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시디즈,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평택--(뉴스와이어)--프로그레시브 시팅 솔루션 시디즈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팝업존 및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필드 위에서 치열하게 경기에 임하는 토트넘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의자 위에서 마주하는 순간들 역시 도전과 몰입이 깃든 발전적 여정임을 보여준다. 영상은 손흥민, 브랜던 오스틴, 파페 사르 세 선수가 시디즈의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에 앉아 경기를 준비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토트넘의 전설적인 선수 레들리 킹과 게리 매벗이 등장해 필드 위를 질주하는 선수들의 열정이 일상 속 ‘앉음’의 순간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는 ‘WE’RE NO DIFFERENT’ 메시지를 전한다. 나아가 ‘앉음’을 정적인 상태가 아닌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바라보는 인식 전환을 통해 의자 위 집중과 몰입이 곧 자기다움을 완성해 가는 여정임을 강조한다.
시디즈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 토트넘 홋스퍼 드레싱룸을 콘셉트로 한 체험형 팝업존을 운영하고 있다. △GC PRO △올리 △링고 등 시디즈 대표 제품에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엠블럼과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직접 의자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지난 5월 시디즈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 기간 동안 토트넘 홋스퍼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워치파티를 개최해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의 열기를 나누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시디즈는 오는 8월 3일까지 토트넘 팬을 위한 ‘매장 단독 SPUR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및 스타필드(수원·고양) 매장 대상으로 진행되며, 의자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트넘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런던 홈경기 VIP 티켓, 오피셜 굿즈 등을 증정한다. 자녀가 토트넘 홋스퍼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마스코트 키즈로 선발될 수 있는 사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참여 고객 전원에게 ‘시디즈 X 토트넘 홋스퍼 올리(OLLY)’를 증정하는 구매 후 소문내기 이벤트와 매장에 방문해 네이버 톡톡 인증만 하면 토트넘 플레이어 카드를 증정하는 알림 받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디즈 브랜드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책상·회의실·식탁 앞 등 일상 속 의자에 앉아 몰입하는 우리의 모습이 필드 위에서 최선을 다하는 토트넘 선수들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는 점을 보여주는 동시에 ‘앉음’을 멈춰 있는 것이 아닌 앞으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재정의한다며, 토트넘 캠페인 공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의자 위에서 자기다움을 발견하고 실현해 나가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