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Warning

Message: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Filename: controllers/News.php

Line Number: 111

Backtrace: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controllers/News.php
Line: 111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home/newswire/ci_applications/press1_web/public/index.php
Line: 309
Function: require_once

프로캡 인슈어런스, 자산 보험 솔루션 출시 - press test

프로캡 인슈어런스, 자산 보험 솔루션 출시

2023-03-31 10:43 출처: ProCap Insurance

프로캡 인슈어런스가 자산 보험 솔루션 출시를 발표했다

뉴욕--(뉴스와이어)--프로캡 인슈어런스(ProCap Insurance)는 자본 이익을 늘리면서 리스크를 관리할 방법을 모색하는 차원에서 자산 보험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늘날 같은 시장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자산 가치를 보존, 증대하려는 욕구를 강하게 보이고 있다. 그러나 팬데믹, 장기 인플레이션, 지정학적 격변 등 여러 위기가 막대한 리스크를 만들고 있다.

자산 보험은 기업 및 개인의 기본 고정 자산 및 유동 자산을 보장한다. 갑작스러운 손실이 발생하면 보험사가 계약자에게 보상금을 제공한다. 프로캡이 고객을 대신해 위험을 부담하므로 투자자도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다. 프로캡 인슈어런스는 자산 보험 사업에 특화한 회사로 부동산, 주식, 예금, 채권, 금, 외환 및 기타 자산을 보장하는 서비스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로캡 인슈어런스는 기존 생명 보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장기적 보호와 재산 축적을 바라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해마다 보험 금액이 증가하는 새로운 형태의 생명 보험 증권도 출시했다. 이 보험 증권은 기존 보험 금액을 장기적으로 보장하는 동시에 재산을 불리면서 인플레이션을 이겨내려는 지속적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일정 퍼센티지로 금액을 늘린다. 이 상품은 불확실성과 고금리 시대에 가계 재정 부담을 완화하면서 장기적으로는 고객의 재정 안정을 보장하고자 설계됐다.

프로캡의 자산 보험 상품은 출시 이후 시장과 고객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 프로캡은 앞으로도 상품과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고객에게 접근 가능하고, 합리적인 자산 보험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프로캡은 자산 보험의 이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23년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베트남 호이안에서 ‘안심 투자와 우리의 약속’이라는 주제로 행사를 주최했다. 이 세미나에서 프로캡은 파트너와 기업인에게 자산 보험 상품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했으며, 자산 보험이 어떻게 그들의 니즈를 충족하는지를 설득했다. 아울러 프로캡은 참석자들이 더 나은 재정 계획을 세우고 재정 자유도를 키울 수 있도록 현장에서 무료 컨설팅 및 보험금 분석 서비스를 제공했다.

경험 많고 열정적인 프로캡 팀은 행사 기간 참가 파트너들에게 종합적인 자산 보험 지식을 나눴다. 자산 보험 상품을 상세히 설명했고, 프로캡 상품이 어떻게 더 안전하고 대안적 형태의 투자가 될 수 있는지 파트너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 세미나는 파트너들에게 자산 보험 상품을 이해하는 기회를 선사했을 뿐 아니라, 프로캡 전문 팀원들과 직접 만나 상품을 상세히 이해하고 그 장점들을 이해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아울러 어떤 상품에 가입할지 조언도 했다.

행사는 한국, 중국, 홍콩, 인도,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필리핀, 대만, 태국, 베트남 및 기타 국가에서 파트너 100여 명이 참석하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행사 동안 진행된 통계 조사에 따르면, 참가 파트너들은 프로캡이 제공하는 상품을 충분히 이해했으며 그것에 만족했고 프로캡 상품 가입에 대한 확신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캡은 베트남 호이안에서 성공리에 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비슷한 행사를 열어 더 많은 소비자가 자산 보험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깨닫고, 프로캡이 제공하는 고품질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 프로캡 경영진은 앞으로 몇 년 안에 아시아, 나아가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자산 보험사가 되리라 믿고 있다.

프로캡 인슈어런스의 세미나는 자산 보험을 이해할 기회를 파트너들에게 제공할 뿐 아니라, 호이안 관광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호이안은 유구한 역사와 아름다운 풍경, 다양한 문화를 보유한 도시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당당히 등재됐다. 이에 고객들은 프로캡의 전문적 서비스를 이용하는 한편으로 베트남 호이안의 아름다운 풍경과 독특한 문화를 즐길 수 있었다.

프로캡 인슈어런스의 고객이 돼 자산 보험의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캡은 투자를 더 안전하게 보장받을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