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BTS X Helinox 티저
BTS x Helinox Collaboration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4월 7일 BTS X Helinox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와 방탄소년단의 인연은 2019년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와 2020년 ‘인더숲 BTS편’ 두 프로그램에 헬리녹스의 제품들을 협찬하면서 시작됐다. 그 연장선으로 이번 협업은 헬리녹스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가치가 단순히 캠핑을 넘어 음악, 예술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예술과 융합돼 새로운 가치를 만들자는 목표로 기획됐다.
이번 협업으로 체어, 테이블, 코트(Cot), 사코슈, 짐색(Gym Sack), 벨크로 패치 등 총 6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빅히트 아이피와 헬리녹스는 기존에 존재하는 아트웍을 그대로 사용하기 보다, ‘세계로 뻗어 나가다’와 ‘음악을 듣다’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고 이것을 헬리녹스 제품에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 제품의 메인 원단은 보라색 바탕에 두 브랜드의 로고, 여러 음악적인 요소를 차용한 패턴으로 디자인됐으며, 제작시 특수 열처리 프린트 공법인 ‘히트 프레스 프린트(Heat Press Print)’ 방식을 사용해 빛에 노출됐을 때 이를 반사하는 효과가 있어 패턴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협업 제품들은 우리나라에서는 4월 7일,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인 서울 한남동 HCC(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에서 한정 수량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헬리녹스 최초로 ‘버추얼 쇼룸(Virtual showroom)’도 오픈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온라인을 통해 쉽게 이번 협업 제품들의 디스플레이와 분위기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유럽을 비롯해 세계적인 컨템포러리 스트릿 패션 온라인 스토어 ‘하입비스트(Hypebeast, HBX)’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발매할 예정이어서 세계 각국 BTS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온라인스토어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ID : helinox_kr)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헬리녹스 개요
헬리녹스는 2010년에 설립된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이며 2011년 등산용 스틱을 시작으로 2012년 대표 제품인 ‘체어원’의 탄생과 함께 본격적으로 아웃도어용 가구들을 시장에 선보인 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늘려나가고 있다. ‘협업’과 ‘소통’을 핵심 마케팅 키워드로 삼고 있는 헬리녹스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러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재미있는 결과물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2016년 국내 브랜드 최초로 각 분야의 최고 위치에 있으며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브랜드만을 선택해 협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Supreme’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화제가 됐다. 또한 2019년 7월에는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인 유리 피라미드 설립 30주년 행사인 ‘시네마 파라디소 루브르(Cinema Paradiso Louvre)’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1000개의 체어를 지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