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하이로보틱스, 프로맷 2023에서 기존 제품 혁신상 수상 - press test

하이로보틱스, 프로맷 2023에서 기존 제품 혁신상 수상

2023-04-02 11:57 출처: HAI ROBOTICS

하이로보틱스, 프로맷 2023에서 기존 제품 혁신상 수상

프리몬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자동화 창고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하이로보틱스(Hai Robotics)는 A42T 자율 케이스 처리 로봇(ACR)을 통해 ‘기존 제품의 최고 혁신’에 대한 MHI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 권위 있는 상은 3월 22일 수요일 시카고에서 열린 프로맷 2023(ProMat 2023)에서 발표됐다.

MHI 혁신상은 자동화된 스토리지 및 검색 솔루션(ASRS)을 위한 첨단 장비를 개발한 획기적인 업적에 대해 하이로보틱스를 인정하고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촉진하려는 이 회사의 노력을 인정한다.

A42T ACR은 시설이 최대 10미터(32피트) 높이까지 품목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모든 보관 매체와 독립적으로 유지되도록 위로 확장되는 최초의 물품 대 사람(G2P) 장비이다. 매우 지능적인 이 제품은 표준 산업 선반 구조에서 대부분의 토트 또는 용기 크기와 유형, 심지어 판지 상자까지 처리할 수 있다. 비슷한 시스템들은 종종 토트 옵션이 제한된 독특하고 값비싼 맞춤형 정밀 구조가 필요하지만, A42T ACR의 혁신적인 로봇 설계는 기존의 경직된 ASRS 구조에서 탈피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로봇은 일반적으로 AMR 또는 AGV 기술에서 볼 수 있는 최대의 시스템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설에서 수직 보관을 극대화해 높은 창고 밀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본 혁신상은 기업의 효율성 향상, 비용 절감, 저장 공간 감축 및 전반적인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과 우수성에 대한 Hai Robotics의 헌신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하이로보틱스 USA(Hai Robotics USA) 최고경영자 브라이언 장(Brian Zheng)은 “우리는 프로맷 2023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상은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한 당사 팀의 노력, 헌신 및 약속을 인정한 것이다. 우리는 지능형 창고 자동화의 선두에 서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고객이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맷 2023 행사에서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업계 전문가, 직업인 및 기업이 모여 자동화 및 자재 취급 분야의 최신 기술,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행사는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사한다. 방문객들은 A42T ACR이 현장에서 지어진 가장 높은 구조물 중 하나에서 32피트 높이의 토트 픽을 시연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하이로보틱스USA의 마케팅 이사인 레베카 레나츠(Rebecca Lennart)z는 “이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MHI가 이렇게 예외적인 행사를 주최해 준 것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업계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주도하고 기업이 자동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이로보틱스 소개

하이로보틱스는 지능형 자동 스토리지 및 검색 시스템(ASRS)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이 회사의 ASRS 솔루션은 뛰어난 보관 밀도를 제공해 고객의 보관 설치 공간을 최대 75%까지 줄이고, 작업흐름 효율성을 최대 4배 향상시키고, 주문 선택 정확도를 최대 99.9% 이상으로 높이고, 일일 주문 이행률을 170% 이상 끌어올린다.

자율 케이스 처리 로봇(ACR)은 시스템의 핵심 장비이다. 이 로봇들은 수직 공간의 사용을 극대화해 32피트 이상 높이의 물품 보관을 관리한다. 이 솔루션은 모든 저장 매체와 독립적이므로 ASRS는 거의 모든 표준 랙 구조를 사용해 구축할 수 있으며, 장비는 대부분의 종류와 크기의 빈, 트레이, 판지 상자 및 다양한 용기와 재료를 관리한다.

하이로보틱스는 실제 현장을 위해 만들어진 지능형 ASRS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이로보틱스 및 A42T AC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 https://www.hairobotics.com/ 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918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