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JCB카드가 일상과 여행을 아우르는 ‘신한카드 Haru (Hoshino Resorts)’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JCB는 신한카드와 함께 일상과 일본 여행을 아우르는 ‘신한카드 Haru (Hoshino Resorts)’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카드 Haru (Hoshino Resorts)는 국내외 겸용(JCB 브랜드 단독, 연회비 3만원)과 국내 전용(연회비 3만원)으로 발급되며, 카드 디자인은 일상의 빛남을 담은 윤슬 디자인과 일본의 유명 캐릭터 ‘스미코구라시’ 디자인의 2종으로 출시한다.
△국내 이용 1%의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해외 이용 2%의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일본 이용 시 추가 1.5%의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본을 대표하는 호텔 리조트 브랜드인 호시노 리조트 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60여 개의 일본 럭셔리 호텔, 료칸 및 괌 리조트에서 상시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 명칭인 ‘Haru’는 한국어로 ‘하루’를 뜻하며 고객의 매일을 특별하게 만들고자 하는 마음을, 일본어로는 ‘봄’을 의미하며 새로운 시작이나 여정을 시작할 때의 기대감을 담고 있다. 이 두 가지 ‘Haru’의 의미로 고객의 일상에 색다르고 풍요로운 하루를, 그리고 봄이 찾아올 때 느끼는 설렘을 전하고자 하는 신한카드, 호시노 리조트, JCB의 마음을 담았다.
또한 6월 23일부터 내년 6월까지 약 1년간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 실시 기간: 2025년 6월 23일 ~ 2026년 6월 30일
· 혜택 내용: 일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합계 3만엔 이상 이용 시 10% 캐시백
※ 이용 기간에 따라 캐시백 혜택은 최대 1만엔 혹은 5000엔까지
아울러 카드 출시를 기념해 6월 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세리머니에서 해당 상품은 △신용카드 업계를 리드하는 신한카드의 고객 만족 중심의 상품 기획과 △일본 내 최대급의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한 JCB 브랜드의 편리성 △호시노 리조트의 ‘여행을 즐겁게’라는 테마 하에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3사의 장점이 잘 반영된 카드로 소개됐다.
신한카드 소개
신한카드는 1985년에 설립돼 약 2000만 명의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여신 전문 금융회사다. 한국 및 베트남,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미얀마에서 신용판매, 장·단기 카드 대출, 할부 금융, 리스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JCB 브랜드의 한국내 최대 발급사이기도 하다.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그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1년 가루이자와에서 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개 이상의 숙박시설을 다음과 같이 구분지어 전개하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그 외 개성적인 시설들.
JCB 소개
JCB는 일본에서 탄생한 신용카드 국제 브랜드로, 1961년 일본에서 카드 사업을 시작해 1981년부터 전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JCB는 전 세계 약 5300만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전 세계 수백 개의 주요 은행 및 금융 기관과 제휴를 맺고 가맹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JCB는 한국을 포함해 주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발급되며, 현재 약 1억6400만 명 이상의 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JCB는 종합적인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전 세계 모든 고객에게 신속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 소개
‘Uniquely Yours.’ JCB는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로서, 글로벌 파트너 기업과 JCB 카드를 발행하고 전 세계의 JCB 카드의 가맹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여러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각국에서 방한하는 JCB 회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