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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C 메디컬, 하이브리드 피부과 모델 ‘하다노 아오조라 클리닉’ 설립으로 멀티 브랜드 전략 가속화 - press test

SBC 메디컬, 하이브리드 피부과 모델 ‘하다노 아오조라 클리닉’ 설립으로 멀티 브랜드 전략 가속화

2025-09-18 14:40 출처: SBC Medical Group Holdings Incorporated (나스닥 SBC)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의료 기업과 그 클리닉에 종합 컨설팅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SBC 메디컬 그룹 홀딩스(SBC Medical Group Holdings Incorporated, 나스닥: SBC, 이하 SBC메디컬)가 2025년 10월 1일 도쿄에 개원 예정인 신규 브랜드 ‘하다노 아오조라 클리닉(Hada no Aozora Clinic)’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클리닉은 보험이 적용되는 일반 피부과와 비급여(private-pay) 미용 치료를 통합하는 하이브리드 피부과 모델을 채택해 빠르게 확장하는 미용 의료 시장에서 SBC의 멀티 브랜드 전략을 발전시킨다.

기대 수명이 계속 연장되고 인구 고령화가 가속하면서 더 많은 사람이 웰빙과 젊은 외모를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을 찾고 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미용 피부과는 피부의 질과 예방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에 힘입어 특히 강력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본미용성형외과학회(JSAPS)에 따르면 비수술적 시술은 2017년 약 162만 건에서 2024년 306만 건으로 증가했으며, 전체 미용 치료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같은 기간 83%에서 88%로 증가해 빠른 양적 성장과 함께 외과적 개입에서 벗어나는 구조적 변화를 보이고 있다.

SBC는 비수술적 치료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효율적이고 전문화된 피부과 모델의 출시를 가속해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있다. ‘하다노 아오조라 클리닉’은 보험 진료와 비급여 진료를 결합하여 일반적인 피부 질환부터 고급 미용 치료까지 모든 피부과적 요구를 해결한다. 이로써 미용 의료를 처음 접하는 환자를 포함해 다양한 환자에게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이 클리닉은 네오 스킨 클리닉(NEO SKIN CLINIC), 준 클리닉(JUN CLINIC) 등 기존 SBC 브랜드를 보완하여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환자층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수익의 다계층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SBC는 전 세계 250여 곳의 클리닉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연간 방문 환자 수는 600만 명에 달한다. 비급여 및 보험 진료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표준화된 운영과 확립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효율의 저비용 운영 모델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카와 요시유키(Yoshiyuki Aikawa) SBC 메디컬 그룹 홀딩스 최고경영자는 “미용 피부과에 대한 수요는 최근 몇 년 동안 놀라운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며 “지난 수년간 SBC는 비급여와 보험 진료 모두에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프레임워크를 꾸준히 구축해 왔다. 이러한 입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하다노 아오조라 클리닉’을 설립하여 미용 의료의 접근성을 높인다는 그룹의 신념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새로운 브랜드는 모든 세대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충족시킬 수 있는 SBC 메디컬 그룹의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진전”이라고 덧붙였다.

SBC 메디컬 소개

캘리포니아주 어바인과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SBC 메디컬은 미용 치료 센터를 위한 관리 서비스와 제품을 소유하고 제공하는 회사다. 이 회사는 주로 포괄적인 관리 서비스를 프랜차이즈 클리닉에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에는 다양한 플랫폼(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등)을 통한 광고 및 마케팅, 직원 관리(채용 및 교육 등), 가맹점 클리닉 고객을 위한 예약, 가맹점 직원 주택 임대 및 시설 임대 지원, 가맹점 클리닉의 건설 및 설계, 의료 장비 및 의료 소모품 조달(재판매), 가맹점 클리닉에 클리닉 고객에게 재판매하기 위한 화장품 제공, 특허 출원 중인 의료 기술 및 미특허 의료 기술의 면허 교부, 상표 및 브랜드 사용, IT 소프트웨어 솔루션(원격 의료 진료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 가맹 클리닉의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고객 로열티 포인트 프로그램) 관리 및 가맹점 클리닉을 위한 결제 도구 제공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https://sbc-holdings.c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다노 아오조라 클리닉: https://hadanoaozora.jp/(일본어 사이트만 제공)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역사적 사실이나 현재 상황에 대한 진술이 아니라 오직 미래 사건 및 성과에 대한 회사의 믿음을 나타내며, 그 중 상당수는 본질적으로 불확실하고 회사의 통제를 벗어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무엇보다 회사의 제품 출시 계획 및 전략, 매출 및 수익의 성장, 사업 전망 등에 대한 회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경우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은 ‘~일 수 있다’, ‘~해야 한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고려하다’, ‘추정하다’, ‘믿다’, ‘계획하다’, ‘전망되다’, ‘예측하다’, ‘잠재력’, ‘목표’ 또는 ‘희망하다’ 등의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나 유사한 용어의 부정 표현을 통해 식별할 수 있다. 회사는 독자들이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한다. 이러한 진술은 본 보도자료 발표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예측하거나 정량화하기 어려운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가정 또는 상황의 변화에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회사는 기대치의 변화 또는 그러한 진술의 근거가 되는 사건, 조건 또는 상황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의 업데이트 또는 수정을 발표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그러한 의무를 인정하지 않는다. 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는 예외이다. 실제 결과가 현재의 예상과 크게 달라지게 만들 수 있는 요인은 수시로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가 모든 요인을 예측할 수는 없다. 이러한 요인에는 무엇보다 글로벌, 지역 또는 현지 경제, 비즈니스, 경쟁, 시장 및 규제 조건의 변화, 그리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회사의 서류에서 ‘위험 요인’ 제목과 그 밖의 다른 곳에 기재되어 있는 요인(SEC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음)이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17897380/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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