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인기 급상승 중인 일본 액세서리 브랜드 33club, 드디어 한국 상륙 - press test

인기 급상승 중인 일본 액세서리 브랜드 33club, 드디어 한국 상륙

2025-04-15 17:00 출처: HENGENJIZAI Inc.

일본 액세서리 브랜드 ‘33club’이 한국시장에 상륙했다

서울--(뉴스와이어)--일본 Hengenjizai(変幻自在)의 액세서리 브랜드 ‘33club’이 한국시장에 상륙했다.

브랜드 소개

33club은 ‘더 사랑스러운 세상’을 목표로 하는 일본 액세서리 브랜드로, 성별, 나이, 언어의 경계를 넘어 사람과 사람을 잇는 연결을 지향한다.

하트, 헥사그램 등 보편적인 모티프를 독창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2024년 8월 론칭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1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명의 ‘33’은 Love와 Creative를 상징하는 숫자로, 유쾌한 아이디어와 감성으로 가득한 액세서리와 이벤트 공간을 만들어낸다.

셀럽 착용 및 미디어 노출

33club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특유의 귀여운 무드로 일본 셀럽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King & Prince의 타카하시 카이토, 아라이 히토미, 아이돌 그룹 IS와 ME, 그리고 배우 오하라 코노미, 스가누마 유리, 루코, 사토 노아, 이노우에 소노코, 히나타 하루, 후루사와 리사, 아티스트 모모(차란포란탄)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착용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ViVi 매거진 커버에 아이돌 그룹 HANA가 착용한 비주얼이 공개될 예정이며, Zipper 매거진에서는 인기 상승 중인 FRUITS ZIPPER가 33club의 아이템을 착용한 화보로 표지를 장식할 예정이다.

액세서리 특징

33club의 액세서리는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트, 헥사그램 등 누구에게나 익숙한 모티프에 입체적인 볼륨감과 매끄러운 질감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귀여움’을 완성한다.

제품 하나하나에는 브랜드의 세계관이 섬세하게 녹아 있다. 콘셉트에 맞춰 선택된 체인 디자인, 은은하게 들어간 로고 디테일은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작은 오브제’로서의 매력을 더한다.

대표 제품인 리버서블 하트 링과 리얼 리본 링(mini)은 손가락 굵기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2024년 겨울에는 silver925 소재의 컬렉션도 새롭게 출시됐다.

동글동글한 형태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광택이 더해진 33club의 액세서리는 모드한 룩부터 캐주얼 스타일까지 폭넓게 매치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기에 충분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팝업 전개

33club은 2024년부터 33club 팝업 투어(pop-up tour)라는 이름으로 지역별 특성과 시즌에 맞춘 테마를 바탕으로 팝업 스토어를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고유의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연출이 큰 강점으로, 실제 방문객들로부터 ‘매장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다’, ‘콘셉트가 흥미로웠다’, ‘아이템 디스플레이가 귀엽고 보기 편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이어지는 뜨거운 반응

33club은 데뷔 이후 일본 전역의 대형 백화점들로부터 팝업 제안을 받아 매월 정기적으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2024년 8월 △이세탄 신주쿠 본점을 시작으로 △도쿄 하라주쿠의 하라카도 △도카이 지역 최대 백화점 나고야 미쓰코시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간사이 지역 최대 규모이자 전국 2위 백화점 한큐 우메다 등 각 지역 대표 상업 시설에서 성황리에 팝업을 진행해왔다.

또한 33club 팝업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공간 연출은 SNS 상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

◇ 주요 팝업 일정

2024.08|도쿄, 신주쿠 이세탄

2024.09|도쿄, 하라카도

2024.10|아이치, 나고야 미쓰코시

2024.11|도쿄, TAMARIBA 페스티벌

2024.11-12|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2025.01|오사카, 한큐 우메다

2025.02|도쿄, 신주쿠 이세탄

2025.03|도쿄, Jurk

2025.04|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2025.05|예정

한국 진출 및 향후 계획

33club은 일본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도 방문한 한국 고객들로부터 특히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브랜드 디렉터 MICO는 개인 음악 프로젝트 SHE IS SUMMER의 뮤직비디오 ‘CALL ME IN YOUR SUMMER’ 촬영을 계기로 한국을 방문했으며, 이후 한국 문화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됐다.

이번 한국 진출은 브랜드 최초의 해외 전개로, 한국 전용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데뷔 1년 만에 급성장한 33club은 앞으로도 팝업 이벤트,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형태의 전개를 통해 한국 고객과의 새로운 ‘연결’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Hengenjizai(変幻自在) 소개

HENGENJIZAI Inc.(変幻自在)는 액세서리 브랜드 ‘33club’의 운영사로, 2020년 4월 7일에 설립됐다. 전략, 성장(기업 재활성화,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콘셉트 기획, 브랜딩, 비즈니스 프로듀싱)에 중독된 회사다. 본사는 일본 도쿄도 시부야구 시부야 2-24-12,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15층 QWS에 위치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