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런던--(뉴스와이어)--마케팅 자동화와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닷디지털(dotdigital)이 어도비 익스체인지 파트너 프로그램(Adobe Exchange Partner Program)의 프리미어 파트너(Premier Partner) 지위를 갱신하고 오랜 관계를 더 강화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어도비(Adobe)의 마케팅 자동화 파트너인 닷디지털은 마젠토 커머스(Magento Commerce)에 투자를 계속할 계획이다. 닷디지털과 어도비의 협력은 온라인 쇼핑 여정에서 옴니채널 고객 참여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뒷받침한다.
닷디지털은 2013년 8월 마젠토(Magento)와 처음 협력을 시작했고 2015년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프리미어 기술 파트너(Premier Technology Partner)가 되면서 유통업체와 브랜드가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을 늘리고 장기적인 고객 충성도와 고객생애가치(CLV)를 촉진하도록 지원했다. 닷디지털은 2017년 12월 공급 업체 번들 확장으로 마젠토의 핵심 코드 기반에 직접 구축된 최초의 파트너 가운데 하나다. 이후 전자상거래와 마케팅팀에 유용한 매끄러운 통합형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힘입어 판매자와 파트너 사이에 최고의 선택으로 자리하게 됐다.
닷디지털과 어도비는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중 이동 제한으로 오프라인 매장이 타격을 입고 전자상거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난 가운데 옴니채널 비즈니스의 중요 고객 서비스 기능인 라이브 챗(live chat)을 출시하며 양 사의 결합된 상거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이후 해가 바뀐 2021년 현재 닷디지털은 옴니채널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타일 자이언트(Tile Giant), 페리콘 MD(Perricone MD), 하비킹(Hobby King) 등 750여 마젠토 판매자를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 상거래 분야의 두 리더 기업은 오랜 협력을 통해 모든 접점에서 옴니채널 소비자 참여를 강화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데 합심하고 있다. 유통 업체는 모든 접점에서 구매자 참여를 강화해 고객 경험을 증진하는 것은 물론 비즈니스 성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닷디지털과 마젠토 커머스의 결합을 통해 전자상거래 및 마케팅팀은 역동적이고 혁신적이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통해 구매자에게 지능형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다.
또 유통업체는 데이터를 더 효과적으로 세분화해 심미적인 이메일과 최적화한 랜딩 페이지를 통해 옴니채널 자동화 캠페인을 손쉽게 생성해 운영할 수 있다. 닷디지털을 이용하면 인구통계학, 거래, 지역 등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서 고급 세분화를 실행해 개인화를 통해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또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았으나 최종 구매를 하지 않은 포기 카트(abandon-cart), 재참여 및 로열티 캠페인을 자동으로 표적 제공해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닷디지털은 2021년 2월 마젠토 2.4.2 릴리스의 일부로 마젠토 커머스를 위한 트랜잭션 SMS 기능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직전 구매 건이든, 배송 업데이트가 이뤄진 건이든 관계없이 휴대용 기기를 통해 자동화·개인화한 방식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틴크 테일러(Tink Taylor) 닷디지털그룹 설립자 겸 사장은 “2021년 어도비와 파트너십을 갱신해 소비자에게 원활한 쇼핑 여정을 지원하는 동시에 판매인이 가치를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동급 최강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고객사에서 양 사의 공동 솔루션 통합을 강화해 우리 플랫폼에서 사업을 펼치는 더 많은 판매자가 비즈니스 성과를 높여주는 참여 솔루션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밀란 파텔(Milan Patel) 닷디지털 최고경영자(CEO)는 “2015년 11월 마젠토의 첫 번째 프리미어 파트너 가운데 하나로 자리해왔다”며 “어도비 익스체인지 파트너 프로그램의 프리미어 파트너로 어도비와 관계를 지속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파트너십 갱신과 관련, 피터 셸던(Peter Sheldon) 어도비 상거래 전략 수석이사는 “닷디지털 파트너십 갱신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닷디지털은 판매자가 사이트를 론칭한 후 성공을 도모하는 과정에서 핵심역을 한다”고 평했다. 이어 “닷디지털은 어도비 플랫폼의 핵심에 심층 통합돼 판매자가 이메일, SMS, 푸시형 메시지, 왓츠앱(WhatsApp), 페이스북(Facebook), 라이브 챗 등 여러 채널에서 마케팅 전략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설명했다.
닉 슈로프(Nik Shroff) 어도비 수석 디렉터, 기술 파트너는 “판매인이 성공하려면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와 개인화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전환하는 능력이 필수적”이라며 “닷디지털은 이 분야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으며 이들과 협력해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닷디지털은 4월 27~29일 개최될 ‘어도비 서밋-디지털 경험 콘퍼런스 2021(Adobe Summit - The Digital Experience Conference 2021)’을 후원한다. 이 행사는 업계에서 기술을 확장하고 다른 경험 기획자(Experience Makers)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다. 또 비즈니스 성장과 고객 충성도를 주도하는 탁월한 경험의 영감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270056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