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카츠이로하 전경 모델링
서울--(뉴스와이어)--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앞 경희담길 상권은 젊은 학생들과 의료원 종사자, 지역 주민들이 모이는 활력 있는 거리다. 이곳에서 수년간 ‘프리미엄 돈카츠 맛집’으로 인정받아 온 카츠이로하가 서울신용보증재단의 2025 로컬브랜드 사업에 선정되며 주목받고 있다.
서울신용보증재단은 2023년부터 상권활성화 사업을 진행 중이다. 올해는 경희대 앞 상권을 지칭하는 경희담길을 새롭게 부상하는 상권으로 선정하고 ‘회기랑길’이라는 명칭으로 로컬브랜드를 조명하는 여러 사업을 진행 중이다. 카츠이로하는 2025 로컬브랜드 사업에 선정됨으로써 경희담길 상권 내에서 잠재력 있는 로컬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카츠이로하는 최상급 한돈육을 숙성고에서 충분히 숙성 후 조리한 프리미엄 돈카츠로 이름을 알려왔다. 고기의 결이 살아 있는 촉촉함, 풍부한 풍미,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조리 방식은 이미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다.
카츠이로하 이정훈 대표는 “프리미엄 카츠(일식)에 트렌디한 공간의 감성을 더한 것이 카츠이로하의 포지션”이라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돈카츠는 흔한 음식으로 인지되고 있지만, 숙성 방식과 시간에 따라 전혀 다른 식감으로 느껴질 수 있다. 이 대표는 프리미엄 돈카츠의 기준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으로 차별적인 돈카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인정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해 카츠이로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여가 경험을 제공하고자 올 12월 중순 매장 이전을 준비하고 있다. 골목 안 작은 매장에서 경희대 상권 중심 거리의 넓은 매장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이정훈 대표는 “이번 이전은 단순한 규모 확장이 아니라 브랜드 정체성을 다지는 과정”이라고 강조했다.
카츠이로하는 경희담길이라는 비교적 생소한 상권에서 프리미엄 돈카츠의 기준을 유지하며 영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 대표는 “경희담길 상권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한다”며 “이 지역에서 핵심 로컬브랜드로서의 사명을 지켜나가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경희담길 상권을 찾는 분들이 ‘경희대에 오면 카츠이로하를 가야 한다’고 말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카츠이로하는 지역·상권 내 특색 있는 브랜드를 원하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의 경험을 제공하며 상권을 부흥시키고자 한다. 또한 ‘최고의 식사와 고객 응대를 통한 여가 경험 제공’을 운영 철학으로 삼아 식사는 물론 편안함, 따뜻한 응대, 편안한 개인 공간까지 경험할 수 있는 매장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카츠이로하 소개
카츠이로하는 동대문 경희담길에서 사랑받아 온 프리미엄 돈카츠 전문점으로, 최상급 한돈육 숙성·조리 기술과 트렌디한 공간 감성을 결합한 브랜드다. 단순한 식사를 넘어 ‘최고의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편안한 공간 구성·따뜻한 응대·정교한 서비스로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로컬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과 고객 경험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