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보스턴--(뉴스와이어)--발레(Vale)와 에너지 임팩트 파트너스(Energy Impact Partners)가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미래형 철강 생산을 추구하는 보스턴 메탈(Boston Metal)의 시리즈B 자금 조달에 참여했다고 회사 측이 7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 유치는 1월 5000만달러 규모로 투자 라운드를 마감했다고 발표($50M close announced in January)한 데 바로 뒤이은 것이다.
타데우 카르네이로(Tadeu Carneiro) 보스턴 메탈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보스턴 메탈은 전 세계적 규모로 배기가스 무배출 철강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며 “철광석과 청정 전기는 MOE(용융 산화물 전기분해) 프로세스의 주요 자원이며 우리의 기술 설계와 전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세계 양대 철광석 기업인 발레와 BHP, 선도적 에너지 전환 투자자인 에너지 임팩트 파트너스가 세계적 수준인 우리의 투자자와 파트너 신디케이트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보스턴 메탈의 시리즈B 라운드에는 신규 투자자인 BHP 벤처스(BHP Ventures), 피바 캐피탈(Piva Capital),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 모회사인 FMR LLC의 제휴 사모투자 회사인 데본셔 인베스터스(Devonshire Investors)가 기존 투자자인 브레이크스루 에너지 벤처스(Breakthrough Energy Ventures), 프렐류드 벤처스(Prelude Ventures), OGCI 클라이밋 인베스트먼트(OGCI Climate Investments), 디엔진(The Engine)과 함께 참여했다. 보스턴 메탈은 시리즈B 투자 유치를 발판으로 특허 기술인 불활성 양극 기술을 산업용 규모로 검증하고 팀을 더욱 보강할 계획이다. 또한 철강 응용 분야를 발전시키는 가운데 고객사와 함께 MOE 프로세스를 구축해 고부가 합금철 생산에 착수할 계획이다.
호제리우 노게이라(Rogério Nogueira) 발레 마케팅 이사는 “보스턴 메탈 투자에 기대가 크다”며 “이는 탈탄소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혁신 기술 포트폴리오 개발에 중요한 디딤돌”이라고 밝혔다.
셰일 칸(Shayle Kann) 에너지 임팩트 파트너스 파트너는 “풍부하고 저렴한 청정 전기는 미래 에너지 공급의 핵심이 될 것”이라며 “보스턴 메탈은 이 거시적 현상을 이용해 세계 최대 산업 중 하나인 제강을 전기화하고 혁명을 일으킬 유일한 회사”라고 평했다.
보스턴 메탈(Boston Metal) 개요
보스턴 메탈은 특허받은 톤 단위 금속 생산 플랫폼인 용융 산화물 전기분해(MOE)를 상용화하고 있는 글로벌 금속 기술 솔루션 기업이다. MOE는 여러 가지 공급원료를 통해 다양한 금속과 합금을 생산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이고 저렴한 친환경 솔루션을 금속 업계에 제공하고 있다. 보스턴 메탈은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특수 합금과 공급 원료 및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게 MOE 기술을 맞춤화하고 있다. 보스턴 메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ostonmetal.com) 참조.
발레(Vale) 개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로에 본사를 두고 5개 대륙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발레(Vale)는 시가총액 기준 세계 최대급 금속 및 광산 기업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철광석 및 니켈 생산 기업이다. 발레는 철광석 펠릿, 망간 광석, 합금철, 야금 및 열 석탄, 구리, 백금족 원소(PGM), 금, 은, 코발트도 생산하고 있다. 발레는 현재 5개 국가에서 미개척지 광물 탐사를 진행하고 있다. 발레는 브라질과 전 세계 다른 지역에서 철도, 해상 터미널 및 항구를 포함해 광산 운영과 통합된 대규모 물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철광석 공급을 뒷받침하는 유통 센터도 갖추고 있다. 발레는 에너지 및 철강 사업에 직접 투자, 계열사 및 합작회사를 통한 투자도 진행하고 있다.
에너지 임팩트 파트너스(Energy Impact Partners) 개요
에너지 임팩트 파트너스(Energy Impact Partners, 약칭 EIP)는 글로벌 투자 플랫폼으로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로의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EIP는 세계에서 가장 미래 지향적인 에너지 및 산업 기업과 기업가를 모아 혁신을 일구고 있다. 15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는 EIP는 벤처, 성장, 신용 및 인프라 전반에 걸쳐 전 세계에서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뉴욕, 샌프란시스코, 팜비치, 런던, 쾰른 지사와 조만간 오픈할 오슬로 지사에 거점을 둔 45명의 전문가팀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www.energyimpactpartners.com)에서 EIP에 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