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큐엑텔, 일련의 새로운 고성능 5G·GNSS 및 5-in-1 콤보 안테나 출시 - press test

큐엑텔, 일련의 새로운 고성능 5G·GNSS 및 5-in-1 콤보 안테나 출시

2024-03-28 14:40 출처: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베오그라드, 세르비아--(뉴스와이어)--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큐엑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스(Quectel Wireless Solutions)가 IoT 기기 및 배포를 위한 포괄적인 안테나 제품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에는 YEMN016AAYEMN017AA 5G 5-인-1 콤비네이션 안테나, YECN001J1AYECT000WBA 외부 5G 안테나, YEGB000Q1AYEGN000Q1A 액티브 GNSS L1 및 L5 안테나가 포함된다.

큐엑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스의 사장 겸 CSO인 노르베르트 뮤러(Norbert Muhrer)는 “우리는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고 IoT 고객의 고유한 니즈를 충족하는 안테나로 제품 라인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큐엑텔은 고객의 배치 및 애플리케이션의 고유한 요건을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일관되게 개선하여 비할 데 없는 성능과 적응성을 제공하며, 이러한 안테나는 그 포트폴리오에 추가된다”라고 말했다.

YEMN016AA는 204.4mm x 86.7mm x 32mm 크기의 5G 및 글로벌 네비게이션 위험 시스템(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s, GNSS) 5-인-1 안테나이다. 이 초광대역 5G/4G 안테나는 600-6000MHz의 넓은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3G 및 2G 네트워크는 물론 LTE Cat-M 및 협대역 IoT(NB-IoT)를 지원하는 하위호환성(Backward-Compatibility)을 제공한다. 이 안테나는 300~5000mm의 5가지 케이블 길이를 통해 연결할 수 있으며 SMA 커넥터로 끝난다. 이 로우 프로파일, 스크류 마운트 전방향 안테나는 안테나가 분리되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며, IP69K PC KIBILAC® ASA 인클로저 덕분에 확보된 최대 내구성과 함께 설치가 용이하다. 이 안테나는 큐엑텔의 RM520x 시리즈 모듈과 호환된다.

큐엑텔 YEMN017AA는 5G 및 5G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1G 스크류 마운트 5-인-4 안테나 퍽이다. 직경 103.5mm, 높이 42.5mm의 안테나는 5G, 4G, GNSS 및 Wi-Fi 안테나와 같은 다양한 안테나를 통합할 수 있다. 나사, 기둥, 벽, 자석, 접착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장착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이 안테나 박스는 여러 커넥터 유형과 케이블 길이를 지원하며 실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다 유연하고 안정적인 고성능 안테나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큐엑텔은 또한 YECN001J1A 및 YECT000WBA 외부 5G 안테나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두 안테나 모두 5G NR Sub-6GHz 주파수 대역을 감당하며 4G, 3G, 2G 및 LPWA 대역과 호환된다. 높은 효율과 이득을 특징으로 하는 두 안테나 모두 고속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는 이상적인 전방향 안테나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우터, 실외 장비 및 실시간 모니터링 장비와 같은 다양한 무선 통신 장치에 이상적인 이 안테나는 직경이 40.6mm이고 높이가 104mm이다. 이 안테나는 RoHS 및 REACH를 준수하며, 큐엑텔은 맞춤형 케이블 길이 및 커넥터 옵션을 통해 유연한 설치를 제공한다.

GNSS를 우선시하는 사용자를 위해 큐엑텔은 YEGB000Q1A 및 YEGN000Q1A 액티브 GNSS L1 및 L5 안테나를 소개했다. 1164-1189MHz 및 1559-1606MHz 주파수 대역에서 작동하는 이런 안테나들의 크기는 62mm x 56mm x 23mm이다. 이 안테나들은 나사 장착, 접착제 장착, 자석 장착, 내부 케이블 및 외부 SMA와 같은 다양한 설치 또는 연결 방법을 지원한다. 맞춤형 커넥터 유형 및 케이블 길이는 요건에 따라 제공된다.

모든 큐엑텔 안테나와 공동으로 큐엑텔은 고객의 특정 애플리케이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 안테나 솔루션을 위한 시뮬레이션, 테스트 및 제조와 같은 포괄적인 안테나 설계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큐엑텔 안테나는 큐엑텔의 광범위한 모듈과 사전 통합될 수 있다.

큐엑텔 소개

더 스마트한 세상을 향한 퀙텔의 열정은 IoT 혁신을 가속화하는 원동력이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인 조직인 당사는 뛰어난 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59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성장 중인 당사의 글로벌 팀은 구획식 이동전화, GNSS,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과 안테나 및 서비스에서 혁신의 선두에 선다.

전 세계에서 지역 사무소와 지원을 통해 당사의 국제 리더십은 IoT를 발전시키고 더 스마트한 세상의 구축 촉진에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www.quectel.com, LinkedIn, Facebook 및 X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