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센트리어, 기업의 AI 전환 선도… 차세대 인공지능 챗봇 솔루션 ‘리트센’ 출시 - press test

센트리어, 기업의 AI 전환 선도… 차세대 인공지능 챗봇 솔루션 ‘리트센’ 출시

센트리어, AI 쇼핑몰 론칭 이어 AI 챗봇 ‘리트센’ 출시로 AI 사업 확장
데이터 프로세싱 기반 AI 주도형 의사결정 시스템으로 고객 경험 혁신, 업무 효율성 증대, 비용 절감 효과
AI 전환 촉진 및 실질적인 이점 제공, 데이터 중심 경제에서 기업 성공 필수 요소 지원

2024-04-26 13:27 출처: 센트리어

센트리어는 ‘AI 쇼핑몰’ 신규가입 회원 선착순 30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AI 쇼핑몰 홈페이지 1:1 게시판에 아이디, 이름, 휴대폰 번호를 남기면 커피 무료 쿠폰을 발송해준다

서울--(뉴스와이어)--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센트리어(대표 최진백, https://centreor.com)가 대화형 AI 챗봇 ‘리트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AI 학습은 학습 데이터를 생성해 AI 전문가와 AI 개발자를 통해 학습하고, 학습된 모델을 통해 고객에게 데이터를 제공하는 반면, 센트리어의 AI 챗봇 리트센은 기업의 상담원이 고객의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직접 AI를 학습시킬 수 있는 새로운 AI 학습 기술을 지원한다.

※ 데모 URL: https://work.centreor.com

AI 챗봇 ‘리트센’의 주요 기술 및 기능

- 전세계 언어의 실시간 상담 응대 AI 챗봇 기술

- 상담원의 실시간 AI 학습을 통한 고객 대응 (AI 기업 지원 없이 AI 학습 가능)

- AI 챗봇 상담 혹은 상담원 직접 상담 동시 가능 (상담원 부재시 AI 챗봇이 대신 상담하는 기능 지원)

- 회원/비회원 상담 응대, 알림(사운드 설정) 기능 지원

- 요청 고객 관리 (Leads)

- 상담원 추가 설정

추가 비용으로 가능한 다양한 기능 확장

- 왓츠앱(WhatsApp) 상담 연동

- 텔레그램(Telegram) 상담 연동

- Google 메시지(Google Business Messages) 상담 연동

- 라인(Line) 상담 연동

- 슬랙(Slack) 상담 연동

- 젠데스크(Zendesk) 상담 연동

- 쇼핑몰(OpenCart Shopping Mall) 상담 연동

- X(엑스, 옛 트위터) 상담 연동

센트리어는 중소기업들이 AI 서비스 구축에 투입되는 막대한 비용으로 AI 사업을 추진하지 못하는 현실을 감안해 중소기업에 현실성 있는 가격 또한 제시하고 있다. 아울러 중소기업이 서비스 구현을 위해 필요한 서버 기술인 아마존 리눅스 서버, 구글 클라우드 서버 등은 물론 검색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기술을 프로모션 기간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리트센은 기업의 연구개발과 제품 및 서비스 개선, 맞춤형 마케팅, 보고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기업의 전사적 IT 시스템에 기여한다. 리트센의 이러한 AI 주도형 의사결정(Ai-driven decision) 시스템은 데이터 프로세싱을 통해 고객 경험 혁신, 업무 효율성 증대, 비용 절감의 성과를 가져와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를 현대화하고 데이터 기반 문화를 갖춘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센트리어의 전문가팀이 각 비즈니스의 요구 사항과 과제를 식별해 최적의 AI 솔루션 선택, 데이터 아키텍처 설계·개발·통합 전략을 포함한 AI 기술도입 계획을 수립해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트센의 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AI 콘텐츠 편집 (AI Content Editing)

- 챗GPT (ChatGPT) 생성형 AI 응용 서비스 모듈 (AI Content Editing)

- 맞춤형 글쓰기 프롬프트 (Custom Writing Prompts)

- 데모 URL: https://ai-help.kr/

AI 개발 (AI Development)

- AI 응용 프로그램 (AI Applications)

- AI 통합 (AI Integrations)

- AI 챗봇 (AI Chatbot)

- AI 에이전트 (AI Agents)

- AI 미세조정 (AI Fine-Tuning)

- 맞춤형 GPT 애플리케이션 (Custom GPT Apps, New Feature)

비즈니스를 위한 AI (AI for Businesses)

- AI 컨설팅 (AI Consulting)

- AI 전략 (AI Strategy, New Feature)

- AI 학습 (AI Lessons, New Feature)

데이터 (Data)

- 데이터 과학 & 머신러닝 (Data Science & ML)

- 데이터 분석 (Data Analytics)

- 데이터 시각화 (Data Visualization)

AI 아티스트 (AI Artists)

- 미드저니 아티스트 (Midjourney Artists)

- DALL-E 아티스트 (DALL-E Artists)

- 스테이블 디퓨전 아티스트 (Stable Diffusion Artists)

- 모든 AI 아트 서비스 (All AI Art Services)

AI 비디오 (AI Video)

- AI 음악 비디오 (AI Music Videos)

- AI 비디오 아트 (AI Video Art)

- AI 대변인 비디오 (AI Spokespersons Videos)

AI 오디오 (AI Audio)

- 음성 합성 & AI (Voice Synthesis & AI)

- 텍스트 음성 변환 (Text to Speech)

리트센은 데이터 중심 경제에서 AI 전환을 촉진하고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오늘날 데이터는 기업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데이터 중심 경제는 기업들이 데이터를 활용해 의사 결정을 내리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경제 체계다.

센트리어는 앞서 지난 3월 28일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둘러싼 글로벌 트렌드에 발맞춰 ‘AI 쇼핑몰’을 론칭했다. 센트리어는 오랜 기간 다양한 AI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검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이미지 및 영상 인식, 데이터 분석, 서비스, 교육, 의료,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운영, 마케팅 등 다양한 산업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센트리어 소개

센트리어는 얼굴 인식, 동작 인식, 대화형 AI 등 다양한 AI 모델을 활용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기업이다. AI 챗봇, AI 쇼핑몰, AI 컨설팅 등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AI 기반의 사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고도화된 AI 플랫폼을 개발해 기업의 디지털 변환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entreo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