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벡크만쿨터-후지레비오, 환자 친화적 혈액 기반 신경퇴행성 질환 진단법 개발 위한 파트너십 확대 - press test

벡크만쿨터-후지레비오, 환자 친화적 혈액 기반 신경퇴행성 질환 진단법 개발 위한 파트너십 확대

2024-03-13 11:40 출처: FUJIREBIO

브레아, 캘리포니아 및 도쿄--(뉴스와이어)--임상 진단 분야의 선도기업인 벡크만쿨터 다이그노스틱스(Beckman Coulter Diagnostics)와 신경학적 마커 및 체외진단(In Vitro Diagnostic, IVD) 제조 분야의 리더인 후지레비오(Fujirebio)가 신경퇴행성 질환 분석의 개발, 제조 및 임상 도입에 초점을 맞춘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2023년에 벡크만쿨터와 후지레비오는 최근 승인된 단일 클론 항체 기반 알츠하이머병 치료제에 부합하는 새로운 바이오마커에 초점을 맞춘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러한 신약은 질병의 진행 속도를 늦추고 환자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임이 입증되고 있다. 오늘 발표에 따라 이러한 연구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벡크만쿨터에서 개발 중인 pTau217 혈장 분석법과 후지레비오에서 개발 중인 베타 아밀로이드(Beta Amyloid) 1-42 혈장 분석법을 포함한 표적 분석법을 더욱 정제하게 된다.

이 새로운 분석법들은 최근 출시된 벡크만쿨터 DxI 9000 면역측정 분석기(Immunoassay Analyzer)에서 사용하기 위해 개발 중이다. DxI 9000 분석기의 새로운 루미 포스 프로 기질(Lumi-Phos PRO Substrate)은 점점 더 민감하고 임상적으로 관련성이 높은 분석법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이번 계약은 후지레비오의 신경학 시약 키트와 광범위한 신경학 바이오마커 메뉴의 개발, 제조 및 규제 등록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한다. 후지레비오는 β-아밀로이드1-42(β-amyloid1-42), β-아밀로이드1-40(β-amyloid1-40), 포스포-Tau181(phospho-Tau181), 신경섬유광(neurofilament light, NfL), ApoE4, Pan-ApoE, 포스포-Tau217(phospho-Tau217) 등을 비롯한 연구 전용(research use only, RUO) 혈액 기반 신경퇴행성 바이오마커의 완전한 보완제를 개발했다.

벡크만쿨터 다이그노스틱스의 사장인 케빈 오라일리(Kevin O’Reilly)는 “후지레비오와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고감도 분석법을 개발하여 혈류를 순환하는 초저농도의 신경퇴행성 질환 바이오마커를 측정하는 난제를 극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후지레비오 다이그노스틱스의 몬테 윌츠(Monte Wiltse)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벡크만쿨터와의 파트너십 확대로 전 세계 실험실, 임상의, 환자들의 신경퇴행성 바이오마커에 대한 접근성이 증가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우리는 벡크만쿨터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의사와 환자에게 이러한 중요한 분석법을 제공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후지레비오 소개

후지레비오는 H.U. 그룹 홀딩스(H.U. Group Holdings Inc.)의 계열사로 고품질 체외 진단(IVD) 테스트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강력한 IVD 제품의 구상, 개발, 생산 및 전 세계 상용화에 있어 50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후지레비오는 25년 전 이노제네틱스(Innogenetics) 브랜드로 CSF 바이오마커를 최초로 개발 및 판매한 회사이다. 후지레비오는 매우 포괄적인 수동 및 완전 자동 AD 분석 라인업을 갖춘 유일한 회사이며, 전 세계 기관 및 임상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더 빠르고 간편하며 완전한 신경퇴행성 진단 도구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벡크만쿨터 다이그노스틱스 소개

첨단 진단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벡크만쿨터는 80년 이상 환자 건강을 개선하는 데 있어 진단 실험실이 담당하는 역할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기존 관습에 도전해왔다. 우리의 미션은 ‘한 번에 한 가지 진단씩 불굴의 의료 서비스 재창조(Relentlessly Reimagine Healthcare, One Diagnosis at a Time)’이며, 이를 위해 과학과 기술의 힘을 적용하고, 팀의 열정과 창의성을 동원한다. 우리의 진단 솔루션은 복잡한 임상 테스트에 사용되며 전 세계 병원, 레퍼런스 실험실 및 의사 진료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다. 우리의 존재 이유는 현재에서 다음 단계로 전진시키는 더 스마트하고 빠른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광범위한 임상 메뉴, 확장 가능한 검사실 자동화 기술, 통찰력 있는 인포매틱스를 가속화하고, 검사실 성능 서비스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모색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브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만1000명 이상의 글로벌 팀원이 근무하는 벡크만쿨터 다이그노틱스는 다나허(Danaher)의 자랑스러운 계열사이다. 다나허는 글로벌 과학 기술 선도 기업이다. 우리는 역량을 결합하여 미래의 과학과 기술이 실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가속하여 인류의 건강을 개선한다.

LinkedIn, X, Facebook을 통해 벡크만쿨터를 팔로우하고 소통할 수 있다.

©2024 Beckman Coulter. All rights reserved. 여기 언급된 Beckman Coulter, 양식화된 로고 및 Beckman Coulter 제품 및 서비스 마크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Beckman Coulter,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모든 다른 상표는 각 소유주의 재산이다. 2024-12659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