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세가, 이더리움에 론칭, 새로운 레버리지 옵션 상품 소개, 거래 회사 출범 - press test

세가, 이더리움에 론칭, 새로운 레버리지 옵션 상품 소개, 거래 회사 출범

2023-04-02 14:53 출처: Cega Finance

싱가포르--(뉴스와이어)--분산금융(DeFi)의 주요 파생 상품 프로토콜 중 하나인 세가 파이낸스(Cega Finance)가 오늘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세가는 거래 회사인 트라스 모비안(Tras Mobian)의 출범뿐만 아니라 분산금융 프리미티브의 혁신에 해당되는 새로운 옵션 전략인 레버리지 옵션 볼트(Leveraged Options Vaults, “LOV”)의 출시도 공개했다.

이더리움 메인넷 론칭

세가는 이더리움 메인넷(Ethereum Mainnet)에서 론칭 혁신적이고 이색적인 옵션 구조의 상품 볼트를 가장 큰 L1 블록체인에 제공한다.

세가는 변동이 심한 시장 환경에서 투자자들이 더 안전한 이익을 거둘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심각한 시장 변화에 대한 강력한 보호를 제공하는 구조화된 상품 볼트를 구축한다. 이색 옵션은 투자자에게 수익률 증가 및 원금 보호와 같은 특유의 보상을 제공하는 맞춤형 비표준 특성을 추가한다는 점에서 바닐라 옵션과 다르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세가에서 USDC에 스테이킹해 “향후 27일 동안 비트코인(BTC) 또는 이더(ETH)가 50% 이상 감소하지 않으면 연간수익률 12% 달성”과 같은 이색 옵션 전략을 거래할 수 있다.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세가는 파이어블록스(Fireblocks) 및 지노시스 세이프(Gnosis Safe) 사용자가 세가에 스테이킹할 수 있게 하는 메타마스크(Metamask), 코인베이스 월렛(Coinbase Wallet) 및 월렛커넥트(WalletConnect)를 포함한 주요 지갑 서비스 제공업체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처음 입금하는 신규 사용자는 세 번의 클릭으로 스테이킹을 실행할 수 있다. 사용자는 https://app.cega.fi/ 의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세가에 액세스한다. 여기에서 사용자는 이더리움 지갑을 연결하고 옵션 볼트 전략을 선택한 후 USDC를 예치해야 한다. 세가는 다양한 암호화폐 기본 자산(예: ETH, BTC, SOL 및 AVAX)을 사용해 상이한 투자 목표와 리스크 감수 성향에 맞는 여러 가지 볼트 옵션 전략을 제공한다.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세가의 스마트 계약은 사용자 자금에 손해를 끼칠 수 있는 보안 공격 벡터를 제거하고 코드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이중 감사를 받는다. 세가의 감사는 전 세계 해킹 대회 우승자들이 만든 업계 최고의 보안 감사 업체인 오터섹(Ottersec)과 젤릭(Zellic)이 수행했다. 감사 분석 및 보고서 모두에서 심각한 취약점이 발견되지 않았으며 코드베이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모든 코드 보안 권장 사항이 구현됐다.

레버리지 옵션 볼트(Leveraged Option Vaults)

세가는 연이율이 20%~109%에 달하는 최대 5배까지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새로운 레버리지 옵션 볼트(“LOV”) 전략을 선보인다. 이 상품 개발은 더 높은 연이율을 얻기 위해 추가 전략을 자주 요청한 커뮤니티의 강력한 피드백에 따라 추진됐다. LOV는 현재 2분기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세가 팀은 분산금융 혁신의 경계를 확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LOV는 추가 담보 없이 레버리지 수익률을 가능하게 하는 세련된 솔루션이다. 대신 풋스프레드와 관련된 옵션 구조화 상품을 사용해 새로운 분산금융 프리미티브를 생성한다. 기존의 레버리지 상품과 달리, LOV는 사용자가 조달한 자금의 이익이나 과잉 담보의 상환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추가 유동성을 요구하지 않는다. 이를 통해 레버리지 상품의 유동성 단편화와 확장성 문제를 해결한다.

세가는 또한 사용자에게 실제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즉, LOV 전략의 수익은 토큰 배출이 아닌 실제 옵션 프리미엄에서 창출된다. 수익은 USDC로 지급되며 사용자에게 비영구적인 손실 위험은 없다.

LOV의 개발은 이미 이더리움에서 실행되고 있으며 스마트 계약 코드베이스에 대한 감사가 진행 중이다. 다음 표는 사용자가 곧 사용할 수 있는 LOV 상품과 해당 수익률의 유형을 보여준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432yuXh)

트라스 모비안(Tras Mobian)

세가는 거래 회사인 트라스 모비안도 출범했다. 세가가 분산금융 분야의 선도적인 파생 프로토콜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기능 및 상품 R&D에 대한 수요도 증가해왔다. 이전에 세가는 모든 포지션을 외부의 마켓 메이커에게 오프로드해 왔지만, 35년 이상의 통합 경험과 연간 100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관리하면서 시장에서 자체적으로 이색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한 최고 수준의 지식과 능력을 키워왔다. 이에 따라 세가의 작은 팀이 트라스 모비안이라는 마켓 메이커를 출범하기 위해 분리됐다.

트라스 모비안은 다음과 같은 네 가지 거래 기준을 확립했다.

1. 다른 마켓 메이커와 함께 경쟁력 있는 세가 상품 유동성 제공.

2. 신상품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을 수행하고 기타 파생 프로토콜에 대한 유동성 제공.

3. 세가 사용자에게 맞춤형 위치와 같은 운영상의 유연성 제공.

4. 시장에서 차익 거래 기회를 추구.

투명성에 집중하기 위해 트라스 모비안은 세가 및 세가의 경매와 독립적으로 활동한다. 세가는 타사가 실행하는 트라스 모비안의 대차대조표 상태 확인, 관리인을 통한 모든 자금 흐름 감사, 타사 관리인을 다중서명 서명자로 지정하는 등 위험 관리의 모범 사례도 만들었다.

트라스 모비안을 통해 세가 상품은 선행 매매하지 않고 경쟁력 있는 시장 가격뿐만 아니라 향후 세가 토큰 보유자에게 추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트라스 모비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trasmobian.xy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가의 미래

세가는 혁신적인 상품을 통해 파생 상품 시장을 확장하고 분산금융의 미래를 구축하는 선도 업체의 자리를 지켜왔으며, 이제 거래의 영역까지 그 분야를 확대했다. 세가는 분산금융 세계에서 가능한 작업의 경계를 넓히고 사용자가 금융 미래를 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한다. 당사의 사명은 분산금융 파생 상품의 최고 공급자가 되고 분산금융에 더 큰 투명성, 접근성 및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척하는 것이다. 세가는 모든 사람이 보다 포괄적이고 탈중앙화된 금융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흥미진진한 여정에 동참할 것을 권장한다.

Twitter: http://twitter.com/cega_fi

Discord: http://discord.gg/cega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ega.f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