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TBCCC 회장 지안 웨이칭
상하이--(뉴스와이어)--2020 TBCCC 연례 서밋 ‘리테일 리바이벌(Retail Revival)’이 9월 3일 상하이에서 개최됐다.
‘타오 뷰티·화장품 상공회의소(Tao Beauty & Cosmetics Chamber of Commerce, 이하 TBCCC)’와 지오스킨케어(Geoskincare)가 공동 주최한 이번 서밋은 중국의 뷰티·화장품 전자상거래 산업을 위한 올해 최대 규모의 이벤트다. 수많은 옴니채널(omni-channel, 다채널) 소매업자들과 2500여개 글로벌 브랜드, 50여개 주요 MCN 조직은 물론 많은 언론계 유명인들과 50여개 주요 플랫폼이 서밋에 참석했다.
지안(Jian) TBCCC 회장은 “2020년은 뷰티·화장품 산업에 가장 어렵고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브랜드가 필요하지만 브랜드가 채널과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가격 전략은 브랜드의 생명선이라 불릴 만큼 브랜딩에 중요한 과제”라며 “뛰어난 1~2개 채널이나 웹캐스트 유명인에 의존하는 브랜드보다 멀티채널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장 야오동(Zhang Yaodong) 로레알 사우회(L'Oréal Alumni Association) 회장, 류 시아오쿤(Liu Xiaokun) 니우시 그룹(Niuxi Group) 이사회 회장, 투 시안(Tu Xian) G몰 브랜딩·서플라이 체인(GMall Branding and Supply Chain) 회장, 테리 왕(Terry Wang) JD 뷰티(JD Beauty) 비즈니스부 부사장, 시 콴(Xi Guan) 샤오홍슈(Xiaohongshu) 이펙트 마케팅 사업부 총괄 매니저, 주 웨이한(Zhu Weihan) 더우인(DOUYIN) 전자상거래 사업부 뷰티·퍼스널케어 전무이사, Li Kui(리 쿠이) 두오두오 인터내셔널(Duoduo International) 총괄 매니저, 종(Zhong) 종 뷰티(Zhong Beauty) 설립자, 인기 아나운서 장 모팡(Zhang Mofan, 모모), 더우인 소속 뷰티 전문가 루오 왕유(Luo Wangyu), 양 톈전(Yang Tianzhen) 이지 엔터테인먼트(Easy Entertainment) 최고경영자 등 수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유명인사들이 서밋에 참석해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및 IP 창출, 콘텐츠 운영, 유명인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등의 측면에서 소매업을 부활시킬 새로운 기회를 모색했다.
9월 4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 이번 서밋에서는 브랜드 박람회도 개최했는데 방문객이 오프라인에서 3만명, 온라인 73만명이 몰릴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박람회에 참여한 세계 50여개 국가 및 지역 1000개 브랜드들은 스킨케어, 컬러 메이크업, 헤어케어, 바디케어, 미용기기, 뷰티 슈가, 구강액,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여 방문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TBCCC는 티몰(Tmall), 티몰 글로벌(Tmall Global), 제이디닷컴(JD.com), 더우인, 샤오홍슈, 핀두오두오(Pinduoduo), 콰이쇼우(Kuaishou), 유잔(Youzan) 등의 주류 플랫폼과 협력해 소매업자들과 브랜드 소유권자를 매치메이킹하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했다. 또 브랜드 소유권자와 소매업자들이 새로운 네트워크 트래픽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MCN 조직들을 위한 트래픽 매치메이킹 회의도 주최했다.
한편 이번 서밋에 참가한 브랜드와 유명인사, MCN 조직들은 모두 ‘TBCCC 앱(TBCCC APP)’에 등록했다. 이제 그들은 클릭 한 번으로 앱에 있는 모든 자원을 일년 내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240053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