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덱세리얼즈 포토닉스 솔루션즈, 포토닉스 영역에서 성장을 주도하는 통합 기업으로서 운영 개시 발표 - press test

덱세리얼즈 포토닉스 솔루션즈, 포토닉스 영역에서 성장을 주도하는 통합 기업으로서 운영 개시 발표

2024-03-25 09:40 출처: Dexerials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4980)

시모츠케, 일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자동차 및 기타 제품을 위한 첨단 기술, 소재, 장치를 제공하는 덱세리얼즈(Dexerials Corporation)(도쿄증권거래소: 4980)(본사: 도치기 시모쓰케시, 대표이사 겸 사장: 신야 요시히사, 이하 ‘덱세리얼즈’)는 덱세리얼즈 프리시전 컴포넌츠(Dexerials Precision Components Corporation)(본사: 미야기 도메시, 이하 ‘DXPC’)와 교토 세미컨덕터(Kyoto Semiconductor Co., Ltd.)(본사: 도치기 시모쓰케시, 이하 ‘교토 세미컨덕터’) 산하에 설립될 통합 회사의 명칭이 일본 내 연결 자회사인 덱세리얼즈 포토닉스 솔루션즈(Dexerials Photonics Solutions Corporation, 이하 “DXPS”)로 결정되었으며, 2024년 4월 1일부터 DXPS가 운영을 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2023년 7월 31일에 발표된 덱세리얼즈의 보도자료 ‘포토닉스 분야 성장을 주도할 통합 회사 출범에 관한 공지’에 따르면, DXPC와 교토 세미컨덕터 간의 통합 회사 출범을 위한 준비가 이루어졌다.

DXPS 프로필:

통합 회사 프로필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4a3TPD5)

덱세리얼즈 그룹은 포토닉스 영역의 기술 발전에 필수적인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여 사회에서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DXPS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그룹은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축하도록 돕는 동시에 지속적인 성장과 더 높은 기업 가치를 달성하고자 한다.

DXPS는 DXPC와 교토 세미컨덕터가 운영하던 마이크로 디바이스 및 광학 반도체 소자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게 된다. 덱세리얼즈는 이들을 포토닉스 제품으로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덱세리얼즈와 교토 세미컨덕터는 3월 26일 화요일부터 3월 28일 목요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OFC 2024 무역박람회에 전시업체로 참가한다. 전시회 방문객을 당사 부스에 정중히 초대한다.

하야시베 가즈야, DXPS 대표이사 겸 사장(예정)의 코멘트

덱세리얼즈 그룹은 인적 자원이 보유한 지식을 기술과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전자제품 및 자동차에 필수적인 소재와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를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연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앞으로 인공지능(AI), 사물 인터넷(IoT), 차세대 통신 및 기타 신기술이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 효율성을 높이는 역할을 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따라서 광학 반도체와 이를 지원하는 포토닉스 솔루션의 역할도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DXPS는 포토닉스 영역에서 덱세리얼즈 그룹의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할 것이다. 또한 전신인 교토 세미컨덕터가 축적한 광학 반도체 기술과 덱세리얼즈 그룹의 빛과 전기 제어 기술을 결합해 전례 없는 포토닉스 솔루션을 개발하여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회사의 존재 이유이며 회사는 강력한 결단으로 작업을 해나갈 것이다.

덱세리얼즈와 교토 세미컨덕터는 3월 26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막하는 OFC 2024 전시회의 부스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통합 회사인 DXPS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방문객을 당사 부스에 정중히 초대하며, 샌디에이고에서 뵙기를 기대한다.

DXPS 출범 후 매출 구조의 변화

다이어그램을 참조하십시오.

(주)

* DXPC, 교토 세미컨덕터 및 DXPS는 덱세리얼즈의 완전 소유 자회사이다.

DXPS 출범 이후에도 OSDC는 계약에 따라 마이크로 디바이스를 계속 제조할 예정이다.

* 포토닉스 제품은 DXPC와 교토 세미컨덕터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해당한다.

미국 샌디에이고 OFC 2024 전시회 참가

OFC 2024 전시회

날짜: 2024년 3월 26일 화요일 ~ 2024년 3월 28일 목요일

장소: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샌디에이고, 미국)

스탠드 번호: 3814

공식 웹사이트: https://www.ofcconference.org/en-us/home/

전시 제품

1. 광학 반도체

2. 무기 웨이브 플레이트(Inorganic waveplate)

3. 스마트 정밀 접착제

4. 이방성 전도 필름(Anisotropic Conductive Film, ACF)

덱세리얼즈 소개 https://www.dexerials.jp/en/

덱세리얼즈는 기업 비전인 ‘가치가 중요하다 - 전례 없는 혁신, 전례 없는 가치(Value Matters - Unprecedented innovation, unprecedented value)’에 따라 스마트폰, 자동차 및 기타 영역에 사용되는 기능성 소재를 제공하는 제조업체이다. 덱세리얼즈는 이방성 전도 필름(ACF), 광학 탄성 수지(optical elastic resin, SVR), 반사 방지 필름, 표면 장착형 퓨즈, 산업용 접착제, 양면 및 단면 테이프, 기타 전자 부품, 접합 재료, 광학 재료 및 기타 여러 재료를 전 세계에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34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