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샤오홍슈 라이브 방송 상품
서울--(뉴스와이어)--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에 대비해 국내 기업들이 여러 방면으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입점, 마케팅 전문 업체 ‘위샤오’가 한국 브랜드들의 안전한 중국 진출을 돕기 위해 ‘ROAS250’ 상품을 출시했다.
‘ROAS250’은 마케팅 비용 대비 매출을 보장해주는 서비스이다. 고객이 지출한 마케팅 비용의 2.5배의 매출을 3개월 내 보장한다.
‘위샤오’ 송효근 대표는 “한국기업이 중국 시장을 잘 모르기 때문에 이걸 악용하거나 돈벌이에 급급해 영업을 하는 대행사들이 있는데 이런 불안감을 해소해 드리고자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화장품 업계뿐만 아니라 패션, 건강식품 업체까지 다양한 업체들이 위샤오를 통해 ‘샤오홍슈’에 입점하고 있다.
송 대표는 “중국 진출을 위해서는 쇼핑몰에 입점이 필요한데 중국 여성의 대부분이 사용하는 샤오홍슈는 다른 중국 오픈마켓들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고 홍보 효과 및 매출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위샤오는 샤오홍슈 상점에서 라이브 방송 상품을 출시해 좋은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위샤오를 통해 입점한 한 가방 브랜드는 2020년 11월 6일 샤오홍슈 라이브 방송에서 하루 13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데 성공한 바 있다.
위샤오 개요
위샤오는 중국의 인스타나 쿠팡인 샤오홍슈 입점/운영/마케팅 전문 회사이다. 타오바오 및 B2B 몰을 운영해 고객사가 중국 진출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중국 수출의 교두보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