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선수와 팀 그리고 팬을 위한 첫 번째 론칭 컬렉션을 본격 출시했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함께 첫 번째 론칭 컬렉션을 선보이며, 모터스포츠 씬의 새로운 등장을 알렸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가 지난 75년간 각 분야의 최정상급 운동선수와 협력해온 경험과 기술을 모터스포츠 분야에 접목한 퍼포먼스 웨어다. 드라이버와 엔지니어 그리고 팬들을 위한 새로운 레이스의 시작을 알리는 컬렉션으로 ‘THE RACE BEGINS (질주의 시작)’라는 메시지를 담아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드라이버 웨어는 에이로레디(AEROREADY) 기술이 적용된 경량 원단으로 제작돼 높은 압박감 속에서도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포츠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기계 작업 시 내구성과 유연한 기동성을 제공하는 메카닉스 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요소와 기술을 결합한 통기성 소재의 경량 폴로 셔츠로 제작된 엔지니어 웨어도 함께 출시된다.
특히 모터스포츠와 F1 팀을 지지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팬 웨어도 선보였다. 티셔츠, 재킷, 팬츠, 캡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렉션으로 경기장 밖에서도 F1 팀을 하나로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의 1st 드라이버 조지 러셀은 “스포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아디다스와 함께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이번 시즌은 물론 향후 챔피언십에 아디다스의 지식과 전문성이 퍼포먼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드라이버인 키미 안토넬리 역시 “개인적으로 F1 팀에서 첫 시즌을 앞둔 만큼 선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아디다스와의 협력이 더 특별하게 느껴진다. 팀원들과 새로운 유니폼을 처음 입었던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전하며, 관중석에서 같은 유니폼을 입고 응원할 팬들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컬렉션은 저지와 집업 등의 의류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모터스포츠를 위한 종합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에 F1 팀의 정체성을 담은 청록색 음영을 더해 빠른 스피드를 강조했다.
아디다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SS25 모터스포츠 론칭 컬렉션은 이달 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