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베르그앤릿지의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팝업 매장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베르그앤릿지(Berg&Ridge)가 5월 2일(금)부터 18일(일)까지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입점은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 세계적 명품 브랜드만이 들어설 수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에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가 입점하는 사례로, 고급 반려동물 시장의 확장을 상징하는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받고 있다.
베르그앤릿지는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다. 기능성과 미니멀한 미감을 겸비한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 인증 중 하나인 핀란드 정부 주관 ‘Design from Finland’ 어워드에서 총 8개 제품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니카리(Nikari), 아르텍(Artek), 이딸라(Iittala), 마리메코(Marimekko) 등 세계적인 디자인 브랜드들이 태어난 핀란드의 정부기관이 수여하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디자인 어워드다. 브랜드의 디자인 감각과 프리미엄 품질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셀럽들의 애용 브랜드로도 입소문을 타며, 대중과 프리미엄 시장 모두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중소형 반려견 하우스인 ‘R-Space’는 유명 걸그룹 멤버의 인스타그램에 노출되면서 167만원의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현재 모든 재고가 소진된 상태다.
펫 럭셔리 시장 진출의 신호탄
베르그앤릿지의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은 단순한 유통 확대를 넘어 반려동물 용품이 고급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본격 진입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 증가에 따라 반려동물 시장 역시 고급화와 전문화를 요구받고 있으며, 베르그앤릿지는 모던 디자인, 친환경 소재, 헬스케어 요소들을 제품에 적용해 국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베르그앤릿지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 가치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팝업스토어 정보
· 운영 기간: 2025년 5월 2일(금) ~ 2025년 5월 18일(일)
· 운영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주말 및 공유일은 30분 연장 운영)
· 장소: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4층(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43)
베르그앤릿지 소개
베르그앤릿지는 전세계 디자인 어워드 중 가장 권위 있는 ‘Design from Finland’에서 8개 제품이 수상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다. 시대를 뛰어 넘는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의 웰니스를 위해 헬스케어 소재를 제품에 적용해 글로벌 반려동물 용품 시장을 리드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