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19일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장애인 화합을 위한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순천--(뉴스와이어)--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은 19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지역 시의회 의원을 비롯해 순천시 관계부서, 순천 지역 장애인 및 장애인 단체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기념식 1부 행사는 장애인 당사자의 개회선언과 장애인 인권선언,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유공자표창, 퍼포먼스, 2부 행사는 각 단체별로 순천만 국가정원을 관람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등의 활동으로 진행됐다.
또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며 순천시 21곳의 장애인 단체 및 시설 회원들의 축하메세지 영상물을 통해 응원과 격려의 시간을 함께 보냈으며, 모처럼의 나들이로 화합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행사를 주관한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정한나 관장은 “지역 모두가 장애라는 장벽을 넘어 하나 되는 ‘무장애도시 순천’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줘 성공리에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길, 평등으로 향하는 길’을 열기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애인의 날은 매년 4월 20일로,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장애인의 자립의지를 고취하고,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차별 없는 사회를 마련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