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밀레 G 식기세척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방송 이미지 광고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G 7000 식기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15일(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밀레 식기세척기 신제품 G 7000을 국내에 최초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한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 시리즈는 세계 최초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중 센서가 식기의 양과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하는 방식으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가 회전을 통해 세제를 고르게 분포해 더 깔끔하게 식기를 세척한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소 1.5ℓ 생수병 4병에 해당하는 6ℓ의 물만 사용하는 등 실제 사용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능들을 세심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 온라인 생중계에서 판매되는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오토도스 기능을 탑재한 G 7314 SC BW과 G 7104 SC BW로 총 2개 모델이다. 라이브 중 즉시 할인가가 적용되며 밀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찜 고객에게는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정상가 대비 약 15% 저렴한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시 네이버통장 충전 포인트로 구매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8만5800원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상품평 작성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2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밀레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등에게는 약 88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고를, 2등에게는 약 25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전자동 커피머신, 3등에게는 밀레 컴플리트 C3 진공청소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라이브 중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라이브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헨켈 냄비 4종 세트와 독일 빌레로이앤보흐 명품 식기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밀레 로봇청소기 RX2, C3 파워라인 청소기, 리델 와인잔 세트 등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밀레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는 네이버 앱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 할 수 있으며 사전에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해두면 놓치지 않고 접속이 가능하다. 라이브가 끝나도 9월 14일(월)~20일(일)까지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밀레코리아는 10월 5일(월)까지 G 7000 식기세척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밀레 온라인 판매처 내 G 7000 식기세척기 상세 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미지를 캡처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와 함께하고 싶은 일상을 개인 SNS에 간단히 남긴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선발된 총 10명의 체험단에게는 신제품 G 7000 식기세척기 및 오토도스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밀레코리아는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전 세계 최초로 식기의 양과 오염도까지 분석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히 첫 라이브커머스를 마련하고, 체험단 이벤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밀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밀레 식기세척기 G 7000은 1만5000 시간이라는 혹독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최대 20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9월 말부터 차례대로 배송된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