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GS샵, 마스크팩 주문액 전년 대비 100% 증가 ‘KEYTH’ 등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press test

GS샵, 마스크팩 주문액 전년 대비 100% 증가 ‘KEYTH’ 등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2025-06-11 10:14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샵이 6월 14일(토) 오전 11시 50분 ‘키스(KEYTH)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을 단독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GS샵이 6월 14일(토) 오전 11시 50분, ‘키스(KEYTH)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을 단독 론칭한다.

GS샵이 지난해 9월 키스 쿠션 상품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데 이어 마스크팩까지 협업을 확대한 것은 증가하는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GS샵이 최근 3년간(1~5월 기준) 마스크팩 주문액을 분석한 결과, 2023년 20억원에서 2024년 50억원으로 2.5배 증가한 데 이어 2025년에는 100억원으로 2배 늘어나는 등 매년 배(倍)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GS샵은 슬로 에이징(Slow-Aging)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고기능 홈케어 수요가 증가한 것이 마스크팩 매출 증가의 주요 배경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실제로 GS샵에서 운영 중인 ‘바이애콤’, ‘브이티(VT)’, ‘매스티나’ 등 고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상품들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말 론칭한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겔마스크’는 첫 방송에서 준비 수량 2000세트가 전량 매진돼 고기능성 마스크팩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스 하이드로겔 PDRN 콜라겐 마스크팩’도 슬로 에이징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총 28가지 항목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주름, 탄력, 리프팅, 수분, 쿨링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초저분자(200Da) 피시 콜라겐(fish collagen)이 피부 탄력과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며, 순수 100% 연어 유래 PDRN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기여한다. 또한 제주산 동백나무꽃과 히비스커스 추출물도 함유돼 피부에 생기와 맑은 톤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타이트핏 하이드로겔’ 시트는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GS샵은 론칭 방송을 기념해 본품 16박스(각 4매입), 화이트 애플 브라이트닝 패드 2박스, 키스 13인치 루시백(레디백), 체험분 마스크팩 2매 등으로 구성해 23만6000원에 선보인다.

안초록 GS샵 뷰티팀 MD는 “‘키스(KEYTH)’는 독창적인 향과 감각적 디자인, 트렌디한 감성을 앞세워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라며 “독창적인 향을 중시하는 키스 마스크팩은 홈쇼핑 고객들께 새로운 홈케어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