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GS25, 안성재 하이볼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 판매 1위 등극 - press test

GS25, 안성재 하이볼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 판매 1위 등극

2025-07-31 11:54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25에서 출시한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500ml) 상품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17일 선보인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출시 약 2주 만에 30만 개가 넘게 판매되며 주류 시장의 새로운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특히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기존 하이볼 판매 1위를 기록하던 ‘짐빔 하이볼’을 제치고 단숨에 GS25 하이볼 판매 1위에 올라섰다.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안성재 셰프가 직접 다양한 하이볼을 시음한 뒤 가장 맛있다고 극찬한 상품이다. 이후 안 셰프는 해당 상품의 공식 모델로 참여해 GS25 공식 SNS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맛 평가 영상과 어울리는 안주 추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실제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안성재 하이볼’로 불리며, ‘셰프의 선택을 믿고 마셨는데 역시 맛있다’, ‘와인 베이스라 향긋하고 깔끔하다’, ‘먹어본 하이볼 중 최고다’ 등 긍정적인 시음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구매 고객층을 살펴보면 2030대 비중이 70%로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으며, 40대 고객 비중도 14%에 달해 전 연령대에서 고른 호응을 받고 있다. 성별로는 여성 비중이 64%, 남성 비중이 34%로 상대적으로 낮은 도수와 와인 베이스의 은은한 풍미가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의 흥행과 휴가철 무더운 날씨로 인한 하이볼 수요 증가가 맞물리면서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GS25의 하이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6% 이상 증가했다.

GS25는 이번 히트 상품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와인, 양주 등 다양한 주종과 혼합한 프리미엄 하이볼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취향에 맞춘 고품질 주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하이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팀 MD는 “안성재 셰프가 선택하고 고객들이 인정한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이 빠른 속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주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하이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품 특징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세계적인 와인 산지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소비뇽 블랑을 사용해 주정을 따로 섞지 않고 와인 본연의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하이볼이다. 여기에 신선한 생레몬을 더해 상큼한 맛을 더했으며, 은은한 와인 향과 청량한 탄산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 가격은 4500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