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샤모니, 프랑스--(뉴스와이어)--잽헬스(Zepp Health)(NYSE: ZEPP)의 선도적인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아마즈핏(Amazfit)이 2025 UTMB에서 루스 크로프트(Ruth Croft)가 22시간 56분 23초의 기록으로 1위를 차지하고 UTMB를 완주한 업적을 축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러워하고 있다. 루스 크포프트는 OCC, CCC, 그리고 현재 UTMB에서 우승한 최초의 여성이다.
UTMB는 트레일 러닝의 정점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매년 스포츠의 가장 엘리트 선수와 수천 명의 열정적인 팬을 몽블랑 지역으로 끌어들인다.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레이스 중 하나로 알려진 UTMB는 혹독한 오르막, 극한의 기상 조건, 9,900m의 고도 상승으로 경쟁자들에게 도전한다.
루스 크로프트는 새로 출시된 아마즈핏 T-렉스 3 프로(Amazfit T-Rex 3 Pro)가 레이스 중 그녀의 운동능력을 뒷받침했다고 인정했다. 출시를 앞두고 엘리트 운동선수들이 테스트한 이 시계의 내구성 중심 디자인, 첨단 GPS 기술, 긴 배터리 수명은 특별한 여정 내내 페이스, 심박수 및 운동능력 준비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다.
또한 루스는 시계와 페어링된 아마즈핏 헬리오 암 밴드(Amazfit Helio Arm Band)와 헬리오 링(Helio Ring)을 사용해 레이스 중 실시간 심박수를 추적했다. 행사를 앞두고 루스는 아마즈핏 헬리오 스트랩(Amazfit Helio Strap)을 사용해 회복, 휴식 시 심박수 및 수면을 모니터링했다.
루스 크로프트 아마즈핏 홍보대사 겸 2025 UTMB 챔피언은 “이보다 더 좋은 날은 없었다. 저녁까지 추운 날씨 조건을 관리할 수 있었고, 날이 밝으면 다시 레이스 모드로 돌아갈 수 있었다. 몽블랑 주변의 이 랩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다”고 말했다.
아마즈핏 선수들은 2025년 UTMB 레이스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미국의 울트라 러너 로드 파바드(Rod Farvard)도 헬리오 스트랩 및 헬리오 링과 페어링된 아마즈핏 T-렉스 3 프로를 사용해 21시간 18분 24초로 생일 9위를 차지했다. 떠오르는 재능 로자 라라 펠리우(Rosa Lara Feliu)도 아마즈핏 T-렉스 3 프로와 헬리오 스트랩을 사용 OCC에서 강력한 7위를 차지했다. 함께, 그들의 성적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트레일에서 운동선수들을 위한 아마즈핏의 지원을 반영한다.
아마즈핏은 가장 진보된 아웃도어 웨어러블 기술로 운동선수들을 지원하도록 전력하고 있다. 샤모니에서 열린 UTMB 주간 동안 아마즈핏은 공식 출시를 앞두고 T-렉스 3 프로를 미리 검토했으며 선수들과의 만남 및 인사, 커뮤니티 활성화 및 실습 제품 시연을 통해 헬리오 스트랩을 선보였다.
이 성취는 운동선수를 위해 운동선수에 의해 구축된 제품과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장기 전략의 일부인 운동 능력 스포츠에 대한 아마즈핏의 증가하는 투자에 추가된다.
아마즈핏(Amazfit) 소개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세계적인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아마즈핏은 네덜란드 고린험에 본사가 있는 건강 기술 회사인 젭헬스(뉴욕증권거래소: ZEPP)의 일부이다. 젭헬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기타 글로벌 시장 전역에 팀원과 사무실을 두고 있는 분산 조직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스마트워치와 밴드를 제공하는 아마즈핏의 브랜드 태그라인인 “놀라움의 발견(Discover Amazing)” 은 개인이 장벽을 깨고 기대치를 뛰어넘으며 매 순간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한다. 아마즈핏은 젭헬스의 고유한 건강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웰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24시간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통찰력과 지침을 제공한다.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잘 알려진 아마즈핏 스마트워치는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포함한 수많은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2015년에 출시된 아마즈핏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아메리카, EMEA, APAC 지역 9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amazfi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