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토론토--(뉴스와이어)--커넥티드 디바이스 수명 주기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티브(Motive)가 중남미의 한 선도적인 통신사와의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멕시코 내 한 럭셔리 유럽 자동차 브랜드 차량에 원활하고 안전한 모바일 연결성을 제공한다. 모티브의 인타이틀먼트 서버(Entitlement Server)로 구동되는 이 솔루션은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의 모바일 연결 표준을 활용해 통신사 가입자가 자신의 모바일 ID를 eSIM(embedded SIM) 기술을 사용해 차량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남미 지역 최초의 이 자동차 기술은 운전자가 차량에 탑승하는 즉시 모바일 구독을 활성화할 수 있게 해 스마트폰과 동등한 수준의 개인화된 커넥티드 경험을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 내비게이션 또는 통신 서비스 등 용도와 관계없이 사용자는 향상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능과 함께 중단 없는 모바일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프란시스코 비아나(Francisco Viana) 모티브 중남미 지역 세일즈 부사장은 “이번 배포는 지능형 자격 부여(entitlement) 및 프로비저닝의 힘을 보여준다”며 “이는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고 전 세계 모든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확장 가능한 커넥티드 카 서비스의 문을 열어준다”고 말했다.
모티브의 인타이틀먼트 서버는 모바일 네트워크와 차량을 연결해 다음을 지원한다.
- 사용자 ID 연동(Federation): 개인 모바일 프로필을 차량 시스템에 안전하게 연결
- 동적 eSIM 프로필 프로비저닝: 차량의 임베디드 SIM에 프로필 다운로드 및 활성화
- 세션 인식 관리: 운전자가 차량을 사용할 때만 사용자 프로필이 활성화되도록 보장해 공유 모빌리티 사용 사례에 이상적
현재 한 국가에 배포된 모티브 솔루션은 해당 통신사의 역내 수많은 국가 계열사로 확대돼 궁극적으로 해당 브랜드의 자동차 수천만 대를 연결할 것이다.
이러한 혁신은 모티브 인타이틀먼트 서버를 기반으로 구현됐다. 이 서버는 디바이스 사용 자격(entitlement), 보안 eSIM 프로비저닝 및 VoLTE, VoWiFi 및 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RCS)와 같은 고급 기능을 관리하기 위한 통신사급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이 자동차, 모바일 및 IoT 생태계 전반의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motive.com/entitlement-serv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티브 소개
수십 년간 최대 규모의 가장 성공적인 서비스 통신사들과 협력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모티브(Motive)는 디바이스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에서 입증된 리더다.
모티브는 150개 이상의 글로벌 배포에서 18억 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관리하며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가 유선, 모바일 및 IoT 네트워크의 디바이스를 감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전 세계 통신 사업자는 인프라를 극대화하고 차세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mo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