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브렌트 스크림쇼 에네로 그룹 CEO, 헤더 커나한 핫와이어 글로벌 CEO, 바바라 베이츠 에네로 그룹 선임 고문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에네로그룹(Enero Group)(호주증권거래소: EGG)이 헤더 커나한(Heather Kernahan)을 핫와이어(Hotwire)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했다고 8일 발표했다.
핫와이어는 에네로그룹 산하 글로벌 기술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업체다. 2021년 7월 1일 자로 임명된 커나한의 직보 라인은 브렌트 스크림쇼(Brent Scrimshaw) 에네로그룹 CEO다.
지난 5년간 핫와이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바바라 베이츠(Barbara Bates)는 최근 신설된 선임 고문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베이츠는 에네로그룹의 북미 지역 기업 인수 합병(M&A) 작업을 지원하게 되며 직보 라인은 역시 브렌트 스크림쇼 그룹 CEO다.
스크림쇼 그룹 CEO는 “핫와이어가 성공적인 글로벌 기술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그룹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이끌어준 베이츠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그는 “베이츠는 거의 30년간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혁신적이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존경 받는 리더로 자리해 왔다”며 “그룹에 남아 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크림쇼 그룹 CEO는 “이번 인사는 새로운 사령탑인 헤더 커나한이 회사 성장 여정의 다음 장을 열어갈 계기”라고 말했다. 그는 “커나한은 핫와이어 미국 법인에서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의 도전과 기회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놀라운 리더십을 발휘했다”며 “커나한은 성장에 대한 열망과 능력, 경험을 겸비하고 있으며 글로벌 CEO를 내부에서 선임한 것은 핫와이어 경영진의 막강한 잠재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커나한이 회사의 성장세를 몰아 더 큰 도약을 이뤄내리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CEO 선임에 대해 헤더 카나한은 “기술보다 흥미진진한 산업은 없다”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핫와이어팀을 이끌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글로벌 고성장 기술 고객들은 대형 다국적 대행사의 대안을 찾고 있으며 핫와이어는 이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베이츠는 세계 최대 기술 기업들이 앞다퉈 찾는 비즈니스와 문화, 팀 구축을 지휘해 왔으며 그 뒤를 잇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20년간 일한 업계에서 새로운 출발선에 선 기분”이라고 덧붙였다.
바바라 베이츠는 “핫와이어에서 놀라운 동료들과 함께 한 것은 실로 특권이었다”며 “우리가 함께 해결하고 일궈낸 성과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는 “핫와이어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높이 평가받는 기술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커나한의 진두지휘 아래 한 단계 도약할 만반의 채비를 갖췄다”며 “에네로그룹에 남게 돼 기쁘며 그룹의 성장 모멘텀과 비전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커나한은 앞서 에르노그룹이 2016년 인수한 이스트윅 커뮤니케이션즈(Eastwick Communications)에서 핫와이어 북미·호주 법인 사장으로 에네로에 합류했으며 2019년 핫와이어 북미법인 CEO에 선임됐다. 그의 지휘 아래 회사는 기록적인 성장을 구가했다. 20년 이상 업계 경험을 보유한 커나한은 오토데스크(Autodesk), 인페이즈 에너지(Enphase Energy), 알리아스(Alias) 등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에서 마케팅 임원을 비롯해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다. 그가 이끄는 핫와이어는 어도비(Adobe), 페이스북(Facebook), 맥아피(McAfee), 커뮤볼트(Commvault), 넷앱(NetApp), 핀터레스트(Pinterest) 등 기술 기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글로벌 기술 전문가이자 비즈니스 리더인 커나한은 2020년 SF 비즈니스 타임즈(SF Business Times)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선정됐으며 PR 협의회(The PR Council) 의장직을 맡고 있다. 커나한은 캘리포니아 도미니칸 대학교(Dominican University of California)에서 지속 가능한 기업 MBA를 취득했다.
이번 인사는 핫와이어가 조직을 계속 확대하는 한편 지난달 영국 런던의 맥도날드 버틀러 어소시에이츠(McDonald Butler Associates)를 성공적으로 인수하고 탁월한 실적을 이어가는 가운데 이뤄졌다. 20년간 업계를 주도해온 핫와이어는 지난해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선정한 ‘2020년 올해의 글로벌 기술 대행사(2020 Global Technology 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으며 PR위크(PRWeek)가 선정하는 최고의 일터(Best Places to Work in PR by PRWeek)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또 최근 선데이 타임즈(Sunday Times)가 선정한 ‘영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Best Companies to Work for in the UK by the Sunday Times)’으로 꼽히기도 했다. 현재 핫와이어 고객으로는 액센추어(Accenture), 어도비, AWS, 시트릭스(Citrix), 델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 딜로이트(Deloitte), 델픽스(Delphix),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이베이(eBay), 고프로(GoPro), 허니웰(Honeywell), IBM, 맥아피, 페가시스템즈(Pegasystems), PWC 등이 있다.
에네로(Enero) 개요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둔 에네로그룹(Enero Group)은 호주증권거래소(ASX)에 상장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부티크 네트워크다. 네트워크에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BMF, PR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인 핫와이어(Hotwire)와 CPR, 전략적 데이터 컨설팅 회사인 더 리딩 에지(The Leading Edge)과 더 디지털 에지(The Digital Edge), 디지털 대행사 오키드(Orchard), 프로그래머틱 마케팅 전문 기업 OB 미디어(OB Media) 등이 포함돼 있다.
웹사이트: www.enero.com.
핫와이어(Hotwire) 개요
핫와이어(Hotwire)는 글로벌 기술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업체다. 2000년 설립된 핫와이어는 전 세계에 지사와 파트너 네트워크를 두고 스케일업 기업부터 다국적 거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행동을 촉발해 성공을 뒷받침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혁신 기술의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핫와이어는 막강한 통찰과 전략, 의도된 크리에이티브, 통합 계획, 측정 및 평가로 뒷받침되는 독자적 방법론을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hotwireglobal.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080054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