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하인즈,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통해 감자튀김 상자와 하인즈 로고의 ‘놀라운 닮은꼴’ 공개 - press test

하인즈,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통해 감자튀김 상자와 하인즈 로고의 ‘놀라운 닮은꼴’ 공개

하인즈, 환상의 짝꿍인 감자튀김과 케첩의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강조
우버 이츠와 손잡고 ‘감자튀김엔 역시 하인즈’ 메시지 전파

2025-09-10 16:05 출처: The Kraft Heinz Company (나스닥 KHC)

시카고 & 피츠버그 & 런던--(뉴스와이어)--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가 전 세계 레스토랑의 감자튀김 상자가 자사의 상징적인 키스톤(Keystone) 로고와 놀랍도록 닮았다는 발견을 조명하는 새로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닮았어요(Looks Familiar)’를 발표했다. 전 세계 8개 시장에서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모두가 사랑하는 이 둘의 불가분한 관계를 강조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감자튀김엔 역시 하인즈(you can’t have fries without HEINZ)’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예정이다.

감자튀김에 대한 사랑은 실로 대단하다. 실제로 감자튀김은 우버 이츠(Uber Eats)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주문되는 메뉴[1]이며, 전 세계 레스토랑 메뉴의 절반 이상에 포함[2]되어 있다. 하지만 감자튀김 상자가 케첩 용기를 연상시킬 만큼 닮아 있어도 언제나 하인즈 케첩과 함께 제공되는 것은 아니었다. 이에 하인즈는 배달 앱 우버 이츠와 감자튀김 애호가들이 언제든 하인즈를 즐길 수 있도록 나서게 됐다.

일부 시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우버 이츠를 통해 감자튀김과 함께 하인즈 케첩 한 병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 팬들은 참여 매장인 칼스 주니어(Carl’s Jr.) 레스토랑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감자튀김과 하인즈 케첩을 받을 수 있다(재고 소진 시까지).

크래프트 하인즈 글로벌 하인즈 브랜드 부사장 니나 파텔(Nina Patel)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아이디어는 단순한 통찰에서 시작됐지만, 감자튀김과 하인즈 브랜드의 연결은 매우 상징적이고 보편적”이라며 “‘Looks familiar’ 캠페인은 전 세계 어디에서든 흔히 볼 수 있는 감자튀김 상자가 하인즈 고유의 키스톤 로고 모양과 같다는 사실을 조명함으로써 감자튀김에는 그 어떤 케첩도 아닌 바로 하인즈가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캠페인은 여러 세대에 걸쳐 팬들이 보여준 하인즈 케첩에 대한 사랑을 가장 보편적인 음식 경험을 통해 하인즈만의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재확인시켜 준다”며 “누가 처음 감자튀김 상자를 디자인했는지는 몰라도 그가 하인즈의 열렬한 팬이었음은 분명하다”고 덧붙였다.

이번 통합 캠페인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영국, 브라질, 독일, 아랍에미리트, 중국에서 진행되며, 감자튀김을 먹을 땐 하인즈가 정답이라는 사실을 재치 있게 상기시킬 것이다. 캠페인은 주요 글로벌 시장의 옥외 광고, 롱폼 비디오, 디지털 연동 쇼핑 기능, 인스타그램, X, 틱톡의 유료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언드 미디어를 통해 너무나 명백하게 드러나 있지만 미처 알아채지 못했던 하인즈의 존재와 감자튀김과의 상징적인 조합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Looks Familiar’ 캠페인은 2023년 하인즈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하인즈여야만 해(It Has To Be HEINZ)’를 처음 선보인 이래 진행되는 최신 글로벌 캠페인이다. 2023년 캠페인은 팬들의 하인즈에 대한 맹목적인 사랑을 기념하며 브랜드 150년 역사상 최초로 모든 지역을 단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통합한 글로벌 캠페인이었다. 이는 팬들의 개인적인 애정은 물론, 하인즈 제품에 담긴 정성을 강조했다.

인스타그램 @Heinz, @Heinz_ca, @heinz_uk와 틱톡 @Heinz_us, @heinz_ca, @heinzuk에서 ‘감자튀김엔 역시 하인즈’임을 보여주는 더 많은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1] 우버 이츠 크레이빙(Uber Eats Cravings) 보고서, 2023년

[2] 테이스트와이즈(Tastewise), 2024

* 일부 글로벌 시장에서만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참여 여부는 현지 시장의 우버 이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래프트 하인즈 소개

크래프트 하인즈(The Kraft Heinz Company, 나스닥: KHC)는 회사의 기업 목표인 ‘삶을 맛있게 만들자(Let’s Make Life Delicious)’에서 영감을 받아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소비자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있다. 2024년 약 260억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상징적인 브랜드와 신흥 식음료 브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우리는 규모와 민첩성을 활용하여 8개의 소비자 중심 제품 플랫폼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크래프트 하인즈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글로벌 시민으로서 우리는 건강하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며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헌신한다. 우리의 여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kraftheinzcompany.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098372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