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 밀크 80g
취리히, 스위스--(뉴스와이어)--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사 린트 & 슈프륀글리(Lindt & Sprüngli)가 한국 시장에 신제품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Extra Creamy)’ 초콜릿을 선보였다. Beyond Research 및 Intertek에서 2023년 4~5월 진행된 글로벌 소비자 조사에서 ‘크리미함’이 밀크 초콜릿 선택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면서 이를 충족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엑스트라 크리미’는 린트의 마스터 쇼콜라티에들이 3년에 걸친 연구 끝에 완성한 작품이다. 엄선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며 독창적인 웨이브 모양으로 제작된 초콜릿은 입안에서 벨벳같이 부드럽게 녹아들며 다채로운 감각을 제공한다. 린트 슈프륀글리는 ‘밀크 태블릿 초콜릿 시장의 새로운 프리미엄 기준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린트 아시아 퍼시픽 총괄 대표 로랑 라코스트(Laurent Lacoste)는 “초콜릿은 언제나 모임에 즐거움을 더하는 요소다.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는 커피 타임, 영화 감상, 소소한 일상 속 만남의 시간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초콜릿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엑스트라 크리미 라인업은 다양한 순간에 어울리도록 출시됐으며, 국내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 제품 라인업
·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 밀크 80g
·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 헤이즐넛 80g
·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 밀크 35g
·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 다크 35g
제품 정보
· 제품명: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
· 용량: 80g & 35g
· 판매처: 국내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몰
· 공식 파트너사: 농심
· 공식 해시태그: #Lindt #ExtraCreamy #린트 #엑스트라크리미 #신제품 #린트모먼트 #커피타임 #밀크초콜릿 #다크초콜릿 #헤이즐넛 #프리미엄초콜릿
· 소셜 미디어: @LindtAsia on Facebook
린트 & 슈프륀글리 소개
1845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시작된 린트 & 슈프륀글리(Lindt & Sprüngli)는 180년 넘게 전 세계를 사로잡아온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사다. 현재 유럽과 미국의 12개 공장에서 초콜릿을 생산하며, 전 세계 약 560개의 매장과 100여 개의 유통 파트너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2024년에는 매출 54억7000만스위스프랑(CHF)을 기록했으며, 약 1만5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린트는 또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노력을 경영의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