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OSL, 현물 BTC/ETH ETF 홍콩 출시 위해 China AMC의 첫 거래소 및 하위 보관 기관 파트너로 선정 - press test

OSL, 현물 BTC/ETH ETF 홍콩 출시 위해 China AMC의 첫 거래소 및 하위 보관 기관 파트너로 선정

2024-04-16 18:42 출처: OSL (홍콩증권거래소 00863)

전 세계적으로 현물 BTC/ETH ETF를 수용하는 시장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홍콩은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캐나다, 독일, 스위스와 같은 선도적 지역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이미지: OSL 웹페이지)

홍콩--(뉴스와이어)--선도적인 라이선스 디지털 자산 플랫폼이자 OSL Group(863.HK)의 핵심 사업체인 OSL Digital Securities가 홍콩의 선도적인 자산 관리 회사인 China Asset Management(홍콩)(ChinaAMC (HK))의 첫 가상 자산 거래소 및 하위 보관 기관 파트너로 선정돼 홍콩에서 현물 비트코인/이더리움 ETF의 첫 원칙적 승인과 출시를 촉진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이번 협력은 디지털 자산 투자의 새 장을 열며, 이 지역의 금융 지형에 중요한 발전으로 기록될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현물 BTC/ETH ETF (상장지수펀드)를 수용하는 시장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홍콩은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캐나다, 독일, 스위스와 같은 선도적 지역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현물 비트코인 ETF가 125억3000만달러*를 돌파한 미국의 사례로 보아 홍콩 시장의 잠재력은 상당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 SosoValue, 2024년 4월 12일 자료 기준

이번 파트너십에서 OSL은 잘 구축된 인프라를 활용해 ETF 운영에 필수적인 안전한 거래 환경을 보장하고 기본 자산을 세심하게 관리한다. 하위 보관 기관인 OSL은 모범적인 보안을 제공하고, 규제 기준을 충족하며, 관리 자산의 무결성과 안전성을 지키는 최상급의 보관 서비스를 선보인다.

OSL의 의장이자 CEO인 Patrick Pan은 “실력 있는 China AMC 팀과 협력해 ETF 업계에 이정표를 세우게 돼 무척 기쁘다. 최초의 가상 자산 거래소이자 하위 보관 기관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OSL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증거이자 미국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파트너십을 반영해 홍콩에서도 디지털 자산 투자를 발전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홍콩 유일의 디지털 자산 전문 상장자인 OSL Group은 포괄적인 규제 준수, 광범위한 운영 경험, 성공적인 SOC 2 Type 2 감사로 검증된 뛰어난 시장 평판 등으로 시장에서 전략적 입지를 굳혔다. 이러한 요소들이 OSL의 혁신적인 B2B2C 모델 및 기관급 서비스와 결합돼 OSL은 시장에 참여하는 것을 넘어 홍콩의 디지털 자산 투자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OSL에 대한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osl.com)를 방문하면 된다.

OSL 소개

OSL은 기관, 전문 및 개인 투자자가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디지털 자산 플랫폼이다. 아시아 최고의 퍼블릭 핀테크 및 디지털 자산 기업인 BC 테크놀로지 그룹(863.HK)의 지원을 받는 OSL은 브로커리지, 커스터디, 거래소, SaaS 등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보험에 가입하고 SFC 라이선스를 취득한 디지털 자산 플랫폼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규제 요건을 완벽하게 준수하고 최고 수준의 보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sl.com/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