP의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일하고 있다.

수바 푸탈라스(Subha Puthalath), 마케팅 부사장

푸탈라스는 ADM 엔데버에서 10년간 마케팅 경력을 쌓았는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천에 옮겨 고객들이 브랜드를 창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도록 지원했다. 또한 판매 및 회사 생산성을 높이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해 개념에서 마무리까지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고 집행하는 전문가이다. 뉴욕 아트 앤 디자인 인스티튜트(New York Institute of Art & Design)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고 인도의 캘리컷 대학교(Calicut University)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데이비드 커크(David Kirk), 세일즈 부사장

커크는 텍사스 출신으로 포트워스의 텍사스 크리스천 대학교를 졸업했다. 30년이 넘는 판촉 제품 업계 경력을 가지고 있고 폭 넓은 B2B 영업 경험을 보유한 것은 물론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판매하기도 했다. 더욱이 20년 넘게 전 세계의 상품 수입 업무를 수행하기도 했다.

재무 현황

ADMQ의 재무 성과는 인상적이다. 주력 자회사는 오랫동안 판매 성장세를 이어왔고 경영진은 주요 학교 채널의 50%를 잃었지만 2020년 회사의 매출을 500만달러로 끌어올렸다. 대부분의 기업이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은 반면 ADMQ의 매출은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해당 기간의 영업 손실 또한 미미했다. 이미 2021년 1분기에 매출액이 전년 동기의 88만1000달러 대비 31% 증가한 110만달러를 달성했고 영업 이익은 약 2만달러인데, 전년 동기에는 손실(59만달러)을 기록했다. 골드만의 관점에서 볼 때 장기 부채가 없어 이자 비용은 무시할 정도이며 재무 유연성은 양호하다.

앞으로 2021년 총 매출액은 교복 매출이 두 배로 증가하는데 힘입어 전년 대비 30% 늘어난 650만달러에 이르고 영업 이익은 27만달러, 영업 마진은 4%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2022년 총매출은 기존의 채널, 유튜버/게이머 발 매출의 부활, CBD 판매를 비롯해 제품과 지역 확장에 따라 900만달러에 이르러 전년 대비 38%의 증가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골드만은 CBD를 잠재력이 드러날 인기 제품으로 보고 있으며 특히 신제품들이 포트폴리오에 추가될 것이라고 본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AtJyhV)

위험 요인

골드만이 생각하는 ADMQ의 가장 큰 위험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제약으로부터의 복귀 여부이며 이는 컨벤션/콘퍼런스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교복 매출의 75%가 여름에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회사는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판단한다. 오히려 당분간 매출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본다. 아마도 또 다른 위험은 게이머/유튜버 시장과 관련된 제품/상품의 불균형적인 조달이다. 경쟁 기업 위험으로는 가격 책정, 경쟁사에 의한 더 효과적인 판매/마케팅 또는 ADMQ에게는 없는 신제품이나 대상 시장/수직 산업 등을 들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위험은 더 큰 경쟁자, 기존의 기업 또는 신규 진입자로부터 나올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향후의 우려는 ADMQ와 규모와 입지가 유사한 기업들에게도 마찬가지이다. 또한 경험이 풍부한 ADMQ 관리 팀은 이런 장애요인을 극복해 상당한 수준의 매출 신장을 이루고 일관성 있게 소셜 미디어를 관리할 태세가 돼 있다고 믿는다.

변동성과 유동성은 장외주식(OTC) 시장에서 거래되는 자본금 5000만달러에서 3억달러 사이의 마이크로 캡 주식에서 우려되는 일반적인 문제이다. 상장 기업으로서 무엇보다 중요한 재정적 이점은 제품 출시와 일관된 마케팅 캠페인 및 기타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금을 조달하는데 얼마나 유리하게 접근하는가와 자본 가용성이다. 향후 조달된 자금은 상당부분 주요 사업 개발 및 판매 또는 향후 M&A를 진행하는데 사용될 것이기 때문에 이런 자금으로 인한 희석 효과는 관련된 시장 가치 상승으로 상쇄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AtJyhV)

평가 및 결론

ADM 엔데버는 한결같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업계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유일한 순수 놀이 특수 제품 및 서비스 회사이며 앞으로 더 높은 성장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본다. ADMQ는 댈러스/포트워스 메트로 지역의 학교 및 기업 유니폼과 같은 프로모션 제품 및 특수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재 온라인 인플루언서 덕분에 상당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회사는 ADMQ에 큰 기회라고 할 수 있는 아동/청소년 시장의 주요 게이머/유튜버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고 있다.

회사는 2021년 상반기에 매우 활발하게 사업을 펼쳤고, 제품 및 수직산업 매출 성장의 장단기적 동인 역할을 하는 여러 가지 주요 사안들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ADMQ는 COVID19 문제에도 불구하고 2020년 매출이 전년 대비 32% 증가했고 골드만은 여전이 최고의 기업이라고 믿고 있다. 골드만의 모델에 따르면 총매출이 2021년에 650만달러, 2022년에는 900만달러에 이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DMG의 6개월 목표 주가 0.22달러는 6월 23일 종가 기준 159% 상승한 금액이며 12개월 내에 0.30달러를 넘어설 수 있다. M&A를 통해 기존 시장은 물론 신규 시장으로의 지속적인 진입과 새로운 수직산업 시장 진출을 강화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주가는 더 올라갈 것으로 본다.

수석 애널리스트: 로버트 골드만(Robert Goldman)

로브 골드만(Rob Goldman)은 2009년에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Goldman Small Cap Research)를 설립했고 25년이 넘는 투자 및 회사 연구 경험을 갖고 있으며 수석 연구 분석가이자 포트폴리오 및 뮤추얼 펀드 매니저이다. 로브는 판매 측(sell-side) 애널리스트로 재직하는 동안 파이터 재프레이(Piper Jaffray)의 기술 및 커뮤니케이션 팀 선임 멤버였다. 파이퍼에 합류하기 전에는 조셉탈 앤 컴퍼니(Josephthal & Co.)의 워싱턴 소재 신흥 성장 리서치 그룹(Emerging Growth Research Group)을 이끌었다. 판매 측 경험 외에도 부티크 투자 관리 회사 및 블루 앤 화이트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Blue and White Investment Management)의 최고투자책임자(CIO)로 재직하면서 스몰 캡 성장 포트폴리오와 블루 앤 화이트 펀드(The Blue and White Fund)를 관리했다.

애널리스트 확인

로버트 골드만, 본인은 이 연구 보고서에 표현된 견해가 대상 증권 및 발행자에 대한 개인적 견해를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음을 확인한다. 또한 본인은 보수를 받은 것이 이 연구 보고서에 표현된 권고사항이나 견해와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적이 없고 현재도 관련되지 않으며 앞으로도 관련되지 않을 것임을 확인한다.

면책 조항

이 기회 연구 보고서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작성됐다.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투 트라이앵글 컨설팅 그룹/Two Triangle Consulting Group, LLC의 계열사)는 골드만 특선 연구(Goldman Select Research)와 골드만 기회 연구(Goldman Opportunity Research) 등 두 가지 형식으로 연구를 수행한다. 특선 형식은 경제 및 주식 시장 전망과 함께 회사 내부적으로 생성된 주식 견해를 반영한다. 기회 연구의 보고서, 업데이트 및 마이크로캡 핫 토픽 기사는 후원을 받는(유료) 연구이지만 일반적으로 특선 연구 범주에서 다루는 주식보다 더 큰 위험을 수반하는 비후원 마이크로캡 연구 개념을 포함할 수 있다. 각 연구에서는 성과를 별도로 추적할 수 있지만 이들 두 연구 형식에서 주식의 연구 범위를 결정할 때 상당부분 동일한 범위 기준을 활용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회 연구 형식에서 프로파일링된 주식에 관한 연구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위험 속성이 더 높고 상승 여력이 더 높을 수 있다.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는 보도 자료를 포함해 연구 보고서 작성 및 배포의 대가로 4000달러의 보수를 회사로부터 받았다. 이 보고서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회사의 서류제출, 보도 자료, 웹사이트 또는 자체 실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골드만의 애널리스트들은 일반 대중에게만 책임이 있으며 금전적인 이해관계를 없애고 편집 통제권을 유지하며 독립성을 보장하기 위해 선불로 지급됐다. 애널리스트는 권장사항이 아니라 보고서를 기준으로 보수를 받는다.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는 어떤 식으로든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와 연계돼 있지 않다.

회사에 관한 기사의 사실적 내용과는 별개로 때때로 회사, 사업, 시장 및 기회에 대한 골드만의 의견을 포함할 수 있다. 회사에 관해 골드만이 제공하는 모든 의견은 전적으로 골드만의 자체 의견이며 미국 헌법 제 1차 수정안에 따른 권리에 따라 만들어지고 독자들이 일반적으로 의견을 개진하는 의견 토론을 위해서만 제공된다. 골드만의 의견을 완전하고, 정확하거나, 현재의 투자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해당 정보와 표현된 의견은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이용한 정보와 사실 진술은 신뢰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출처를 통해 얻은 것이지만 완전성 또는 정확성을 보증하거나 대변하지 않는다.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는 회사 또는 다른 회사가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에 관해 독립적으로 조사하거나 탐문하지 않았다. 또한 회사의 서류 제출, 보도 자료,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그리고 정확성과 완전성에 대한 자체 내부 실사를 통해 회사가 제공한 정보에만 의존했다. 이런 정보와 표현된 의견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 보고서 또는 메모는 언급되거나 설명된 유가 증권의 매수 또는 매도를 제안, 추천하거나 권유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이 보고서는 특정 개인의 투자 목표, 재정 상황 또는 특정한 요구를 고려하지 않는다. 이 보고서는 투자 여부와 관련해 투자자의 판단에 중대한 자료는 전혀 제공하지 않고 있다. 이 프레젠테이션의 위험에 관한 설명은 모든 위험을 공개한 것이 아니며, 언급된 위험에 관한 완전한 논의도 아니다. 골드만 스몰 캡 리서치나 그 모회사는 미국 금융산업규제국(FINRA), 증권거래위원회 또는 주 증권 규제 당국에 주식 중개인-딜러 또는 투자 고문으로 등록되지 않았다.

이 보고서의 모든 정보는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보증이나 그 어떤 대변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된다. 관련 법률에 따라 허용되는 최대한으로 투 트라이앵글 컨설팅 그룹은 이 정보의 품질, 정확성, 완전성, 신뢰성 또는 적시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독자 또는 그 밖의 사람들이 이 정보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직접적, 간접적, 결과적, 부수적, 징벌적 또는 특별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다(이 정보의 부정확성 또는 불완전성으로 인해 야기되는 이익 손실, 기회 손실, 거래 손실과 모든 손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음). 투 트라이앵글 컨설팅 그룹은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으로 불법 행위, 계약, 과실, 엄격한 책임, 제품 책임 또는 이 정보의 표현과 관련된 다른 이론에 따라 독자 또는 그 밖의 사람들에게 책임을 지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골드만의 면책 조항 참조(www.goldmanresearch.com)

2010년 이래 전액 출자 자회사인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Just Right Products, Inc.)가 지속적으로 매출을 늘려왔으며 2020년에는 51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회사는 웹사이트 www.JustRightProducts.com 에서 ‘로고가 있는 모든 것(Anything With A Logo)’을 판매하고 있다. 독특한 명함에서 커피 머그컵, 티셔츠, 부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수만 가지의 다양하고 독특한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저스트 라이트 프로덕트는 댈러스/포트워스 지역에서 소매 판매 부문, 스크린 인쇄 제작, 자수 제작, 디지털 생산, 수입 도매 소싱 및 유니폼으로 이루어진 수직산업 통합 비즈니스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 www.admendeavor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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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ww.justrightproduct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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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33년 개정된 증권법 섹션 27A와 1934년 개정된 증권거래법 섹션 21E 의미 범위 내의 미래 예측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에 담긴 과거의 사실이 아닌 진술은 모두 미래 예측 진술로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1995년 민간증권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Safe Harbor)’ 규정을 따른다. ‘전략’, ‘전망하다’, ‘계속되다’, ‘계획이다’, ‘예상한다’, ‘믿는다’, ‘일 것이다’, ‘할 것이다’, ‘추정한다’, ‘의도한다’, ‘예측한다’, ‘목표’, ‘대상’과 같은 단어와 그 밖에 이와 유사한 의미를 갖는 단어들로 미래 예측 진술을 확인할 수 있지만 이 단어들만이 미래 예측 진술을 확인하는 유일한 수단은 아니다. 이런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예상을 기반으로 하며 알려진 혹은 알려지지 않는 위험, 제3자 정보 의존, 취소될 수 있는 거래, 그리고 실제 결과, 성과나 실적 또는 업계의 발전으로 야기될 수 있는 그 밖의 요인들과 관련이 있으며 이 미래 예측 진술에서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표현한 예상 결과나 성과 또는 실적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예상했던 결과와 크게 달라지는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세계 경제 상황, 소매 산업과 관련한 경제 상황, 코로나19 팬데믹, 경영진의 성과, 정부 규제기관 조치와 판매업체 및 공급업체 행위, 회사의 현금 흐름, 자금 조달 능력, 경쟁, 일반 경제 상황 그리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회사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돼 있는 그 밖의 요인들이 있다. ADMQ는 모든 미래예측진술이 세이프 하버 조항을 따르게 했다. ADMQ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의 결과와 상관 없이 어떠한 미래 예측 진술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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