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애틀랜타--(뉴스와이어)--UPS(NYSE: UPS)가 8일(현지 시간) 유럽 전역에 업계 최고의 복합 헬스케어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고-트랜스(Frigo-Trans)와 그 자매 회사인 BPL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전 세계적으로 온도가 제어되고 시간을 다투는 물류 솔루션을 점점 더 필요로 하는 UPS 헬스케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종단간 기능을 더욱 강화한다. 프리고-트랜스의 네트워크에는 냉동 보존(-196°C)에서 상온(+15°~+25°C)에 이르는 온도 제어 창고 및 범유럽 콜드 체인 운송이 포함된다. 이는 BPL의 시간을 다투는 화물 운송 기능이 제공하는 물류 솔루션과 결합되어 유럽 고객을 위한 UPS 헬스케어 솔루션을 더욱 향상시킨다.
UPS 혁신 및 고객 중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about.ups.com을 방문하면 된다.
UPS 소개
UPS(NYSE: UPS)는 2023년 매출이 910억달러에 달하는 세계 최대 기업 중 하나로,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고객에게 광범위한 통합 물류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요한 것을 제공하여 우리의 세상을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라는 회사의 목적 선언문에 중점을 둔 이 회사의 약 50만 명의 직원은 ‘고객 우선, 사람 주도, 혁신 주도’라는 단순하고 강력하게 실행되는 전략을 수용한다. UPS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UPS가 전 세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데 전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ups.com, about.ups.com 및www.investors.up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UPS 헬스케어 소개
UPS 헬스케어는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탁월한 헬스케어 물류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UPS 헬스케어는 전 세계적으로 1700만 제곱피트의 cGMP 및 GDP 준수 헬스케어 유통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UPS 서비스에는 재고 관리, 콜드 체인 포장 및 배송, 의료 기기 보관 및 주문 처리, 실험실 및 임상시험 물류가 포함된다. UPS 헬스케어의 글로벌 인프라인 UPS® 프리미어(UPS® Premier) 가시성 서비스, 추적 기술 및 글로벌 품질 시스템은 의약품, 의료 기기 및 실험실 진단 산업에 대한 오늘날의 복잡한 물류 요건을 충족하는 데 적합하다.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Healthcare.ups.com을 방문하면 된다.
프리고-트랜스 소개
프리고-트랜스는 제약 및 생명공학 고객을 위한 종단간 창고 및 운송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리고-트랜스는 업계 최고의 유통 시설과 약국 중심 범유럽 골드 체인 운송 네트워크를 활용해 이렇게 한다. 기타 부가가치 서비스에는 포장, 취급 및 재고 관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독일 푸스곤하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리고-트랜스 네트워크는 유럽의 모든 국가들로 뻗어나가고 있다.
BPL 소개
BPL은 분초를 다투며 온도에 민감한 제품이 GDP를 준수하며 배송될 수 있는 개별 운송 관리를 제공한다. BPL은 고객의 복잡한 국경 간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통관 업무와 더불어 고품질의 항공 및 화물 운송 네트워크를 관리한다. BPL은 특수한 온도와 품질 및 속도 요건을 보유한 생물의약품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BPL은 독일 뒤셀도르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