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리얼베리어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는 늘어진 나비존 모공의 타이트닝을 도와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을 출시했다.
피부 노화를 가장 먼저 느끼게 되는 곳은 ‘나이존’이라고도 불리는 얼굴 정중앙의 ‘나비존’으로 이곳의 모공 면적이 클수록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리얼베리어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은 피지선이 발달해 넓어지기 쉬운 나비존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모공 탄력 세럼이다. 모공 면적과 깊이, 가로·세로로 늘어진 모공 등 다양한 모공 고민을 개선하는 동시에 잔주름 개선과 탄력 효과까지 제공한다. 또한 독자 개발한 트리플 세라마이드와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해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이번 리얼베리어 신제품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을 모공의 308분의 1 크기로 작게 리포솜화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높였다. 고함량 레티놀 성분에 저분자 콜라겐, 엘라스틴, 식물 유래 레티놀인 바쿠치올 성분 등 다양한 탄력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탄력 시너지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1회 사용 후에는 즉각적인 모공 타이트닝 개선 효과*를, 제품 4주 사용 후에는 잔주름(미세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다. 제품 사용 3일 후에 모공 면적과 깊이, 가로·세로 모공, 모공 지수, 모공 결이 개선되는 것 또한 시험을 통해 증명했다.
리얼베리어는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 출시를 기념해 오늘(3일)부터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모공 타이트닝 세럼을 단독 선공개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상위크 행사에서는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 35% 할인은 물론 리얼베리어 주요 제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세럼 2종과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겔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익스크림 크림, 익스크림 크림 라이트 25ml 2종을 추가로 선물한다.
특히 2월 4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인기 뷰티 유튜버 ‘제이미포유’가 출연해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왕 1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을 증정하고, 구매 인증자 10인을 선정해 구매 수량의 2배 제품을 발송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전 품목 무료 배송은 기본, 리얼베리어 스마트 스토어 알림받기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과 2~3000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리얼베리어는 하루빨리 관리를 시작한 모공이 몇 년 뒤 피부 노화를 좌우한다며, ‘#모공나비효과세럼’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을 신상위크 프로모션이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접하고, 꾸준한 모공 타이트닝 관리를 통해 노화를 최대한 늦추길 바란다고 밝혔다.
각주
* 리얼베리어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에 대한 모공 개선 및 열자극(적외선)에 의한 모공 증가 예방 효과 인체적용시험(시험기관 :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 시험기간 : 2024.09.02~2024.09.20, 시험인원 : 23명, 개인차 있을 수 있음)
** 리얼베리어 레티니올 모공 타이트닝 세럼에 대한 피부 겉탄력, 속탄력, 잔주름 및 굵은 주름 개선 평가 인체적용시험(시험기관 :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 시험기간 : 2024.09.02~2024.10.04, 시험인원 : 23명, 개인차 있을 수 있음)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