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람다테스트, 여성을 위한 직원 리소스 그룹 ‘피닉스 프로젝트’ 출범 - press test

람다테스트, 여성을 위한 직원 리소스 그룹 ‘피닉스 프로젝트’ 출범

람다테스트는 여성 직원을 지원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 리소스 그룹 ‘피닉스 프로젝트(The Phoenix Project)’ 출범

2024-03-29 14:50 출처: LambdaTest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선도적인 클라우드 기반 통합 테스트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가 여성 직원들의 성공을 지원하고 촉진하는 전담 직원 리소스 그룹(Employee Resource Group, ERG) ‘피닉스 프로젝트(The Phoenix Project)’를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람다테스트의 인사 및 문화 담당 부사장인 찬디니 초프라(Chandini Chopra)는 “람다테스트는 다양하고 포용적이며 공평한 직장을 조성하여 모든 직원이 가치를 인정받는다고 느끼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역량을 부여받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피닉스 프로젝트는 특히 여성 직원들에게 전문성 개발, 인맥 형성, 멘토링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중요한 단계”라고 설명했다.

피닉스 프로젝트의 목표:

· 전문성 개발 워크숍, 인맥 형성 기회, 여성들이 ERG 이니셔티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전용 휴가를 제공한다.

· 고참 여직원과 멘티를 연결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회사 내 여성들의 리더십 개발을 장려한다.

· 직장 내 여성들을 위한 공동체 의식을 조성한다.

리더십 및 조직:

피닉스 프로젝트는 다양한 부서와 경력 수준의 자원봉사자 운영위원회가 이끌게 된다. 이 위원회는 전략적 방향 설정, 이벤트 및 이니셔티브 조직, 커뮤니케이션 관리, 리소스 할당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활동 및 이벤트:

피닉스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연중 내내 제공할 예정이다.

· 직장 내 여성 관련 주제에 관한 전문성 개발 워크숍

· 고참 여직원과 멘티를 연결하는 멘토십 프로그램

· 맞춤형 세션을 제공하여 여성의 직업적 성장을 강화하는 기술 개발 워크숍

· 여성을 지원하는 단체와 함께하는 커뮤니티 아웃리치 이벤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피닉스 프로젝트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회원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분기별 캘린더, 회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전용 채널, 뉴스레터, 정보 게시판 등을 활용할 것이다.

평가 및 피드백:

람다테스트는 회원, 리더, 이해관계자의 피드백을 통해 피닉스 프로젝트의 효과를 평가하고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밀 유지 및 안전:

피닉스 프로젝트는 회원들이 도전 과제를 논의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안전하고 비밀스러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람다테스트 DEI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lambdatest.com/resources/DEI-Policy.pdf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테스트는 지능형 및 옴니채널 엔터프라이즈 실행 환경이며, 기업이 적시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Just in Time Test Orchestration, JITTO)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극적으로 단축하도록 지원하여 고품질 릴리스와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보장한다.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1만개 이상의 기업 고객과 2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작업에 람다테스트를 이용한다.

· 브라우저 및 앱 테스트 클라우드에서 사용자는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실물 디바이스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 및 모바일 앱에 대해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실시할 수 있다.

· 하이퍼엑스큐트(HyperExecute)는 고객이 클라우드에서 모든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테스트 그리드를 번개 같은 속도로 실행 및 오케스트레이션하고 품질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여 개발자가 소프트웨어를 더 빠르게 빌드하도록 지원한다.

웹 사이트: https://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