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NTT 데이터-구글 클라우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업들의 데이터 분석 및 생성형 AI 채택 가속화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 press test

NTT 데이터-구글 클라우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업들의 데이터 분석 및 생성형 AI 채택 가속화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

전담 구글 클라우드 비지니스 유닛 만들어 공동 솔루션과 시장 전략 추진
클라우드 솔루션 추진하고 생성형 AI 결과를 촉진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에 대한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를 지원하기 위한 공동 혁신

2024-11-06 10:50 출처: NTT DATA, Inc.

싱가포르--(뉴스와이어)--디지털 비즈니스 및 IT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TT 데이터(NTT DATA)가 아시아태평양(APAC) 주요 시장의 고객들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 및 생성형 AI 솔루션의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NTT 데이터의 기술 및 산업 전문성과 대기업 고객층을 구글 클라우드의 동급 최고 데이터 분석, AI 및 클라우드 기능과 결합함으로써 기업이 혁신을 주도하고 운영 효율성과 민첩성을 향상시키며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NTT 데이터와 구글 클라우드는 공동 혁신을 이 파트너십의 핵심으로 삼아 산업별 니즈에 맞는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및 AI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파트너십은 구글 클라우드에서 NTT 데이터의 기존 산업 청사진, 모범 실무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의료, 생명 과학, 금융 서비스, 보험, 제조, 소매 및 공공 부문의 비즈니스에 맞춤형 솔루션과 구현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이다.

확대된 파트너십은 또한 전담 NTT 데이터 구글 클라우드 비지니스 유닛(NTT DATA Google Cloud Business Unit)을 도입하여 데이터 분석 및 생성형 AI에 중점을 둔 공동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 GCP)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현대적 인프라, 사이버 보안 및 SAP에 대한 강화된 지원을 개발한다. 솔루션의 효과적인 구현을 위해 이 파트너십은 고급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구글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NTT 데이터의 사내 전문지식을 강화할 것이다. NTT 데이터는 구글 클라우드에서 영업, 사전 판매 및 배송 전문가를 고용하고 기술을 향상시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공동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구축하고, 안전하게 하고, 이전 및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 NTT 데이터는 현재 50개국에 2600명의 구글 인증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APAC 지역에서 최소 1000명을 더 인증할 계획이다.

가트너(Gartner)에 따르면 2024년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전 세계 최종 사용자 지출은 총 6790억달러로 예측되며, 2027년에는 1조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측된다. 조직 전반에 걸친 생성형 AI 배치는 현대적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수요 증가를 더욱 촉진할 것이며, 글로벌 확장 계획과 함께 APAC에서 출범한 이 전략적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NTT 데이터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CEO인 존 롬바드(John Lombard)는 “이번 파트너십 확대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NTT 데이터의 전문지식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구글 클라우드의 독보적인 AI 및 클라우드 혁신과 결합한다. 이것은 단지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며, AI 시대에 기업이 할 수 있는 것을 재구상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우리의 파트너 생태계는 우리의 성장 전략의 초석이며, 구글 클라우드와의 이번 협업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우리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3년 내에 10배 이상 성장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카란 바즈와(Karan Bajwa) 구글 클라우드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은 “디지털 전환에 대한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 NTT 데이터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는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진화하는 고객 니즈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결합되어 구글 클라우드의 AI 리더십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우리는 함께 기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환 여정을 가속화하면서 고객에게 신뢰를 구축하고 탁월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NTT 데이터의 클라우드 및 보안 서비스 부문 글로벌 책임자이자 수석 부사장인 챨리 리(Charlie Li)는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 확대는 우리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산업별 과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이다. NTT 데이터의 고유한 풀 스택 전환 포트폴리오와 구글 클라우드의 차세대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특히 클라우드, 생성형 AI 및 사이버 보안과 같은 분야에서 우리 고객의 디지털 현대화 우선순위를 가속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생성형 AI는 교육 및 인사이트를 위해 고품질 데이터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배치를 위해서는 강력한 데이터 분석 기능이 필수적이다. NTT 데이터의 기술과 구글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NTT 데이터는 한 주요 소매업체가 추출된 API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디지털 문의를 22% 늘리고 점유율을 85%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파트너십 및 구글 클라우드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 연구 및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라우드 | NTT 데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데이터 소개

NTT 데이터는 300억달러가 넘는 규모의 신뢰받는 글로벌 비즈니스 및 기술 서비스 혁신 기업이다. 포춘 글로벌(Fortune Global) 100대 기업의 75%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장기적 성공을 위해 혁신하고 최적화하고 전환하도록 돕는 데 전력하고 있다. 조직과 사회가 자신감 있고 지속 가능하게 디지털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36억달러 이상을 R&D에 투자한다. 글로벌 최고 고용주(Global Top Employer)로서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전문가와 기존 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으로 구성된 강력한 파트너 생태계를 가지고 있다. 서비스 범위는 비즈니스 및 기술 컨설팅, 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산업 솔루션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연결의 개발, 구현 및 관리까지 포괄한다. 또한 세계에서 선도적인 디지털 및 AI 인프라 제공업체 중 하나이기도 하다. NTT 데이터는 NTT 그룹의 계열사로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다. nttdata.com에서 NTT 데이터를 방문하면 된다.

구글 클라우드 소개

구글 클라우드는 클라우드로 가는 새로운 방식이며 현재와 미래를 위해 구축된 AI, 인프라, 개발자, 데이터, 보안 및 협업 도구 등을 제공한다. 구글 클라우드는 전 세계적 규모의 자체 인프라, 맞춤형 반도체 칩, 생성형 AI 모델 및 개발 플랫폼과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완전 통합된 최적화 AI 스택을 제공하여 기업의 혁신을 지원한다. 200개 이상 국가 및 지역의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로 구글 클라우드를 선택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