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왕홍 주즈샤오
하남--(뉴스와이어)--바이오비쥬는 중국 왕홍 주즈샤오와 함께 도우인(중국판 틱톡)을 통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인 ‘칸도럽 화이트 에그글로우 필오프 마스크’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주즈샤오는 중국의 톱클래스 배우로, 꽃보다남자, 태평공주, 화사화비화만천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현재 도우인에서 194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슈퍼 인플루언서다. 바이오비쥬는 주즈샤오와 방송 7시간 만에 20억원 상당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주즈샤오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주즈샤오 본인의 적극적인 판매 요청으로 칸도럽 화이트 에그글로우 필오프 마스크를 선보이며 중국 도우인 플랫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성공적인 매출을 달성했다.
바이오비쥬는 칸도럽(CDL) 코스메틱 제품이 출시 9개월 만에 중국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향후 매월 이러한 슈퍼 인플루언서를 한국으로 초청해 코스메틱 브랜드를 중국에 안착시키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오비쥬는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아마존, 쇼피파이, 틱톡의 매출 확대를 부지런하게 준비 중이며, 미국에서도 올해 4분기 매출이 창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바이오비쥬 소개
바이오비쥬는 제품 구성의 다양화를 통해 스킨부스터를 중심으로 화장품, 필러, 메디컬화장품 및 의약품 등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며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폭넓게 대응하고 있다. 시장 경쟁력 관점에서 단순 제조를 넘어 제품 개발부터 세일즈 및 마케팅까지, 즉 제품 생산부터 판매까지 전 밸류체인에 이르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강력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함과 동시에 자체적인 기술력을 통해 여러 가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에도 활발하게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