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써모스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1L’
서울--(뉴스와이어)--일상 속 무심코 발생하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다회용기에 음식을 포장하는 ‘용기내 챌린지’가 확산되고 있다. 개인의 작은 움직임에서 나아가 정부 및 지자체, 기업 차원에서 다회용기 사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면서 환경보호를 위한 대표적인 캠페인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텀블러에는 음료만, 도시락에는 밥과 반찬만 담는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모습도 큰 반응을 얻었다. 대표적인 것이 ‘텀블러 떡볶이’, ‘텀블러 아이스크림’이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자사 텀블러와 도시락에 새로운 ‘짝꿍 음식’을 담아 활용하는 법을 제안한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은 얇은 종이봉투에 들어있는 게 기본이라 금세 식기 마련이다. 이럴 땐 붕어빵이 한 번에 들어갈 정도로 입구가 넓고 1L의 대용량까지 있는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가 안성맞춤이다. 손잡이와 실리콘 뚜껑이 있어 안정감 있게 이동할 수 있고, 보온 기능이 있는 진공단열 컵이라 갓 나온 붕어빵의 따뜻함을 유지해준다.
포장마차 어묵, 밖에서 먹기엔 너무 춥다면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에 담아 맛있는 온도 그대로 집에 가져와보자. 장시간 유지되는 보온 효력으로 먹는 내내 따뜻한 국물을 마실 수 있으며, 원클릭 오픈 기능은 뜨거운 음식의 압력으로 인해 뚜껑이 잘 열리지 않는 현상을 해결해준다. 또한 샐러드나 아이스크림 등 시원한 음식도 담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하다.
‘디저트 덕후’라면 평범한 밀폐용기 대신 산뜻한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써모스 ‘라이트밀 런치박스’에 예쁘게 만들어진 쿠키나 구움과자 등 작은 디저트류를 포장해보자. 먹는 즐거움만큼 보는 즐거움도 배가 될 수 있다. 570ml의 넉넉한 용량에 뚜껑을 고정해주는 밴드가 있어 가방 속에 간식을 챙겨 다니기에도 알맞다. 민트, 핑크 컬러와 ‘제로퍼제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