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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미힐피거글로벌의 알레그라 오하라 최고마케팅책임자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PVH(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 소유 기업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알레그라 오하라(Alegra O’Hara)를 2021년 4월 12일자로 타미힐피거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에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오하라는 이 자리에서 타미힐피거의 기존 소비자 세대 및 다음 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혁신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게 된다.
에이버리 베이커(Avery Baker) 타미힐피거글로벌 사장 겸 최고브랜드책임자는 “오하라 선임은 타미힐피거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중요한 행보”라며 “오하라를 중심으로 세계 수준의 크리에이티브와 디지털 및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오하라는 문화와 유대가 깊으며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친화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킨 검증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며 “오하라가 팀에 합류해 차세대 타미 팬층 구축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오하라는 “타미힐피거는 항상 시대를 앞서 가는 브랜드였으며 소비자 환경이 극적으로 변화하는 시기에 팀과 함께 새로운 여정에 나서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팀과 더불어 새로운 현실을 정면으로 마주하고 모든 소비자를 위해 매력적이고 놀라운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춰 문화적, 창의적 경계를 확대함으로써 세계적 마케터로 회사의 입지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하라는 25년 이상 아디다스(adidas),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챔피온(Champion), 리(Lee), 랭글러(Wrangler) 등 글로벌 소비자 브랜드에서 근무하며 마케팅 경험을 쌓았다. 가장 최근에는 갭(GAP) 최고마케팅책임자로 글로벌 마케팅 팀을 지휘하며 커뮤니케이션, 소매, 디지털, 소셜미디어, PR을 포함해 모든 브랜드 접점에 걸쳐 디지털 중심 마케팅과 옴니채널 소매 전략을 통해 소비자에게 영감을 불어넣었다. 이에 앞서 그는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s)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모든 브랜드 캠페인과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차일디쉬 감비노(Childish Gambino) 등 파트너와의 협업,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일체를 관장했다.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는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이름과 아이덴티티가 알려져 있다. 회사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들은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충성도 높은 팬층을 구축 및 유지하는 고객 중심 전략을 통해 타미힐피거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탁월한 컬렉션, 광고, 파트너십, 효과적인 소비자 활성화로 인해 현재 브랜드 노출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개요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와 타미 진(TOMMY JEANS)을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타미 힐피거 그룹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 의류 그룹 중 하나다. 이 그룹은 고품질의 남성 기성복, 스포츠 의류, 여성용 고급의류와 스포츠웨어, 아동의류 및 데님 컬렉션, 속옷류(가운, 잠옷, 실내복 등), 신발,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및 마케팅하고 있다. 선정된 판매 브랜드들을 통해 타미 힐피거 그룹은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제공하며 그 종류로는 남성, 여성, 주니어 및 아동들을 위한 스포츠웨어 신발류, 안경, 시계, 향수, 수영복, 양말, 소형 가죽 제품, 가정 및 침실 용품 등이 있다. 타미 진 제품 라인은 남성, 여성, 아동용 청바지와 신발류, 가방, 액세서리, 안경류, 향수 등으로 구성돼 있다. 타미 힐피거와 타미 진 브랜드 제품들은 타미 힐피거 및 타미 진 소매점, 유명 백화점과 특별 상점들, tommy.com 및 엄선된 온라인 소매업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VH(PVH Corp.) 개요
PVH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회사 중 하나다. 우리는 선의로 패션을 발전시키는 브랜드를 지원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제프리 빈(Geoffrey Beene) 등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중심의 속옷 브랜드 트루앤코(True & Co.)도 있다. 회사는 40여 개국에서 이러한 브랜드들과 기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소유 및 라이선스 보유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이것이 우리의 힘이고 PVH의 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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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는 제한 없이 회사의 향후 계획, 전략, 목표, 기대, 의도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면 이러한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 면책조항에 의거해 작성되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진술 중 다수가 정확히 예견될 수 없는 사안이며 이 중 일부는 예측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사안에는 제한 없이 다음이 포함된다: (i) 회사의 계획, 전략, 목표, 기대 및 의도가 회사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다; (ii) 회사는 채무 비율이 높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현금 흐름의 상당 부분을 부채 관리를 위해 사용한다. 그 결과 회사는 애초에 의도했거나 과거에 운영했던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할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지 못할 수 있다; (iii)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은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문서에 명시돼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입수,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9005356/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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