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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이트코브, 미디어 회사가 선형 채널을 생성, 배포 및 수익화할 수 있는 단일 경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 출시 - press test

브라이트코브, 미디어 회사가 선형 채널을 생성, 배포 및 수익화할 수 있는 단일 경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 출시

이제 고객은 몇 분 만에 쉽게 채널을 생성하여 자신의 앱과 FAST 애그리게이터에서 수익과 청중 확대 가능

2024-03-28 14:50 출처: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보스턴--(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기업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고객에게 단일 플랫폼에서 선형 채널 생성, 미디어 수익화 및 워크플로 간소화를 위한 새로운 방식을 선사하는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Cloud Playout 2.0)의 출시를 발표했다.

브라이트코브의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사용자가 기존 콘텐츠 카탈로그와 라이브 스트림을 활용하여 몇 분 만에 채널을 구축할 수 있게 해 준다. 향상된 클라우드 플레이아웃에는 앱과 FAST 플랫폼에 표시할 수 있는 전자 프로그램 가이드(EPG)를 생성하는 선형 스케줄러가 포함되어 있다. 채널이 구축되면 미디어 회사는 소유 및 운영(O&O) 자산 또는 FAST 플랫폼에 대한 선형 채널 배포를 운영화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플랫폼 내에서 이러한 엔드투엔드 경험을 관리하는 미디어 회사는 자사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광고 수익화를 제어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최고제품책임자 스콧 레빈(Scott Levine)은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미디어 회사가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참여도를 높이며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면서 “이번 확장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콘텐츠 창 및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중앙집중식 플랫폼이 구축되어 고객이 시간, 비용 및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당사의 선도적인 수익화 및 통찰력 도구와 함께 작동하여 모든 스트림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이 청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미디어 회사의 다음과 같은 부분을 지원한다.

· 도달 범위 및 참여도: 자체 웹사이트와 앱에 채널을 만들어 시청자 참여를 늘리고 FAST 애그리게이터를 통해 해당 채널을 새로운 청중과 시장에 제공함으로써 도달 범위를 확장한다.

· 수익화: 채널 전반에 걸쳐 수익화 전략을 조정하여 브라이트코브를 포함한 다계층 접근 방식으로 수익을 늘린다.

- 서버 측 광고 삽입(SSAI)은 광고 게재 기간을 관리하고 긴 버퍼링과 같은 문제로 인한 품질 및 사용자 경험 저하를 유발하지 않으면서 불편한 광고 차단기를 우회한다.

- 광고 수익화 서비스는 풀스택 또는 미판매 광고 인벤토리를 통해 광고 수익을 극대화한다.

- 무료 광고 지원(FAST) 채널을 통해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가고 시청자가 구독 VOD 카탈로그를 통해 새 릴리스와 프리미엄 콘텐츠를 탐색하도록 유도한다.

- 몇 분 만에 채널 전반에 걸쳐 광고 규칙을 테스트하고 반복하여 수익을 향상시킨다.

· 효율성: 하나의 플랫폼에서 일정을 실행하는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만든다. 고객은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VOD 스트리밍 서비스와 라이브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채널의 복잡한 일정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다. 선형 스케줄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자산과 채널을 쉽게 검색하고 추가하며 잠재적인 충돌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서 고객은 일정을 EPG로 변환하여 청중에게 최신 콘텐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 인사이트: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브라이트코브의 인사이트 및 분석 솔루션과 함께 작동하므로 미디어 회사는 시청 습관과 콘텐츠 성능을 평가하여 프로그래밍 및 프로모션 전략에 반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 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시청자들이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상관없이 기업과 시청자 간에 더 강한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화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들과 더욱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업계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두 개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통해 우리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일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드인, X(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레드 및 유튜브에서 브라이트코브를 팔로우하거나 홈페이지 Brightc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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