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한국화장문화연구원, 닥터남궁 샥스핀 콜라겐 앰플 미스트 출시 - press test

한국화장문화연구원, 닥터남궁 샥스핀 콜라겐 앰플 미스트 출시

상어 지느러미 추출물로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 주는 기능성 화장품

2021-03-29 10:12 출처: 한국화장문화연구원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이 출시한 닥터남궁 샥스핀 콜라겐 앰플 미스트

서울--(뉴스와이어)--한국화장문화연구원이 국내 최초로 샥스핀(상어 지느러미)에서 추출한 고기능 해양 콜라겐을 다량 함유한 닥터남궁 샥스핀 콜라겐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샥스핀은 예로부터 제비집 요리와 함께 중국 황제가 즐겨 찾은 최고의 미용,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식품이다. 상어 지느러미에 함유된 해양성 콜라겐이 피부미용에 뛰어나고 노화 방지,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콜라겐은 닭 날개나 돈피에 풍부히 함유돼 있다. 일본 세포개선의학협회 도미나가 시게토 박사에 따르면, 가자미나 오징어같이 연골어류에 속하는 상어의 지느러미에는 대표적인 동물성 콜라겐인 돈피 콜라겐보다 분자구조가 작아 피부 흡수력이 42배나 더 뛰어난 해양성 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다.

일본이나 유럽에서는 이미 먹는 샥스핀 콜라겐이 개발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상류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남궁 샥스핀 콜라겐 앰플 미스트는 먹는 콜라겐이 아닌 피부에 직접 공급하는 제품이다. 고농축으로 용해된 샥스핀 콜라겐이 무려 2~3%에 이를 만큼 풍부하게 들어 있어 노화로 처진 피부에 힘찬 탄력을 주고, 가라앉은 피부톤에는 밝고 환한 투명감과 미백은 물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샥스핀 콜라겐 효능 및 효과

상어 지느러미에서 추출된 샥스핀 콜라겐 성분은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다.

상어는 특유의 향취가 있기 때문에 100%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절차를 거치게 되는데, 뼈와 지느러미 전부를 활용해야만 샥스핀 콜라겐이라고 할 수 있다.

닥터남궁 샥스핀 콜라겐 앰플 미스트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고 영양을 공급한다. 모공 수렴까지 도와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있게 가꿀 수 있다.

◇샥스핀 이야기

태초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몇 안 되는 동물 중 하나인 상어의 지느러미에서 추출한 샥스핀 콜라겐은 큰 범주에서는 마린 콜라겐으로도 볼 수 있지만, 해조류나 일반 어류가 아닌 오직 상어 지느러미에서 유래해 첨단기술로 정제, 추출, 농축된 최고급 성분이다.

샥스핀 콜라겐에 함유된 천연 아미노산은 피부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성분과 매우 유사해 피부 탄력을 높이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샥스핀 콜라겐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보습을 할 수 있고, 부드럽고 실키한 촉감을 주는 천연필름을 형성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이 선보이는 닥터남궁 샥스핀 콜라겐 앰플 미스트는 고농도 샥스핀 콜라겐을 유일하게 함유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가격은 2만8000원(70ml)이다.

한국화장문화연구원 개요

한국화장문화연구원은 화장품 마케팅 전략, 리서치, 학술연구, 뷰티 마케팅 연구 등 뷰티 관련 매체 발행과 교육, 뷰티 컨설팅 전문 기관으로 1989년 9월 20일 창업해 현재 기능성 화장품 연구 개발로 신제품을 출시, 화장품 수출 전문기업으로 해외에서 주목받는 화장문화연구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